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JBL 9.1...사람 정말 힘들게 하네요.
 
1
  2969
Updated at 2021-05-09 00:06:19

쿠팡에서 구입해서 잘쓰고 있었습니다.

여러가지 이슈중에 화노가 제일 걱정되었는데 양품이였거든요.

 

근데 리어 분리상태에서도 볼륨조절이 안되는(NOT SUPPORTED현상) 때문에

AS신청을 했습니다.

 

그 상태에서 삼성디지털프라자 특가(쿠팡 구입가 대비 20만원 이상 저렴;;)

가 뜨는 바람에... 몇일 안되서반품시켰습니다. 

볼륨조절 현상이 없는 제품도 올 수 있다고 생각해서 1석 2조라고 생각했거든요.

 

그래서 금일 제품을 수령하고....힘들게 기존제품 끙끙대며 리패키징해서 

쿠팡 반품보내고,

새로온 제품 힘들게 설치했더니.....화노가........너어무 심하네요.

기존에 화노때문에 교환받거나, AS넣었다는 회원분들 말씀 그대로 였습니다.

 

귀 근처에 두면 너무 잘들려서 못들을 정도고....

화노(?)가 아니라 그냥 잡음이 계속 석여나오네요. 음성이 나와도 지지직-지지직-

이런 화노가 같이 섞여서 나옵니다. 2개 전부 마찬가지고,

 

리어분리가 아니라 도킹한 상태에서 화노가 나옵니다.

그냥 완전 불량인거 같은데.....거기다가 리어 볼륨조절 역시 안되더라구요...ㅡㅡ;;;

하....차라리 화노라도 없는게 낫지. 

 

이거 어떻게 해야될까요, 다시 교환요청 해서 다른제품 받아야될까요?

박스 뜯고 다시 리패킹해서 보내는 것도 이젠 귀찮고 지치네요;;

11
Comments
2021-05-09 01:06:23

화노에대해선 개인차가 있기때문에 뭐라 말씀드리긴못하고.. 저는뭐 리어스피커에 귀때기 가따대지않는이상

못느끼는정도라 .. 귀때기갓다되면 나오긴나옵니다 ㅎㅎ 

리어스피커 볼륨 조절안되는것은 jbl공식측에서도 인지하고 있는부분이고 스트레스받으며 제품을 

가지고 있을필요는없죠 저두 한번 교환해본입장으로 다시 패키지 뜯고 설치하고 매우귀찮고 힘듭니다 ㅎㅎ

조금불편하시겠지만 한번더 as요청하시고 4번째까지 교환혹은 예외인경우도있지만 다음제품도 그런다면

강력하게 환불요구하셔서 다른제품구매하실 권합니다 삼성이면 삼성 사운드바 엘지면 엘지 ~ 


WR
Updated at 2021-05-09 01:15:25

네,,앞에 쿠팡에서 받았던 제품은 귀를 갖다대면 당연히 조금은 들렸는데..

충분히 양품이였던거 같네요.  

이건 그냥 일반적인 화노라기 힘들정도로 지직거리는 잡음이 게속 들리네요. 

안그래도 패키지 뜯고 리패키징하고 매우 힘들어서...

리어볼륨 조절안되는거야 시청하는게 별 무리가 없으니 업데이트로 해결해주거나 추후 AS될꺼라

생각하고 가지고 있을 의향이 있는데...이정도 화노는 절대 못쓸거같네요.ㅎㅎㅎ

음성이 나와도 지직거림이 들릴정도니....

한번만 더 교체해보고 마찬가지면 환불처리 하고 950A나 기다려봐야겠습니다ㅜㅜ

혹시 이재용님은 구입처로 부터 교환받으셨나요? 아님 하만 AS쪽(시머스였나요?)에서 교환받으셨나요?

 

2021-05-09 02:50:44

하만에서 As받았습니다. 삼성은 판매처일뿐 어떠한 도움도 드릴수없답니다

WR
2021-05-09 09:48:07

이런...그래도 제품자체를 반품시키는 것은 판매처인 삼성에서 해주겠지요...?

