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블루레이‧DVD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사운드바]  보스 사운드바 900 쓰시는 분들께 질문있어요

 
1
  2168
2022-01-22 11:10:36

삼성tv랑 보스 사운드바900 연결해서 사용중인데

처음에 전원켜면 어떨때는 '애트모스 지원하는 기기가 연결되었습니다'라는

멘트가 나오고 어떨때는 안나오는데(안나오는 경우가 훨씬 많아요)

이렇게 멘트가 안나오면 애트모스가 안되고 있다는 뜻일까요?

1
Comment
Updated at 2022-01-22 18:13:56

넷플릭스같은 OTT에서 애트모스 지원 영상 틀어보는게  빠를거에요.

PC가 연결되어 있다면 스피커설정에 Dolby Atmos for home theater 로 바꾸고

Dolby Access 앱 실행시켜 데모 영상 재생해보세요.

확인은 보스 뮤직앱에서 확인하시고.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