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TV]  빅스마일데이 해외직구티비 가격동향 예상

 
1
  1425
Updated at 2020-10-31 09:47:17

아기다리고기다리던 빅스마일데이가 내일로 다가왔네요.

아. 전 종종 글 썼는데.. 해외직구티비 판매자 ... 였습니다?? 요번에 물량을 못잡아서... ㅠㅜ 와 어쩜 재고표 받은게 가격은 좋은데 가능수량이 다 0이냐고! 어쩌란거야! ㅠㅜ

그래서 제가 팔지 못하니 나름 공정하게 쓸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우선 해외직구티비는 요새는 55인치, 65 인치는 최상급 모델 아니면 국내모델이 더 저렴하거나 비슷하거나 해외직구 매리트를 느끼기엔 부족한 가격차이입니다.
그러니 55, 65인치급은 삼성기준 최소 80, 90 모델만 추천드려요.

75인치급도 약간 비슷한데, 70시리즈는 좀 애매했던걸로 기억하고 80이나 90으로 가신다면 그럭저럭 매리트있는 가격대입니다.

80인치 이상급부터는... 국내 60시리즈 사느니 해외 70시리즈, 국내 70시리즈 사느니 해외 80시리즈 사는게 낫다고 봅니다. 한단계 차이인데 가격대가 비슷하거든요.

그리고. 빅스마일데이 할인에 대해서.

몇몇분들이 어차피 빅스전에 가격 올릴꺼다. 라고 하셨는데...

뭐 이건 비밀얘기까진 아니고, 판매가격이 기존 가격보다 올릴경우 빅스마일데이 이벤트 참여가 강제 취소되게 되었습니다. 이베이쪽에서도 빅스마일이 처음 의도와는 다르게 된단걸 느낀거겠죠.

그래서 이번 빅스는 더 제대로 20퍼 싸지느냐? 물으신다면... 글쎄요;;;

20퍼 중에 10퍼를 판매자가 부담을 하는건데요. 최대 20만원인데, 이번엔 이벤트로 최대 40만원 할인까지 쿠폰을 뿌리네요.

여기서 해외직구 판매자쪽의 선택은 두가지. 걍 판다. 이벤트 참여 안한다.

왜냐면... 해외직구쪽 티비 마진율이 10퍼센트가 넘는 모델이 거의 없습니다. 망할 몰테일... ㅋ
그러면 10퍼 부담을 하면 마이너스 나는 사태가 발생할 수 있거든요. 몰테일 개객...

그래도 몇몇 거대 판매자 (몰테일 개개객! 얘네 주식 사지마세여! 암만 봐도 티비서 마진 엄청 빵꾸날텐데, 판매금액 부풀리려고 하는 삘... 은 추측입니다만 거의 맞을껍니다.)
는 그냥 참여할듯 하긴 합니다.


이건 좀 비밀스런 얘기지만...
위의 지난 한달 판매가보다 비싸면 취소는 보통 대형판매자에겐 그다지 상관없을수도 있고, 또 회피 가능한 방법이 있기땜시.

저 회피방법으로 가격 10퍼 올려서 판매등록하면, 마켓 10퍼 부담만큼은 싸지게 되거든요.

그러니 판매전에 막 가격 올린다고 넘 까진 말아주세요 ㅠㅜ 10퍼 올라가고 20퍼 할인 받는게 되는거거든요.

그래서 결론은... 빅스 기다려보잣! 입니다.

그리고 빅스는 총 3차로 진행이 되는데.. 조금 몇만원 차이날 수 있는데 이왕이면 1차나 2차 정도에서 구매하시는게 좋을듯 해요.

위에도 말했듯이 지금 젤 큰 문제가 재고수급 쪽이라서요. 뭐 큰 판매자는 미리미리 쟁여놨을 수 있긴 합니다.


그리고... 아래껀 제가 등록한 것들인데... 저거 쓰면 신고하실건가요? 자르실껀가요?? ㅠㅜ

별로 크게 중요친 않더라도 나름 꿀 리얼 정보인데 ㅠㅠㅠ

킨더는 아이있으신 분들이면 대박선물이 될듯합니다!

어드밴트 캘린더가 뭔지 저도 요번에 알았는데 12월 1일부터 하나씩 꺼내는 거거든요. 12월 24일까지.
그리고 하루에 하나씩 꺼내먹는 인내심을 길러주고 마지막 클스마스엔 잘한 기념으로 딴 선물 해주심 애들한테 기억할만한 크리스마스가 될거라 믿습니다!


킨더 킨더 서프라이즈 프렌즈 어드벤트 캘린더 2020 한정판 49,000원 - G9모바일
https://g9ro.kr/cdnI4


록시땅 얘는 와이프, 여친, 중고등학교 딸들한테 선물해주시면 완전감동일꺼라 믿습니다!

여친이라면 선물 후 마지막 24일때, 마지막 선물은 나야. 날 가져...... ;;;;; 중고등학교 따님이시라면, 사춘기라 예민하고 막 안놀아줄텐데, 이거 하나면 24일간은 따님의 애교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가격대가 비싼듯 하지만, 내용물이 용량이 작은거긴 하지만, 다 합치면 그래도 본품가격은 나오니 가격적 매리트도 있구요.

록시땅 록시땅 어드벤트캘린더 2020 크리스마스 마켓 한정판매 102,990원 - G9모바일
https://g9ro.kr/cdljT

둘 다 내일부터 빅스마일 쿠폰 적용 됩니다!

설문도 넣었는데 지워라가 많다면 지우겠습니다 ㅠㅜ 정지는 젭알... 넘 심심해요 ㅠㅜ


님의 서명
현실에서 탈출하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