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TV]  직구tv 설치 직후 깜빡임 문제

 
  930
Updated at 2022-05-26 11:25:00


qn85qn90a를 티몬에서 직구하여 3주정도만에 받았습니다.
저는 출근하여 아직 실물을 확인 해보진 못했지만 와이프가 집에있어 1시간전 설치를 받았는데,

설치 직후 화면을 켜보니 이와같은 깜빡임 증상이 있고 설치기사님은 이자리에서 회수는 불가하니 판매자나 삼성서비스센터에 문의를 하라며 그냥 가셨다고 합니다.

영상만으로는 잘 판단이 안서지만 소스기기에서 송출되는 영상같지는 않고 티비 자체 초기 설정 화면 같은데 이럴경우 케이블 이상을 의심해볼수는 없겠죠?

혹시 내부 설정이나 뭔가 만지면 해결되는 경우는 없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7
Comments
WR
Updated at 2022-05-26 11:21:43

동영상 첨부가 안되어 챕처파일로 대체했습니다.
사진과 같은 정지화면이 지속적으로 빠르게 깜빡거립니다.

2022-05-26 11:45:13

제가 겪어본 바에 의하면 대부분의 화면 깜박거림 현상은 적정 전압이 흐르지 않아서였습니다.
만약 티비가 멀티탭에 물려 있다면 일단 멀티탭이 불량일 수 있으니 교체해보세요.

WR
2022-05-26 15:08:21

조언 감사합니다.
말씀 듣고 벽면 콘센트에 직결해보았으나 마찬가지 증상입니다..
교환이나 환불까지 얼마나 걸릴지.. 답답하네요.

WR
2022-05-26 15:58:28

이같은 설치 직후 초기불량은 직구라도 환불 가능할까요?
이렇게 된거 차라리 환불받고 다른제품 알아볼까 싶네요.

Updated at 2022-05-26 21:10:00

직구 티비는 문제가 생길시 최우선적으로 삼성서비스를 불러서 뭐가 문제인지 파악하셔야되구요, 가령 여기서 어떤 문제가 발견됐다면 수리하는건데, 해외향 제품이다보니 부품수급문제로 시일이 걸릴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님의 구매처가 어디냐가 굉장히 중요해지는데, 가장 잘 알려진 펀땡땡은 어떤 경우라도 교환 환불 절대 불가, 테일*** 은 기사의 불량 확인서 등을 받아서 교환, 환불 처리해줬습니다.(작년 11월, 12월 기준) 그외 다른 판매처는 모르겟네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WR
2022-05-26 21:33:28

안녕하세요.
조언 감사합니다.
말씀하신데로 삼성측에 진단및 불량소견서 신청해 놓았습니다.
구입처는 티몬에서 구입하였습니다.
판매자와측과 전화 연결은 안되었고 (판매 페이지에 전화연결 어렵다고 아에 써져있네요.)
티몬 고객센터에서는 불량소견서 받으면 환불 진행해 주겠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2022-05-29 13:24:04

BTV의 경우 케이블이 2M인 경우 발생합니다.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