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정보]  WiFi 7은 최대 40Gbps를 지원하고 향상된 클라우드 게임 및 8K 스트리밍을 제공합니다.

 
4
  1686
Updated at 2022-01-26 00:38:44

안녕하십니까!! 심심해♥ 입니다.

GIF 최적화 ON 
186K    30K

 

WiFi 7은 최대 40Gbps를 지원하고 향상된 클라우드 게임 및 8K 스트리밍을 제공합니다.

차세대 WiFi는 이론적으로 최대 40Gbps에 도달할 수 있으며 첫 번째 제품은 2023/2024년부터 시장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WiFi 7은 진정한 이더넷 대체품이라고 MediaTek은 말합니다.


WiFi 7은 다음 단계입니다.

WiFi 7(또는 IEEE 802.11be)은 WiFi 6 및 WiFi 6E 다음의 차세대 주요 세대입니다. 이전 버전과 호환되며 2.4GHz, 5GHz 및 6GHz 대역의 모든 현재 장치와 작동합니다.


WiFi 7의 이점을 누리려면 물론 새 라우터와 새 TV 또는 미디어 플레이어를 포함한 새 장치에 투자해야 합니다. 왜 당신은? Wi-Fi Alliance는 WiFi 7이 전체에서 최대 "최소 30Gbps"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IEEE 협회는 WiFi 7이 "최대 40Gbps의 데이터 속도를 제공"할 수 있다고 주장하지만 Intel은 46Gbps를 제한으로 지정합니다.


- "Wi-Fi 7은 성능을 높이고 Wi-Fi 혁신을 가능하게 하며 사용 사례를 확장하기 위해 최소 30Gbps의 최대 처리량을 지원할 수 있는 물리적(PHY) 및 중간 액세스 제어(MAC) 개선에 중점을 둡니다. 추가 Wi-Fi 7 개선 사항은 AR/VR, 4K 및 8K 비디오 스트리밍, 자동차, 클라우드 컴퓨팅, 게임 및 비디오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한 시간에 민감한 네트워킹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감소된 지연 및 지터를 지원할 것입니다."라고 Wi-Fi Alliance가 말했습니다.


WiFi 7은 MLO(Multi-Link Operation) 기술을 사용하여 클라우드 게임의 대기 시간을 줄이고 안정성을 개선합니다. MLO는 또한 4K 및 8K 스트리밍의 안정성을 개선하고 AR/VR을 무선으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MLO는 네트워크에 간섭이나 정체가 있더라도 데이터가 계속 흐르도록 서로 다른 주파수 대역에서 여러 채널을 집계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일정하고 지속적인 실시간 처리량을 보장합니다.


대기 시간은 얼마나 낮아야 합니까? IEEE에 따르면 5ms 미만이지만 이 수치는 홈 네트워크에만 해당됩니다. 클라우드 게임은 여전히 인터넷을 거쳐야 하므로 100ms의 대기 시간을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 "회의론자들은 작동 품질에 집중하고 수량 성능 지표를 무시하면 Wi-Fi 6 장치의 판매가 느려질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이러한 우려는 802.11 워킹 그룹이 2012년 10월 명목 처리량 증가로 다시 전환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Wi-Fi 7은 향상된 사용자 경험(예: 20Gbps의 비압축 속도로 8K 비디오 시청 시)과 게임에 필요한 지연 시간이 5ms 미만인 실시간 통신 제공과 함께 " Institute of Electrical and Electronics Engineers( IEEE)가 작년에 썼습니다.



WiFi 7 사양


WiFi 7의 첫 라이브 데모

WiFi 7 기술의 세계 최초 라이브 데모에서 반도체 회사 MediaTek은 WiFi 7이 동일한 안테나 수로 WiFi 6(최대 9.6Gbps)보다 2.4배 더 빠른 속도를 제공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MediaTek은 WiFi 7을 진정한 이더넷 대체품이라고 부르기까지 했습니다.


- MediaTek Intelligent Connectivity의 CVP 겸 GM인 Alan Hsu는 "Wi-Fi 7의 출시는 Wi-Fi가 초고대역폭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진정한 유선/이더넷 대체가 될 수 있는 최초의 사례가 될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MediaTek의 Wi-Fi 7 기술은 가정, 사무실 및 산업 네트워크의 백본이 될 것이며 멀티플레이어 AR/VR 애플리케이션에서 클라우드 게임, 4K 통화, 8K 스트리밍 및 그 이상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끊김 없는 연결을 제공할 것입니다."


MediaTek은 처음부터 WiFi 7에 참여해 왔으며 MediaTek의 SoC(System-on-Chip) 디자인이 Samsung, Sony, Panasonic, Philips 및 Xiaomi는 물론 Amazon 및 Roku의 스트리밍 플레이어. FlatpanelsHD의 TV 데이터베이스 에서 사용된 SoC와 주어진 TV 모델에서 지원되는 WiFi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올해 말 8K TV에 탑재될 것으로 예상되는 

MediaTek의 차세대 SoC 에는 WiFi 6E가 탑재됩니다. 회사는 TV용 WiFi 7 계획에 대해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았지만 WiFi 7을 탑재한 첫 제품은 2023년부터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인증 기간인 2024년이 소비자에게 더 현실적인 시작점이 될 것입니다. WiFi가 있는 제품 7.



님의 서명
존버???
나의 시간과 행복과 즐거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질러라!!
https://blog.naver.com/happyshyboy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