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kq85qt95 교환 판정 받았는데 재고가 없다네요?

 
  1744
Updated at 2021-07-21 10:42:21

kq85qt95 설치 후 화면에 빨간 점 1개, 먼지 5개가 보여서 AS 신청했고 기사가 방문해서 구입 10일 이내라 교환 가능하다고 해서 그렇게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잠시 후 다시 연락이 와서 재고가 하나도 없어 패널 교체나 환불로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구입하고 얼마안되어 뒷판 뜯어서 패널 교체를 하려니 열받고, 벽걸이 설치하느라 벽에 구멍뚫고 했는데 환불도 아닌거 같아서 어떻게 해야 할 지 난감합니다.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21
Comments
2021-07-21 10:58:27

구입 10일 이내 패널 교체의 경우 구입가의 10% 환불 이야기 하시더라구요.

WR
2021-07-21 12:42:51

네. 정보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그 방법으로 진행해야 할 것 같습니다. 

Updated at 2021-07-21 13:35:44

정확히는 10%받을것이냐 워런티 기간을 몇 년 더 연장 받을것이냐로 나눠지는데 저의경우 10%(50만원) 선택보다 후자를 선택했습니다.

WR
1
2021-07-21 13:36:05

워런티 연장 얘기는 없던데..

혹시 얼마나 더 연장하시는 걸로 하셨나요?

Updated at 2021-07-21 13:40:51

저의 경우는 밴딩증상이 제품교환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심하고 재발되서 그런건지 모르겠으나 패널+그외 일반 각각 1년씩 추가연장됬습니다. 즉 패널 기본2년+1년 그외 1년+1년 이렇게요

2021-07-21 12:12:33

패널교체보단 환불이 좋죠

WR
2021-07-21 12:44:20

환불받으면 신모델로 사야 하는데 아직 95 후속모델은 나오지도 않았다고 하고

바로 아랫급인 90 후속도 가격이 ㅎㄷㄷ 해서요.. 

T T

2021-07-21 13:01:46

참 결정이 어렵죠...
패널 교체는 이후에 문제가 더 생겨서 골치아프다고 하는글을 많이봐서 조금 꺼리는 면이 있네요.

2021-07-21 13:38:26

 환불받고 다른거 사세요.

패널 교환받아봐야 만족하기 힘듭니다.

교체 부품용 패널 퀄리티가 그리 좋아 보이지는 않구요. TV 하우징 한두번 뜯고 나면 케이스 나사 체결부도 망가지고 그닥입니다.

Updated at 2021-07-21 13:42:40

저한테는 백케이스 또한 그런 문제가 생기면 작업자 실수이기에 언제든 무상교체 가능하니 걱정말라고 말씀하시던데요ㅠ;;

Updated at 2021-07-21 15:17:08

백커버는 다시 새걸로 교체받으면 되지만,

백커버를 고정하는 나사가 프런트커버에 고정됩니다.

나사를 손으로 토크 조절해가며 조심해서 조이는 것도 아니고, 대부분 기사들이 전동 드라이버로 드르륵 돌리니까요. 한두번만 조였다 풀었다 해도 나사 고정부가 너덜너덜해져요.

 

85QT95 모델은 휨 현상이 없지만, 휨이 발생한 커버는 백커버를 교체하면 프런트커버와 휨 정도가 안맞기 때문에 단차도 발생합니다.

 

이것저것 신경 쓰는 것 보다 환불받고 새제품 사는게 속이 편합니다.

Updated at 2021-07-21 17:25:54

올해 네오는 대형 패널 교체시 말씀대로 더 신경쓰이겠네요ㅠ 확실한건 내년까지 좀 더 개선된 제품을 기다려야 하는데 그때된다고 확실히 개선된다는 보장도 없기에 고민하다 선택한 부분이지만 참 이러나 저러나 씁쓸하네요 올 해 네오 95제품 구입하려다가 한국은 지금까지도 발매소식 조차 없고 마침 타이밍이 사용하던 제품을 디프 할인행사 글이 있어 보고 덜컥 구매한건데 교환받은 제품들 패널 개체 상태가 정도의 차이만 있을뿐 하나같이 별로네요;; 아직 백스티커 발부전이라 말씀듣고 한번 더 심사숙고 해야겠습니다. 종이님 qt95도 밴딩현상 보이던데 제품 설치이후 바로 테스트말고 한시간이상 시청이후(어느정도 패널에 열이 발생된후) 테스트 진행해 보셨는지요? 저도 설치후 바로 테스트시에는 패널 우는현상 조차 없던 개체도 존재했거든요 사용시간이 길어질수록 심해지는데 종이님 제품은 개체상태 지금도 만족하시는지 궁금합니다.

2021-07-21 15:26:14

그냥 환불이 답일것 같습니다. 교환 받아도 또 반복될 가능성도 있구요.

2021-07-21 19:09:38

저도 환불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같은 경우는 아니지만 비슷한 상황에서 수리하고

괜히 쓰는 동안 문제 없었는데도 뒷판 땄다는 찜찜한 느낌이 들었던 적이 있어서요.

2021-07-22 11:01:40

전환불받고 새로 샀어요..ㅠㅜㄴ사자마자 그래서ㅠㅠ

Updated at 2021-07-22 19:03:26

엘지로 가신건가요?! 올 해 생산된 제품은 좀 더 개선되어 나온다고 해서 내심 기대했는데 오히려 암점인지 먼지인지 모를것은 기본에 밴딩현상까지ㅠ 올해 네오제품도 그렇고 제품을 왜 갈수록 이따구로 만든건지ㅎ 개인적으로 할인가조차 아깝게 느껴지네요ㅎ

2021-07-22 11:59:57

그냥 같은거샀어요..ㅠㅠ 티비가 맘에안든게아니여서ㅠㅠ

2021-07-23 21:03:09

저도 오늘 설치 받았는데 빨간점 2~3개
먼지 큰거 포함 총 15개정도...
휴 어찌해야될까요 ㅠㅜ

2021-07-27 11:38:32

as접수하니 요새 접수건이 많아서 삼성기사가 설치후
12일 지난 후에나 올수 있다고 하는데 이런경우는 교환이 안되나요?
도움 좀 주세요 ㅠ

WR
2021-07-27 13:07:09

저는 설치 후 10일 지나서 방문을 받았고 설치일 기준으로 10일 이내면 환불 교환이 가능하다고 안내 받았습니다.  기사 일정으로 늦게 온 것이니 당연히 해 줄 것으로 생각되는데 그래도 한번 확인해 보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 

 

10일 이내였지만 교환은 재고가 없어서 못받고 패널 교체 받고서 대신 구입가 10% 캐시백이나 워런티 1년 연장(패널은 2년 고정, 일반만 1년 연장) 중 택할 수 있는데 이 부분도 기사가 먼저 제시하지는 않고 요구를 해야 해 주는거 같습니다. 

2021-08-03 13:33:42

저도 구매이후 반복되는 불량으로 새제품 교체하다가 이제 환불가능 판정까지 나왔는데 새제품 구할수있으면 새제품 교체받고 싶은데 재고가 없다고 하네요 ㅠ 환불이나 10%보상 후 패널교체 선택권 있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85QT95 할인가에 대체 가능한 비슷한 기종이 없네요ㅜㅠ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중이에요, 혹시 10% 보상받고 패널교체는 사용하다가 나중에 할수는 없나요? 패널교체하는 순간 그 자체만으로도 TV에 무리가 가고 각종 이격이나 마모가 생긴다고 해서 패널교체는 되도록 안하고 싶어요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