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사운드바]  jbl 9.1 분리스피커 notsuprted 관련 연락이 왔네요

 
  1044
2021-04-23 17:28:53

분리스피커 not suported 관련으로 많은분들이 문의 하신걸로 알고있습니다

문의 거의 한달정도만에 연락이 왔습니다
as를 받으라고 자기네쪽으로 배송을 보내라고 하더군요
기간은 대략 일주일정도 소요예정이라고 하고..
제가 고장낸것도 아니고 사자마자 있던 제품오류를 소비자한테 발송하고 다시 받으라니..
죄송하다고 회수해서 고쳐오겠다고 해도 새제품 뜯어서 고쳐오는걸 누가 좋아할까요?
제가 이제품으로 사고 몇개월이나 됬거나 사용하다가 문제가 생긴거라면 이해라도 하겠는데

저는 이제품을 3월26일 수령 후 처음부터 관련기능이 안되서 4월초 전화해서 문의를 넣었고 오늘에서야 연락이 와서 as를 받으라니 참..

새제품 교환해주는게 맞는거 아니냐고 하니까 그제야 그것도 가능은 한데 새제품으로 교환하면 문의했던 내용의 문제가 재발생할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럼 이제 문제를 발견했으니 문제없는 제품으로 교환을 해달라고 하니 약 3개월정도 소요된다고 하네요

그냥 기다렸다가 교환받겠다하고 끊었습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참 아쉬운 대응이네요


5
Comments
2021-04-24 00:25:14

혹시...이게 리모콘의 rear버튼 누르면 not supported...뜨는 이건가요?? 저도 계속 그거만 뜨는데ㅜㅠ....

2021-04-25 11:07:03

리어스피커눌럿을때나는건데 장착시에는 당연히 안되고 분리하게됫을때도 조절이 안될때 불량입니다 ^^

2021-04-25 11:56:39

ㅠ.ㅠ네 분리되었을 때도 안됩니다.....리어만의 문제라면 리어를 새것으로 보내달라고 하고 싶은데..

2021-04-24 16:34:04

저도 연락이 왔는데 똑같네요....

일단 생각해 본다고 했는데 저도 기다렸다 새제품으로 받던지 해야 겠네요...

Updated at 2021-04-25 15:28:59

저두 이번엔 새제품 교환이 아니라 회수해 가서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해서 또다른 문제가 생길까봐 일단 보류했어요. 지지난달받아 하루사용후 교환접수했는데 지난달 한달기다려받은 제품이 이러니 다시 또 보내기도 지칩니다ㅜ jbl제품박스는 늘 보관중이네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