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사운드바]  q990b 쓰시는분들 우퍼 확인 가능하신가요

 
  3288
2022-05-17 23:12:59


우퍼를 보니 옛날 싸구려 빈티지 스피커들 레자 까진거 마냥 사진처럼 가죽? 같은 부분이 저런 모양인데 다른분들도 이러신가요? 제가받은것만 그런줄 알아서 당연히 불량이겠거니 해서 as신청했는데 다른분도 그렇다 하시는분들이 나오네요...;
이게 정상인 걸까요.. 너무 흉측해보이는데 말이죠;
저는 표준모드만 써서 그런지 리어 끊김은 없는거 같은데 우퍼가 속을 썩이네요


35
Comments
2022-05-17 23:17:32 (211.*.*.244)

저도 그렇네요ㅡㅡ;
다른분들도 다 이러신건가요?
왼쪽 리어도 계속 끊기고 최악입니다.

Updated at 2022-05-17 23:29:04

개인적으르도 무척 긍금하네요 저도 다음주면 받을텐데ㅠ 와 저게 정상이라면 티비부터 사운드바까지 진심 삼전 치가 떨리네요ㅎ

WR
2022-05-17 23:35:25

정말 짜증나는게 대안 있으면 그냥 환불해버릴텐데 소리 만족감은 정말 최곱니다..ㅠㅠ 동 가격대에선 그냥 최고인거같아요 (소리만)

2022-05-18 00:15:00

이상없습니다

WR
2022-05-18 00:39:17

감사합니다! 그게 정상이군요 혹시 언제 구매하신건가요??

2022-05-18 00:15:55

제 990b 우퍼에는 얼룩 안 보이네요

WR
2022-05-18 00:54:38

다행이네요 혹시 언제 받으셨는지 알수있을까요??

2022-05-18 02:09:14

저번주 토요일 수령했습니다

WR
2022-05-18 08:56:53

저도 그날 수령했는데 그냥 랜덤으로 발생하는건가 보네요;

2022-05-18 00:26:29



확인해보니 저는 안그런 부분이 없을 정도네요. AS삼성전자에 연락하면 되나요? 1588-3366이었나?

WR
2022-05-18 00:40:20

저는 일단 거기로 연락해서 as신청했습니다 토욜에 온다네요

2
2022-05-18 00:31:06 (112.*.*.238)

이정도면 하이엔드가 아니라 폐기물 수준인데;;;

Updated at 2022-05-18 00:38:58

저거 곰팡이아닌가요;;
사진상으로 꼭 곰팡이 핀거처럼 보이네요;; 아님 무슨 약품이 묻어서 화학반응 일으킨거마냥 변색됐네요.

WR
2022-05-18 00:42:28

저뿐만 아니라 다른분들도 그런거보니 단체 불량인건지.. 전 5월초에 구매해서 저번주말에 받았는데 물류보관문제인건지;; 만져보니 까진거 보단 좀 삭은?느낌입니다

1
2022-05-18 00:43:59

저도 고라니최고다님처럼 음질에는 불만이 없고 리어 끊김도 그런가보다 나중에 업데이트하면 나아지겠거니하고 사용하려하는데 초기품질은 정말 실망이네요. 설치기사도 처음 먹통됐을때 서비스센터 관련 연락처 문자로 보내준다고 하고 아무연락이 없었습니다. 내가 아는 삼성이 맞나싶을정도네요…

1
2022-05-18 00:47:10 (122.*.*.179)

보이는게 이정도면 안에 내부는 가관이겠네요
QC 라는게 있는게 의심스럽고
검수인력도 원가절감했나봅니다

WR
2022-05-18 00:53:47

우퍼는 바로 볼수있어서 눈에 보이는데 눈에 안보이는 본체나 리어 스피커유닛들은 과연 상태가 어떨지;; 보관문제라면 우퍼와 비슷한 재질인 경우 까보면 죄다 저렇다는건데요;;

1
2022-05-18 00:47:39

아내 핸드폰 외에는 삼성 제품 구입이 이번이 처음인데.........

배송 기다리면서 요며칠 참 스펙타클 하네요.

두근두근~ ㅎㅎㅎ

2022-05-18 01:00:23

저도 확인 해본바 심각하게 있진않은데 있긴있네요 ㄷ ㄷ

WR
2022-05-18 08:57:37

ㄷㄷ 계속 나오는군요 이정도면 고질병인지;;

2022-05-18 01:10:11

Q950A도 저 상태일까요? 확인할 길이 ㅋㅋ

WR
2022-05-18 08:58:14

설마요 ㅋㅋ

2022-05-18 03:48:01

음..제거는 저런 현상이 안보이네요.

WR
2022-05-18 08:58:56

확인 감사합니다 완전 복불복이군요;; 일단 정상이 아닌건 맞는거 같습니다

2022-05-18 09:48:15

제것도 저런 현상 없습니다 교환이나 환불받으셔야 될거 같아요

3
2022-05-18 09:56:15

100만원도 넘는 제품 품질이..

2022-05-18 10:42:13

정말 염증이 느껴질 정도네요.

Updated at 2022-05-18 13:00:26

저도 보니까 이렇네요..ㅋ
끊김 안나타나서 환불 못했는데
이건 해주셋죠..
구매는 5월6일 설치는 5월13일입니다.

WR
2022-05-18 16:04:38

와 이건 정말 심한데요;; ㄷㄷ

Updated at 2022-05-18 16:22:55

우퍼 새거 들고온다네요 ㅋㅋ 이글 안봤음 큰일날뻔했어요!!

2022-05-18 17:16:03

라케다이님. AS센터  1588-3366으로 전화하셨나요? 

통화로만 얘기해도 교체해준다고 하는지요? 사진도 보내주신 건지 궁금합니다. 

2022-05-18 17:17:14

저도 5월초 디플구매, 5/16 설치입니다. 

Updated at 2022-05-18 17:21:09

음 저는 월요일날 오신 기사님하고 문자했습니다.
우퍼 가져오신다했는데 그냥 환불로 진행해달라고 얘기중입니다.
나중에 ㅠ 괜찮아지면 그때 다시 사려구요..
지금은 아닌거같아요 ..
접수는 처음에 거기로 했습니다. 환불은 기사님이랑 하셔야하는거로 알고있네요..

2022-05-18 17:28:15

빠른 답변 감사드립니다. 저희 설치기사는 AS센터로 연락하면 한 달이내에 새제품 교환해준다고만 하네요. 환불은 기사님이 결정하나보군요. 아... 고민입니다. 대안도 없고...

2022-05-19 14:42:02

제껀 괜찮아보입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