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못웃기면맞는다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사운드바]  사이스테이션 끊킴 현상 문의드려요

 
  877
2022-08-17 20:06:03

어제 티비와 연결이 안되서 오늘 퇴근 후 아래와 같이 연결하니 티비와 연동이 되었어요

유플러스 셋탑박스 hdmi >> 사운드바 hdmi in
사운드바 hdmi(arc) >> 티비 hdmi(arc)

셋탑박스에서 사운드바를 거쳐서 티비랑 연결했습니다. 이게 맞는거지요?

일단 위 방법으로 설치해 넷플릭스를 보니 화면화질이 떨어지고 화면도 중간에 끊기고 소리도 끊기네요. 혹시 사운드바가 문제인가하고 핸드폰과 블르투스 연결해서 넷플을 보니 전혀 끊김이 없었습니다.

혹시 이런 증상이 저희 집이 인터넷 속도가 100메가 인데 속도가 떨어지니 화질과 음향 다운로드 속도가 느려서 그런건지 아님 다른 문제가 있는지 저 같은 케이스가 있으셨다면 답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4
Comments
2022-08-17 20:58:29

일반적으로 사운드바는 티비와 직결을 합니다.

WR
2022-08-17 21:38:26

아 그렇군요 답변감사합니다~^^

2022-08-17 22:59:56

아직 eARC의 호환 또는 안정성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끊김도 그렇고 갑자기 안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PC에 사운드바 직결해서 해결 했습니다.

 

Updated at 2022-08-18 17:33:11

사운드바 hdmi(arc) >> 티비 hdmi(arc)
유플러스 셋탑박스 hdmi >> 티비 hdmi
이렇게 연결하시고 tv프로그램 외에
넷플릭스, 디즈니는 셋톱박스 어플로 보시지 마시고 스마트tv 어플로 보시면 됩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