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TV as교환 문의좀여

 
  669
2021-10-15 21:50:34

머좀 문의좀 드릴께요..
작년6월에 qt70을 구입했습니다.
Tv잘보고 있다가 사운드바쪽 사운드 모드를 건드리면 tv가버벅 대더군요...
As불렀습니다 여차저차 해서 이건 소프트웨어 문제같다 소프트웨어 팀에 프로그램보내서 문의 해야한다 하시고 1달정도 후 연락오길 tv에는 에러가 안뜨는데 원래 원칙적으로는 as대상이아닌데 너무오래기다리시고 해서 tv를 새제품으로 교체해주겠다 하시네요..
여기서 문제가...제가 산tv는 작년 6월제품인데 지금 재고가 작년 2월상품밖에 없다 하시네요..
작년 2월부터 재고로 있었던 tv인데 생산일로 1년8월지난 상품인데 tv성능에는 이상이 없을까요?tt


4
Comments
2021-10-16 07:57:53

재고가 작년 2월분 이라면 현재 사용하고 있는 TV 도 확인해 보세요 아마도 작년 2월 생산품일 것 같습니다

WR
2021-10-16 12:21:39

답글 감사 합니다

저희집 tv는 6월 생산 제품 이네요

2021-10-16 11:50:53

tv 성능은 어제 생산된거나 1년전꺼나 상관이 없습니다만..

겪으신 불량이 단순 뽑기를 잘못하셔서 걸린 불량인지..

해당 시기의 생산라인에서 나왔던 

고질적인 버그라면 얘기가 달라지겠죠.. 신제품은 피드백으로 개선됐다면;

이건 써보셔야 아는거라서..

단순 소프트웨어적인 버그라면 지금 tv도 못고칠 이유도 없거든요.

WR
Updated at 2021-10-16 12:29:17

저희집 환경적인 요인으로 소프트웨어 팀에서 단정지어 버렸다고 하더라구요

1달동안 2번의 테스트 결과 tv에는 아무문제 없다고....

as기사님이  1달 동안 두번 와서 잡아내지도 못하고....

걍쓴다고 하고 끝까지 갈까도 생각했는데 그럴경우 tv수거하고 머등등귀찮네요....

1년이 지난 제품이라 환불도 못하고 ...

일단 개봉해서 시험하고 보내드린다고 해서 그냥 보내달라했는데...영....

답글 감사합니다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