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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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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널 이정도 울면 교환받아야 하나요? QT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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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0-26 02:17:14


이미 다른문제[화면 안나옴]로 교품을 한번 받은지라 또 다시 교환을 신청하면 미안한맘도 있고 왠만하면 초양품 아니라도 참고 쓰자라 생각했는데 비싼돈 지불하고 구입했는데 소비자로써 할 수 있는데 까진해보자란 맘도 생겨 회원님들께 여쭙니다. 올해 qled 패널 우는건 일명 종특이라 정도의 차이일뿐 없을순 없다라고 하시고 저 또한 그리 생각하는데요. 몇분의 사진을 보니 엄청 양품도 존재하더라구요... 제 제품은 어떤가요? 회원님들이라면 어떻게 하시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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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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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0-26 02:42:47

아 이정도면 전 클레임 걸 거 같습니다 한 두푼 하는 것도 아니고 이 정도면 자꾸 생각나고 아쉬우실 거 같아요

WR
2020-10-26 02:48:40

1차 as기사님 다녀가셨을때 명함주고 가셨는데 센터에 정식 as신청하기전에 기사님한테 저 사진이랑 문자보내보는게 낫겠죠?

2020-10-26 08:13:07

기사님은 아무른 권한이 없는 분이라 연락하지 말고 직접 A/S 를 접수하는 것이 기사분도 좋고 소비자도 좋습니다

WR
2020-10-26 09:19:51

아뇨 설치기사님 말고 as기사님이요. 말씀처럼 불량 판단하시는분. 언급대로 전 이미 교환을 한번 받은 사람이에요

2020-10-26 08:12:56

 일단 저문제에 대해서 많이 알아보았습니다만.. 

불량은 아닙니다 이슈 사항도 아니구요 저건 정말 다시 교환받아도 똑같을 확률이 매우높습니다 . 

저의집 제품도 마찬가지구요 ㅎㅎ; 

뭐 회워님의 판단이 제일 베스트겠지만 일단 제품자체도 매우커서 교품받고 집에기사오고 먼지나오고

또치우고 이것또한 일도 아니도군요; 솔직히 2번째교환들어가면 짜증납니다 슬슬.. 치우기도귀찮고 

사람들오는것도 .. 클레임건다구 해결될문제도아니구요 제글보시면 아시겠지만 

2가지문제로 나뉘고있습니다. 시야각 필름 , 안에 광학시트지 필름 (정확하진않습니다) 근데 이게 사용하면서 펴지는분도 슬슬 나오기 시작하고 아직까지 저렇게 운다고해서 문제가 생겼다 라고하시는분도 없구요 

 

추천드리고싶은 방법은 삼성제품을 써야한다..하시면 그냥 쓰시다가 나중에 진행을 확인하는것과

너무 거슬린다..그러면 이번년도 제품은 환불받고 거르시는게 좋습니다 AS기사마다도 다르지만 교환도

2번이상 들어가게되고 하면 고객님 원하시는것에 다 맞춰드릴수 없기에 삼성은 이것은 불량이 아니다라며

반박할것이고 환불을하시던지,더이상 교환은 안된다 역클레임이 들어올수 있습니다. 

 

잘생각하셔서 환불을 받으시던 , 쓰시던 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 

매우 안타깝지만 불량은아니고.. 저런 증상이로인해 아직까지 문제가 생겼다는분도 확인하지 못하였습니다

 

이새끼 삼성쉴드아니냐 할수있는데 ㅠㅠ 저또한 95쓰고있고 저런증상입니다. 조금씩 나아지고는 있고요 .. 

 

Updated at 2020-10-26 08:27:03

전 저거 보고선 패널이 운다 하는게 저런거구나.. 하고 심하다 생각했는데, 저게 일반적이라니.
요즘 dp에서 q80관련 질문도 많이 올리고 이걸로 갈까 생각중이였는데 생각이 급바뀌네요..

