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사운드바]  q990b 서비스 기사 방문 후기

 
2
  3806
2022-05-27 16:51:52

안녕하세요 

 

저번주 금요일 제품구매 설치후 우퍼 끊김 리어 끊김으로 서비스 접수했는데

 

오들 서비스 기사 방문했습니다.

 

기사방문시 잘나오면 어쩔까 조마조마했는데 다행이(?) 끊김 발생하는거 확인됐습니다.

 

우퍼, 리어(좌,우) 통으로 교체 ,

 

사운드바 메인PCB , 와이파이모듈 교체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맘같아서 환불받고 싶었지만 다른 대채 사운드바가 없기에 그냥써볼까 합니다.

 

새제품 교환은 자기도 팀장결재 받고 새제품 받는데 (2~3주)걸린다고 하길레 그냥 수리해달라고 했습니다.

 

 다음주 자재입고되서 수리하면 후기 또 남기겠습니다.

16
Comments
2022-05-27 17:06:57

리어, 우퍼 끊어짐 원인이 메인보드와 와이파이 모듈 이라는건가요?

WR
1
2022-05-27 17:22:40

설치기사도 정확한 원인은 몰라요. 교체한번 해보자고 해서 알았다고 한거에요.


3
Updated at 2022-05-27 17:46:18 (122.*.*.179)

새제품 사서 대수술 들어가네요
AS 부품이 개선된게 아닌데
시간만 버리는거라고 보입니다

2
2022-05-27 17:42:14

구매하신지 얼마 안되었는데 개인적으로 새제품 교환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새제품 교환받는데 2~3주 걸린다 하더라도 기존제품을 수거해 가는게 아니라

새제품 올때까지 기존제품 사용하시다가 새제품오면 맞교환 하는 방식입니다.

 

어차피 수리나 교환이나 불편한건 매한가지 입니다.

 되도록이면 수리받지 마시고 교환 받으세요

 

새제품 수리는 아쉽네요 

WR
1
2022-05-27 17:47:46

새제품 교환으로 해달라고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2
2022-05-28 03:54:56

 삼성 정도되면 품질관리는 확실할 줄 알았는데 뭔가 많이 아쉽긴 하네요. 

Updated at 2022-05-28 14:12:35

어쩌면 수리기 나을수도있어요
제품 공정에서 문제가있는거면 뜯어보고확실히 고치는게 낫죠
돌려막기 당할확률 높습니다

Updated at 2022-06-04 14:33:04

 저 지난 주 첫 개봉한 990B 분명 돌림빵... 확실... 확실함...

위성 스피커에 전원서 여러번 꽂기 위해 노력한(??) 정황이 확실히 보이더군요... 위성 스피커 전원 꽂는 몸체에

자리를 찾기 위해 애쓴 흔적이 있더군요... 기사분이 설치시에... 그 짧은 시간에 여러번 시도하지도 않으셨기에... ㅜ.ㅜ

저의 대처는 저 또한 이 모델를 현재까지는 가지고 가고 싶어서... 위성 스피커 한 조를 새것으로 받아 설치해

삼성의 환불 한계 기간까지(설치일 기준 최대 29일) 테스트 중입니다. 수동으로 연결하고 해 봐도... 중간 중간 좌, 우 위성스피커가 왔다, 갔다 하네요... ㅜ.ㅜ

첫 설치시 4시간 만에 왼쪽 위성 스피커가 죽은 것보다는 낫지만... 참... 인간의 한계를 시험하는 듯... 

4
2022-05-28 15:26:48

우퍼랑 리어 끊기시면 요것도 한번 해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1.본체 전원 끄기
2.우퍼 리셋 버튼 5초 (파란불 깜빡임)
3.리어 좌,우 리셋버튼 5초 (파란불 깜빡임)
우퍼,좌우리어스피커 동시에 깜빡이고 있을때 리모컨 상단 꾹 눌러서 동시에 id set 같이 잡아주고
본체 전원 자동켜짐
따로 잡아 주었을때 끊기던 것이 사라졌습니다.
팩트는 따로 하나씩 하는게 아니라 3개를 함께 잡아주는 겁니다
방법 못찾은분들 한번 해 보세요^^

2022-05-28 15:38:14

우퍼는 별 문제가 없어서... 포함 안 했는데...???

우퍼까지 포함해서 다시 한 번 알려 주신데로 설정해 보겠습니다.^^

2022-05-28 15:48:06

저도 잘되다가 끊기는 왼쪽리어만 다시 잡으니까 우퍼도 끊기고 연쇄 증상이 나오드라구요 ㅎ
is set이라는게 묶어서 한방에 잡아줘야 하나 생각이 들어서 세개를 같이 해주니 증상이 싹 사라졌습니다.
저도 환불할라다가 기간중 테스트 몇일 더 해보자 하다가 지금은 잘 쓰고 있습니다.
효과 있으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2022-05-29 06:37:00

환불 하신줄 알았는데...
사용하고 계시네요

2022-05-29 07:24:15

접수 해놓고 기다리다가 잘 되서 사용 중 입니다 ㅎ

2022-05-29 10:44:25

알려 주신 방법대로 여러번 시도해 봤지만...

저는 이 현상이 잡히질 않습니다...ㅠ.ㅠ

그래서 오늘 오전에 삼성측에 환불 요청했습니다.

놓아 주어야겠습니다. 위성 스피커 한 조를 새 것으로 교환 받고 테스트해 봤지만...

답이 없는 제품입니다. 제가 받은 제품은... 쩝!!!! 

2022-05-29 11:40:36

ㅠㅠ 기기 문제가 맞나보네요 ㅠ 아직 저는 끊김이 없어서 ㅠ 도움되실까했는데 아쉽네요 ㅠ

2022-05-28 15:45:15

이정도면 세팅하고 안 쓸땐 꺼놨다가 쓸때만 켜는 것도 살짝 불안한건가 싶기도 하네요.

양품 기원 합니다.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