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TV]  QT95 우는 증상 관련

 
1
  3085
2020-09-16 19:52:06

QT95 65인치 사용자 입니다.

필름 우는 증상때문에 스트레스받다가 특이한 점이 있어서 올려봅니다.

 

20.08.22 구매

20.08.25 설치 (20년 5월 생산) 및 20.08.30 증상 발견

 

 

 

 

 

20.09.10 새제품 교환 (20년 07월 생산)

> 거실등 OFF

 

 

 

 

> 거실등 ON

 

 

 

 

위와 같이 교환한 제품은 더욱더 문제가 심해 교환일 다음날 바로 AS신청을 했고, 오늘 오후 방문 AS일정이 잡혀서 기사님 방문 전 혹시나 하는 생각에 다시 한번 체크했더니 다음과 같이 우는 증상이 사라졌습니다.

 

 

 

 

 

 

 

 

 

 

 

 

AS기사님께서는 방문하시기 전부터 환불을 권유하셨고 방문해서도 제품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시면 환불처리해 드리겠다라고 해서 환불승인은 받은 상태인데, 위와 같이 우는 증상이 사라졌으면 환불받지 않고 계속해서 사용할까도 생각합니다.

회원분들 의견은 어떠신지요. 

9
Comments
2020-09-16 19:55:23

음.. 저렇게 될 수도 있군요.

일정 시간동안 TV를 켜서 패널에 열이 발생하고 나면 다시 필름이 정상적으로 화면에 붙어버리는 걸까요?

2020-09-16 19:57:07

열에의해 저렇게 됐다면...또 열에의해 추후 다르게 변형될가능성도 있다는 말일텐데 이러나 저러나 불안한건 마찬가지네요..

2020-09-16 19:55:32

증상이 있다가 갑자기 싹 사라졌다구요..? 이것도 참 기현상이네요..

Updated at 2020-09-16 20:03:24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첨에 부착했을때 있던 들뜸이나 기포가 쓰다보면 사라지는 거랑 비슷한 원리일까요?
지금 상태면 그냥 쓰셔도 좋을듯한데 비슷한 증상 있던 다른 구매자분들은 지금 어떨지 궁금하네요.
이렇게 될지 알았으면 저도 Q90T 환불하지 말고 그냥 썼을텐데요. ㅜㅜ

2020-09-16 22:29:28

정말 계속 저 상태가 유지 된다면 좋을 것 같은데 열화가 발생해서 좋아진 것이라면 사용하면서 더 나쁜쪽으로 변형이 되지 않을까 걱정입니다

새 제품이고 아직 A/S 기간이 많이 남아 있으니 사용하다 많은 변형이 왔을때 A/S 를 신청하면 그때는 모든 문제가 해결된 패널로 교체해 주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2020-09-16 23:39:35

 아이고.. 참 요지경이네요... 좋아지는 경우도 있고, 나빠지는 경우도 있고, 최악의 경우이군요. 일관성이 없다는게 불량문제에서 대응하기 제일 힘들죠. 

2020-09-17 06:20:01

참 문제긴문제네요.. 이런경우는 또처음봐서 삼성측에서 우는증상에대해 불량이다 확실히 인정을하면 

편할텐데말이죠 .. 기업이다보니 자기들문제아니다 정상품이다 혹은 필름업체를 바꿔서 그런거다 이런얘기를

자꾸하는데.. 아참..아이러니합니다 

2020-09-17 09:25:16

띠용...

구매해서 오래 쓰신분들 후기 궁금하네요

2020-09-17 14:55:17

 오 이정도면 환불 안하시는게 좋을듯한데요

교환해도 똑같을테니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