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85QNB95를 만났을때 확인사항 좀 알려주셔요.
안녕하세요. 늘 DP를 통해..여러가지 사전정보를 많이 얻고 있는..
초보 회원입니다. 이번에도 도움을 구하고자 이렇게 글을 씁니다.
기존 82MU8000 모델로 DP를 시작을 했는데..
사운드바와의 연결 끊김으로..
이방법 저방법 찾다가...결국은 3년이 넘었지만..
삼성에서도 오류를 못찾겠다고 환불처리를 해줬네요..
긴시간 동안 접수하고..방문하고..부품교체하며..
정말 이걸 계속 써야 하나? 라는 의문점에 많이 도달했던 것 같아요..
21년 12월 환불을 받고..지금까지 작은 티비로 버티며 85QNA88 하이마트 버젼을 구매할까 하다가..
신규 모델까지 버텨보자 하며 버티고 버티다 85QNB95모델을 구매하겠다고 결정을 했지만..
지방인 관계로..막상 보지도 않은 제품을 구매하는게 쉽지 않았습니다.
여수에서 85QNB90모델까지만 볼수 있었네요.
기존모델이 원커넥트 모델이다 보니깐..그 편의성 및 집에 구성해놓은 것들때문에..
OLED가 최상인건 알면서도 처음부터 삼성으로 결정을 할수밖에 없었던것 같아요.
이곳 DP에서 설치하신 여러분들이 리뷰가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부산과 서울쪽 백화점 판매정보를 공유해주신 많은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3월 사전구매 특가 결재금액이 너무 크고, 백화점도 없는 동네에 백화점 상품권은..아닌것 같아서..
5월 가정의 달 할인을 기대하며 버티고 버티다..드디어 구매를 했습니다.
내일 설치하러 오는데..
또 다시 걱정이되네요. 그래서 몇가지 질문 드려 봅니다.
1. 휨은 5mm 미만이라고 하시는데 어떻게 확인을 하는지?
2. 불량화소는 몇개까지가 기준인지?
3. 다른 확인해야 할 사항은 없는지?
공유좀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
패널 끝과 끝에 실연결해서 자로 측정하시더라구요
똑같이 해봣을때 제 티비는 4mm 휘어있습니다
불량화소는 as기사랑 팀장급 말이다르고 서비스센터도 잘모릅니다 최종적으로 팀장한테 5개라 안내받았어요 그전까진 5 개 6 개 15개 말이 다달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