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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차한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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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운드바]  ㅋㅋ 리어 끊김 당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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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6-23 16:56:34

닥털 스트렌지2 보는데
입체음향 돌비애트모스로 잘 보다가 한번씩 효과음이 잘 안들린다 싶더니
역시나 왼쪽 리어 파란불 깜빡이네요

몇번이나 발생해서 증거자료 촬영했습니다
우퍼도 백화까진 아닌데 습기 물 마른 자국 있고

이제 저도 맘편히 기사님 왔을때
교체요청하면 되는거죠?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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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s
2022-06-23 17:05:44

저는 끊김없이 사용중인데 조만간 모듈 바꿀예정입니다 이사가서 환경이 바뀌면 또 모를거 같아서요;

WR
2022-06-23 17:32:41

지역마다 기사님 마다 정책이 좀씩 다른게 문제네요
환불 교환 교체
암튼 저 포함 다들 잘 해결되시길, .

2022-06-23 22:15:18

그냥 다 문제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7월 생산분 쯤 되어야 괜찮을란가 모르겠네요.

2022-06-23 22:17:54

아...그리고 서비스 정책 정확히 알려드리면

1. 설치 당일...
물류팀에서 담당.교환 또는
판매처에서 결제 취소처리

2. 10일이내
as팀에서 담당...교환 또는 환불(계좌입금)
3. 1달 이내
교환 또는 수리

이것 때문에 삼성이라 대판 싸웠습니다.
짜증...

WR
2022-06-23 22:22:53

아 맘고생 하셨겠네요
이게 또 지역, 기사 복불복이더라구요

저는 qled 산지 2달되서
액정 코팅 청소하다 살짝 벗겨진거
교체받았는데 다른 지역분은 또 안된다 하신 적이 예전 있었거든요

저는 오늘 설치. As전화 새모듈 교환 요청 ㅡ 안된다 일단 기사가 나가서 이상유무 확인해야한다 ㅡ 기사 예약 10일후 ㅡ이렇게 마무리됐고 그후 리어 끊김 확인했네요 ㅠㅠ

2022-06-23 23:20:38

고객센터가 제일 확실합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선임상담사 연결해 달라고하면 제일 확실해요. 일반 상담사는 잘 모릅니다.

WR
2022-06-23 23:27:05

전문부서 의 상담사였는데
거기서 또 선임을 찾아야 하는가봐요?

2022-06-23 23:41:55

네. 말이 전문이지...아무것도 몰라요. 항의하면 제대로 담당자가 다시 연락옵니다. 말하는 것부터 다르더군요.

WR
2022-06-23 23:43:27

오 그럼 내일 다시 ㅠㅠ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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