WR
2020-10-26 09:23:42

아 지금 상중에 정성스런 답글 감사합니다. 물론 교품받아도 저럴수도 있고 되려 더 심할수도 있겠죠. 다만 한번만 더 뽑기해 보잔 맘이 있어서요. 기사님께 잘 말해보면 한번더 교품진행해 주실까요?

2020-10-26 10:16:34

이 게시판에도 여러 사례가 있고, 한 사례는 구입 초기에는 측면에서만 보였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정면에서 보일정도로 악화되었다는 사례도 있습니다.  

 

너무, AS  기사의 입장에 감정이입하신 것 같네요.    

한 사례는 2 년 전 구입한 제품인데, 최근에 이런 현상이 발생했다는 사례도 있고요. 

WR
2020-10-26 10:32:33

님의 의견대로 앤지니어님에게 불량이 아니다란 말로 As거부당했습니다.... 점점 나아질수도 있단말은 바꿔말해 점점 나빠질수도 있단건데. 님은 나아지시고 있단건가요? 저도 그리되길 바랄뿐이네요

2020-10-26 11:06:40

전 완전 없어지진 않았는데 조금? 내가아는위치가 울었는데 개선정도요

2020-10-26 09:02:50

어떻게 저럴 수가 있는지...... 그리고 삼성에서 저게 불량이 아니라고 말 할 수 있는지.... 두번 놀랐네요
저같으면 볼때마다 거슬려서 교환하겠습니다 교환해도 같을거라고 하면 환불하고 다른제품 사겠어요.

WR
2020-10-26 09:40:19

작정하고 테스트화면 뛰우고 측면에서 보는게 아니라면 일상중에 느낄일은 거의 없긴 합니다. 그래서 삼성도 불량이 아니라 하는거겠죠

2020-10-26 09:43:36

 

 

q80t 불량 화소로 환불 받고  q90t 으로 넘어 왔는데요..2대다 우는 증상은 없었습니다

WR
2020-10-26 09:51:05

와 굉장한 운의 소유자시네요. 이걸 운이라 표현해야 하는게 슬프네요. 님처럼 양품도 분명 존재하기에 한번만 더 뽑기해보고 싶은 맘이네요. 수백짜리 를 뽑기해야한다는 점도 슬프네요..

2020-10-27 15:15:45

설치후 언제쯤 찍으신 건가요?

2020-10-27 17:31:44

설치후 그날 저녁 바로 찍어 고요 어제 다시 확인해보니 아무 문제 없습니다

2020-10-26 09:44:59

삼성에서 불량이 아니라고 생각한다면 그게 더 신기하네요. 꼭 사용시 불편을 초래해야 불량이라는건지. 그럼 내년도 새모델들도 쭉 이렇게 출시하겠다는건지.

WR
1
2020-10-26 09:52:46

도포기술이 엄청난 발전이나 개선이 없는한 내년모델에도 나타날 가능성이 높을거 같아요

2020-10-26 10:18:12

꼭 삼성만 그런 건 아닙니다. 그 유명한 애플의 메탈케이스로 인한 안테나 불량건에서 잡스가 그랬죠. 핸드폰을 손으로 너무 꽉 쥐지 마라... 

WR
2020-10-26 10:26:13

많은 답변 감사합니다. As엔지니어님과 통화했고 결과는 완강히 as거부 당했습니다. 이건 제품의 특성이다. 어쩔수없다. 교환받은들 같을거다. 걍 써라. 일반시청시에는 문제없지 않는냐? 인터넷에보면 해당문제로 교품을 받은분도 있다. 그건 as기사님의 판정기준의 차이지 제품의 문제는 아니지 않느냐? 걍 써라. 차분하고 침착한 말투였지만 왠지 화가 나신 느낌이였습니다..... 그냥 제가 양품받으신[삼성입장에선 동일품]분에 비해 운이 없었던걸로 생각하고 그냥 사용하겠습니다.....

