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OLED]  LG OLED55C9 모델 넷플릭스 오류 문의

 
  804
2020-10-23 15:35:07

 

1달 전에 구입한 OLED55C9 모델 사용중인데요.

넷플릭스 앱을 켤 때 위 사진과 같은 오류가 계속 발생합니다. 

넷플릭스 앱이 정상적으로 첫 화면까지는 잘 작동하는데 영화를 보려고 누르면 로딩이 되다가 멈춰 버리면서 저 오류 화면이 뜹니다.

 넷플릭스 종료 후 티비 껏다 키면 다시 되기는 하는데 한번에 계속 안되니까 너무 불편하네요.

 기존에 쓰던 QLED 모델 때는 전혀 없던 오류라서 넷플릭스나 공유기 오류는 아닙니다.

 

혹시 저와 같은 모델 쓰시는 분중 이런 오류 있으신 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7
Comments
2020-10-23 15:38:15

이런 문제는 전원코드를 완전히 뺐다가
2ㅡ3분 후에 다시 켜보면 대부분 해결 되더군요.

WR
2020-10-23 16:28:04

껏다 키면 정상적으로 되기는 하는데요 매번 저러니까 문제네요.

Updated at 2020-10-23 15:41:22

같은 TV기종은 아니지만

가끔씩 보던 오류입니다.

제가 이해하기로는

네트웍 트래픽 문제 혹은

앱이 꼬인 경우입니다.

대부분 리부팅으로 해결됩니다.

WR
2020-10-23 16:28:53

저도 이전 티비에서 아무 문제 없다가 매번 앱을 켤때 마다 저러니 어찌해야 할지 ㅎㅎ

2020-10-23 19:57:29

앱 삭제 후 전원도꺼서 기다린 후 재설치해서 해보세요.
저는 가끔 넷플릭스 로그인이 풀려요 ㅡㅡ

Updated at 2020-10-23 20:26:34

65C9사용 중인데 말씀하신 증상이 저도 동일하게 나타납니다. 제 경우 그 증상이 안 나타나게 하는 방법은 LG 채널 중의 하나로 TV 채널 변경을 한 상태에서 넷플릭스를 실행하면 증상이 한번도 안 나타나더군요. LG 채널 상태가 아닌 일반 방송 상태에선 자주 말씀하신 증상이 나타납니다. 전 넷플릭스 앱 실행전에 LG채널로 변경하고 실행하는것이 습관처럼 되었답니다. 저와 거의 동일 증상이시니 비슷하실 것 같은데 확인해보시죠.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WR
2020-10-27 13:16:38

저도 한번 해보겠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