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프라임차한잔
ID/PW 찾기 회원가입

[TV]  패널불량건 삼성AS관련문의입니다.

 
  747
2022-05-21 14:04:51

몇일전 화면 멍자국 및 빛샘자국때문에 AS방문요청하여 금일 기사님 방문후 불량판정 받았습니다.
구매설치 후 5주정도 되었는데 한달이 지나서 교환은 안되고 패널교체만 가능하다고 하는데 원래 AS정책이 그런건가요???? 뜯어서 패널교체만 가능하다고 하니 짜증이나네요....
회원님들은 이런경우 어떻게 대처하셨는지 궁금합니다....
혹시 뜯어서교체하면 다른하자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나요???


4
Comments
2022-05-21 14:40:42

설치시점에서 AS접수 시점 기준 한달인데..그래도 한달이 넘으면 어쩔 수 없을것 같아요..
제가 알아본 바로는 패널교체시 QC통과한 제짝이 아니니 화면색감이 다를 수 있다는것 외에는 특별히 불편사항은 없을것 같아요.

WR
2022-05-21 14:49:12

방법은 패널교체하는거 말고는 없는거네요....교체하게되면 동일모델 패널로 교체해주겠죠???
기사님들 오셔서 교체할때 동일모델인 확인 가능한가요???

2022-05-21 17:48:53

공장에서 어느정도 색감교정해서 출고되는거라면 패널교체시 색재현율이 현저히 떨어지게되나요?

2022-05-21 18:43:44

 네. 설치후 한달까지 교환 및 환불 가능하고

한달에서 하루라도 지나면 칼 같이 수리 입니다.

 

삼성 AS정책이 그렇습니다.

 

아쉽지만 수리(패널교체) 말고는 딱히 대안은 없습니다.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