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프라임차한잔
ID/PW 찾기 회원가입

[사운드바]  Naim Muso2 와 Beosound Stage 중 무엇이 괜찮을까요?

 
1
  1164
2021-09-14 05:29:38

안녕하세요? 미국에서 서식중인 귀뚫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거실 스피커를 현재 kef t시리즈로
5.1채널로 맞추어 운용중에 있습니다.
그런데 다른 방에서 홈씨어터를 꾸며놓고 7.1.6채널을 운용하고 있는터라 거실에서는 영화보다는 그냥 드라마나 아이들 유툽을 중심으로 시청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티비 사이즈를 조금 업그레이드 하면서
스피커를 멀티 채널이 아닌 사운드바로 옮기고 싶은데, 아내는 어차피 멀티채널로 돌릴것도 아닌데 "예뻤으면" 좋겟다고 하네요..

찾아본바로는 베오사운드 스테이지와 naim muso2가 보이는데, 이 둘이 비교했을때 디자인/편의성/음감으루고려한다면 어떤 선택이 좋을까요^^?

감사합니다!
귀뚫드림


님의 서명
안녕하세요.
3
Comments
1
Updated at 2021-09-14 05:52:29

개인취향입니다만 muso2입니다.

 

제가 이미 수년동안 muso1을 대만족하면서 쓰고 있는 것도 있지만

베오사운드 스테이지는 덩치에 비해 소리가 중고역은 좋은데 그 덩치에 그 베이스밖에 못내...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어요 (뭐 B&O 소리가 원래 중고역이 더 돋보이긴 하지만)....

 

muso1도 사운드바 대용으로 쓰고 있어서 베오사운드를 에어플레이로 영화 예고편 하나 틀어봤는데.... 실망스러웠습니다. (백화점 매장이었는데 볼륨은 꽤 높였었지만 분노의 질주 예고편이 너무 박력이 없었....) 

물론 해당 매장 세팅이 별로 였을수도 있지만 그래도 직영점인데......


딱 여성 보컬 위주 음악 듣기엔 좋고 참 이쁜데, 사운드바 대용으로는 저음의 무게감이 상당히 아쉬웠습니다. 베이스 많은 것보다 단단한 베이스를 좋아하는데, 너무 힘이 없었어요.

 

muso2는 사운드바 대용으로 소리 훌륭합니다. 저음 딴딴 고음 쭉쭉이요.

 

그리고 이미 전용룸 있으셔서 크게 관심 없으실지 모르지만 Bose에서 애트모스 지원하는 Soundbar 900 최근 출시했습니다. 

뮤조2나...

사모님한테 늘 만점인 보스 사운드바 화이트 + 화이트 우퍼 + 무선 리어 조합 추천합니다.

WR
2021-09-14 05:55:15

정성스런 댓글 감사합니다^^ 저도 멀티채널에 관심이 있었으면 보스 제품이 좋을것 같은데
말씀해주신 muso제품 덕분에 관심과 정보를 얻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9-14 07:00:12

저도 최근 알아보면서 뮤조2와 베오사운드스테이지 많이 찾아보고 비교 했는데..
관련 카페 유저들과 유튜브버들의 많은 의견이
음감 쪽이 많으면 뮤조2
티비 시청, 영화 감상이 더 많으면 베오사운드 스테이지 였습니다.
최고의 선택은 둘 다 사는 것..ㅎㅎ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