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kq65qnb95 a/s 했는데 환불을 이야기하네요
2637
2022-06-23 16:52:15
kq65qnb95 구매하고 배송받은지 2주가 되었네요
1. 넷플릭스 이용시 뒷판 떨림문제
저음이 강조되는 부분에서 소리가 우웅하는 느낌에 뒷판에 플라스틱 떨리는 소리
2. 밤에 고주파 문제
전원을 끄면 밤에 계속 들리는게 아니라 간혈적인 고주파음이 들립니다.
3. 예전에 올린 화면 불량화소문제
시간이 지나고 사라지고 나서 다시 증상이 재현이 안되서 이건 패스 되었네요..
결과적으로, 1번만으로 A/S를 진행하였는데, 설치 기사님은 기본적인 TV자체 설정문제로 인해
그런 증상이 있을수도 있으며, 추후 펌웨어로 처리할수 있다고 하는데
제가 그거는 TV자체 성능을 줄이고 해결하는거는 제값을 못하는거 아니냐, 교환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3일정도 지나도 연락이 없길래 먼저 연락해보니 처음부터 환불을 이야기하네요..
기사님이 서류 올리니 위에서 환불지시로 떨어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교환으로 원한다고 요청하니, 기간이 1달이상 걸린다고 하네요(파는 물량이 전혀없는지?)
참 이해가 안되는대처입니다. 먼저 전화도 없고 직접해야 된다는게...
생각보다 QC가 별로인가봅니다.. 앞에서보면 괜찮은데 뒤에보면 싼마이티가 많이나요
근데 좋은가격에 구매해서 대안책이 없는게 너무 슬프네요 ㅠ..
15
Comments
글쓰기 |
삼성 as의 끝은 결국 환불인 경우가 많더라구요.
저라면 여기서 환불 받고 oled 로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