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사운드바]  HU70LA 넷플릭스앱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671
2021-12-02 13:37:31

본 글은 넷플릭스.OTT 게시판에도 같이 작성하였습니다.

-------------------------------------

 

안녕하세요. 일종의 설문(?) 같은건데 확인좀 부탁드리겠습니다.

 

프로젝터 : LG HU70LA

사운드바 또는 리시버와 HDMI ARC로 연결

설정-음향-패스스루 로 설정

HU70LA의 내장 넷플릭스앱 재생새

 

소리가 나왔다가 끊키는 문제가 있습니다.

이 문제는 이미 1년전부터 발생했던 문제로써 같은 증상을 호소하시는 사용자들이 계십니다.

 

관련글.1

 https://dvdprime.com/g2/bbs/board.php?bo_table=display&wr_id=421897

 

관련글.2

https://dvdprime.com/g2/bbs/board.php?bo_table=display&wr_id=416641

 

타 커뮤니티 관련댓글

 

 

 

제가 알기로 HU70LA의 펌웨어는

초기 출시한 제품의 펌웨어 04.00.06

초기 출시제품에서 발열이슈와 몇가지 버그를 수정한 펌웨어 04.00.08

 

메인보드가 바뀌어 출시한 제품의 펌웨어 04.00.11

이 제품에서 내장 넷플릭스앱 재생시 화면이 깜빡 거리는 문제가 발생하여

A/S요청시 조치해주는 버그를 수정한 펌웨어 04.00.13

 

이렇게 총 4개의 펌웨어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으며

앞선 초기 제품의 두가지 펌웨어(04.00.06과 04.00.08)는

여전히 패스스루시 내장 넷플릭스의 오디오 이슈를 개선하지 못하고 발생시키고 있습니다.

 

혹시 펌웨어가 04.00.11 또는 04.00.13을 쓰고 계신 회원분들중에

패스스루로 내장 넷플릭스 재생시 오디오 끊킴이 여전히 발생하는지 여부를 파악해주실 분 계시면

확인좀 부탁드리겠습니다.

(--)(__)(--) 굽신굽신.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