2020-10-26 10:55:44

아쉽겠습니다..저또한 님처럼 그냥 쓰다 문제가 생기면 말해야겠다..안된다는데 일반소비자가 싸워서 이득볼게 없는게 안타깝습니다

3
2020-10-26 11:09:06

AS기사 화나고 안나고 살필 필요가 없어요
그사람 눈치 볼 일이 아닙니다
너무 신사적으로 대해주시는것 같은데
회사나 as기사는 그런 고객한테는 큰소리 치고 소리내는 고객에겐 꼬리 내립니다
한마디로 사람 봐가며 AS 해주죠 그래서 우리나라 as...아직 멀었습니다
새로 정식 크레임 넣으세요

WR
2020-10-26 11:12:35

운도 없는데 감정소모 하기 싫습니다...

1
2020-10-26 11:52:35

as기사님의 판정기준의 문제지 제품의 문제가 아니라구요? 그럼 대체 문제냐 아니냐 판정하는 상황은 왜생긴건지.. 화는 비싼돈주고 산 소비지가 내야지 황당하네요.
저라면 환불할거같네요.

2020-10-26 13:23:26

저는 Q85 구매했을때 패널 코팅 벗겨짐 문제로 AS를 불렀는데

겪으신 부분하고 동일한 대응이더라구요 

1회에 한해 교환은 가능하지만 자체적으로 불량으로 판단하는 사항이 아니고 제품 특성이라

교환 받는다고 하더라도 같은 제품이 걸릴수있고, 그 이후에는 같은 사유로 교환이 안된다

그러니 그냥 정 고객님 마음에 안드시면 구매한지 얼마 안되셨고 하니 환불가능하니 환불 처리 해드리겠다

라는식이더라구요.

 

사실 뭐 불량으로 처리 안된다니 비슷한 제품들 계속 나올테고 될때까지 교환으로 뽑기하게 되면
삼성으로써도 손해일테니 그냥 민감한 고객은 쳐내자는 거겠죠..

전 HDMI 2.1 대응 이유등도 있어서 올레드로 넘어가긴 했는데.. 

결국 그냥 감안하고 쓰거나 환불받고 새제품 구매로 뽑기를 시도하거나, 다른 제품 사는수밖에 없는거 같습니다. 

 

AS기사한테 강하게 나가라는 분도 계신데 그래봐야 무한 교환 되지도 않고 
그냥 환불 해주겠다는 소리밖에 안나옵니다. 그렇게 대응해도 법적으로 문제도 없구요 

2020-10-26 13:00:37

 저도 님과 동일하게 두번 동일 증상 발생되어 올해 QLED 수준은 이거 밖에 안되는 것 같아 과감히 접고...

다른 모델로 구매 할 예정입니다. 3년 뒤를 바라보며.....

2020-10-26 16:26:48

저번주에 받은작년모델 90R인데 그런현상 없는데 20년모델에는 우는증상 있군요.서비스고객센터에 강하게 어필하셔요.
다시 교환받아도 똑같으면 그때 환불하겠다고 하세요.

2020-10-27 14:51:03

이런 문제들 당연히 리콜 해줘야한다고 생각합니다만, 소비자대 소비자로서 현실적으로 말씀드리자면..

1. 저정도면 양호한겁니다 ㅎㅎ ..

2. 쓰시다보면 펴지기도 하니 경과를 조금 지켜보세요. 저희 것은 쓸때마다 우는 모양이 달라지더니(가운데가 접혀있다가 우측으로 몰려가더니 ) 지금은 거의 펴져있더군요 ㅋㅋ 영구적인 것인지는 모르겠어서 계속 보고는 있습니다. 다른 분들도 펴지는 사례가 있으니 일단.. 조금 더 써보시고 주기적으로 확인해보세요.

WR
2020-10-28 01:19:25

감사합니다. 저도 펴지길 바라는 수 밖에요..

2020-11-06 15:12:55

저희 것 펴졌다가 다시 우네요 ㅋㅋ 그냥 저흰 포기하고 쓸랍니다.. 그리고 다음엔 삼성 TV 안살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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