Updated at 2021-05-09 09:02:25

본문의 글 저도 격었기에 얼마나 불편한지 충분히 공감됩니다.
저도 화이트노이즈와 지직지지직 라디오 주파수 잘못 잡았을때와 같이 들리는 잡음과 끊김으로 한번교체받았는데 받은건 더 크더라고요.
그래서 as포기하고 걍쓰자하고 4개월쯤지나니
제귀가 노이즈로 망가진건지 ㅜㅜ
제품이 정상으로 돌아온건지 요새는 잘안들립니다.
자동복구시스템의 훌륭한 기능이 탑재되지는 않았을텐데... 그러다면... 망가진... 내귀 ㅜㅜ
제품의 문제나 편차가 심하고 as가 무조건 반품후1대1교체만 가능하고 제품수급도 안좋아 교체까지 한달넘게 기다리기도하니 참 as가 힘든회사임은 확실합니다.ㅜㅜ
부디 현명한 결정하셔서 잘해결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아 그리고 한번 as교체로 경험해보셨겠지만 교체된거는 더 안좋거나 다른 문제가 내제될 가능성이 크다는거 염두해두셔야 될꺼예요.ㅜㅜ

WR
2021-05-09 09:46:23

ㅜㅠ...너무 심해서 그냥 반품할까 싶을정도네요. 반품 후1대1일 교체가 된다는 것은 새상품 보내주고 기존 상품을 수거해가는 형태가 아니라 제가 먼저 기존상품을 보내놓고 하염없이 기다려야 하는 것인가요?

2021-05-09 10:15:33

네 제품 먼저 반품하고
반품확인 후 새제품 발송처리 되는 시스템이더라고요.
근데 그전에 as기사 불러서 불량유무 판단해야해서 as접수해야 되는데 as방문까지 한달정도 걸리고 그 후 불량판정 받으면 제품 보내고
새제품 받기까지 재고유무에 따라 추가로 한달넘게 걸릴 수 있어요. 참 힘들죠 ㅜㅜ

WR
2021-05-09 10:18:57

;;그럼 돈주고 구입한 제품을 바로 반납시키고 언제올지도 모를 새상품을 다시 기다려야...참웃기는 방식이네요. 정상적인 제품을 사용해봤기에...귀를 안갖다대도 .5-1미터 전부터 지직거림이 들리는게 정상일수가 없는거같은데.
괜히 푼돈20만원 아껴볼려다가 똥만된거같네요...스트레스ㅜㅜ

WR
Updated at 2021-05-10 14:38:05

결국 오늘 새제품 교환신청하고..내일 보내기로 했습니다.
벌써 두번째 제품이 똑같은 증상이 있는건데, 이번에 받는 제품도 같은 증상이 없는거 확인된 걸로 보내줄 수 있냐니까 그건 안된다 하고...반드시 먼저보내고 입고되서 고장증상 확인되고 보내준다고 하고...은근히 계속 그냥 환불하라는 식의 응대를 하던데...이미 교환한다고 영수증까지 보어줬는데도. 썩 유쾌하지않은 응대네요. 다음 물건받아 보고, 또 동일한 증상 있을시에는 강경하게 대응할 생각입니다. 스트레스란 스트레스는 다받고 순순히 환불해주고 싶지 않네요.

Updated at 2021-05-11 00:43:10

저는 정상적으로 쓰고있는데 아무래도 무선이다 보니 WIFI 대역대 간섭이 있는게 아닐까요?

최근 배치를 바꿔서 리어랑 귀쪽이랑 가까이 있는데 화노는 못 느꼈어요

 

공유기 옵션에 자동 채널 할당 이런거 해보시는게??

WR
2021-05-11 08:43:54

이전에 썻던 제품은 같은 환경에서 정상적이었고..간섭얘기도 있길래 공유기도 아예 끈 상태에서 확인해봤지만 마찬가지 였습니다. 결정적으로 도킹상태에서도 잡음은 계속 있네요.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