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바] 사이테이션 1100 AS 후기
지난 6월에 설치하여 한달 남짓 잘 사용하다가 갑자기 페어링이 끊기더군요.
페어링 재시도, 초기화 후 재시도, 전원 완전 차단 후 재시도 등등 할수있는 방법을 다 시도하여도 not found 메시지만 표시되고 페어링을 계속 실패하였습니다.
주말에 증상이 발생하여 AS 접수를 월요일 오전에 하였는데 서비스 기사 방문 일정이 한참 뒤에나 가능하더군요.
7/18 접수 -> 8/5 방문 예약
그 동안 가끔 생각날 때 마다 페어링 재시도를 하였지만 계속 실패하였고 드디어 8월 5일이 되어 기사님이 방문 하였습니다.
직접 시도해보시더니 연결 안되는 부분 확인하였고 샘플로 가져오신 700으로 페어링 시도하니 우퍼와 서라운드 스피커가 잘 연결 되더군요.
그래서 사운드바 불량으로 확인하고 불량 접수해서 새제품으로 교환해주기로 하고 오늘 8/10 삼성로지텍에서 새제품 배송해주고 갔습니다.
교환 절차는 맞교환은 불가하고 선회수 하여 서비스 센터에서 불량 접수 및 새제품 배송 접수를 하여 물류센터에서 배송해주는 과정으로 진행하였고
신제품 출시한지 얼마 안되어서 증상에 대한 원인은 아직 파악하기 힘들고 첫 사례로 나와서 수거한 제품 확인 해봐야 알 것 같다고 합니다.
서비스 기사 방문 후 새제품 교환 받기까지 3일 정도면 만족스럽긴 합니다만 방문 서비스 기사가 한명 뿐이다 보니 접수 후 방문하기 까지가 오래 걸리더군요. (약 3주 정도 소요)
저야 뭐 그냥 느긋하게 기다리긴 했습니다만 급하신 분이나 AS에 민감하신 분은 어느 정도 고려할 부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참고로 최초 구입시에는 3월 제품 배송 받았고 교환 제품은 4월 제품으로 받았어요.
글쓰기 |
보증 기간 내에는 맞교환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