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바] JBL 9.1...사람 정말 힘들게 하네요.
1
3368
Updated at 2021-05-09 00:06:19
쿠팡에서 구입해서 잘쓰고 있었습니다.
여러가지 이슈중에 화노가 제일 걱정되었는데 양품이였거든요.
근데 리어 분리상태에서도 볼륨조절이 안되는(NOT SUPPORTED현상) 때문에
AS신청을 했습니다.
그 상태에서 삼성디지털프라자 특가(쿠팡 구입가 대비 20만원 이상 저렴;;)
가 뜨는 바람에... 몇일 안되서반품시켰습니다.
볼륨조절 현상이 없는 제품도 올 수 있다고 생각해서 1석 2조라고 생각했거든요.
그래서 금일 제품을 수령하고....힘들게 기존제품 끙끙대며 리패키징해서
쿠팡 반품보내고,
새로온 제품 힘들게 설치했더니.....화노가........너어무 심하네요.
기존에 화노때문에 교환받거나, AS넣었다는 회원분들 말씀 그대로 였습니다.
귀 근처에 두면 너무 잘들려서 못들을 정도고....
화노(?)가 아니라 그냥 잡음이 계속 석여나오네요. 음성이 나와도 지지직-지지직-
이런 화노가 같이 섞여서 나옵니다. 2개 전부 마찬가지고,
리어분리가 아니라 도킹한 상태에서 화노가 나옵니다.
그냥 완전 불량인거 같은데.....거기다가 리어 볼륨조절 역시 안되더라구요...ㅡㅡ;;;
하....차라리 화노라도 없는게 낫지.
이거 어떻게 해야될까요, 다시 교환요청 해서 다른제품 받아야될까요?
박스 뜯고 다시 리패킹해서 보내는 것도 이젠 귀찮고 지치네요;;
11
Comments
글쓰기 |
화노에대해선 개인차가 있기때문에 뭐라 말씀드리긴못하고.. 저는뭐 리어스피커에 귀때기 가따대지않는이상
못느끼는정도라 .. 귀때기갓다되면 나오긴나옵니다 ㅎㅎ
리어스피커 볼륨 조절안되는것은 jbl공식측에서도 인지하고 있는부분이고 스트레스받으며 제품을
가지고 있을필요는없죠 저두 한번 교환해본입장으로 다시 패키지 뜯고 설치하고 매우귀찮고 힘듭니다 ㅎㅎ
조금불편하시겠지만 한번더 as요청하시고 4번째까지 교환혹은 예외인경우도있지만 다음제품도 그런다면
강력하게 환불요구하셔서 다른제품구매하실 권합니다 삼성이면 삼성 사운드바 엘지면 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