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사운드바]  q990b 환불

 
2
  2111
Updated at 2022-06-27 17:38:29

구매한지 한달이 조금 지난 후 리어쪽에서 끊김현상이 발생해서 서비스센터에 연락을 드리고 모듈교체를 했습니다만... 끊김이 계속 발생하더군요.

묘듈교체 2일 후 직원분에게 연락이 왔고, 사운드바 끊김이 있냐고 여쭙길래 아직도 끊긴다고 말씀드렸더니 환불 처리를 해야할 것 같다며 계좌번호랑 구매내역 찍어 보내달라고 하시네요.

처음으로 사본 나름 고가의 사운드바인데 뭔가 씁쓸합니다.

다른 사운드바를 찾아야 할지. 개선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재구매를 해야할지.. 

5
Comments
2022-06-27 17:43:14

DP에선 최초 사례인 듯하네요.
저라면 다른 사운드바로 갈 것 같습니다.

2022-06-27 18:00:39

정상가면 환불이 답인데
저처럼 특가로 산 경우는
계속 교체나 수리 붙탁할거 같습니다
딱히 대안품이 보이지도 않구요

2022-06-28 10:59:53

저는 끊김 현상 한번정도 인지 했었구요,  혹시 나하고 교체 받아놓을까 했는데.?

괜히 교체 받아서 끊김이 더 발생 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니 걱정이네요!

2022-06-28 13:06:01

공유기 채널 변경해보셨나요? 그래도 끊기면 완전 해결된건 아닌가 보네요

1
2022-06-28 16:23:20

모듈교체하곤 와이파이채널은 암꺼나 써도 끊김이 없더라구요. 그전까지 신나게 채널 옮겨다닌게 참.... 뭔짓했나 싶었습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