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ID/PW 찾기 회원가입

[TV]  삼*전자가 곧 망하려나 봅니다. 사진좀 봐주세요

 
12
  7806
2022-06-30 16:09:56


어제 구입 설치받은 TV 패널 빛샘한번 봐주세요.
이사진을 패널담당 서비스 기사에게 보내줬는데, 정상이라고 수리밖에 안된다네요. 수리받을지 그냥 쓸지 알아서 하라네요.
교환 환불 불가라고, 정상이면 패널 교체는 왜 해준다는 건지?
삼*전자 정책 이라네요.
앞으로는 삼*전자 불매운동 이라도 해야 겠네요.
집에 중국에서 제조한 중소기업TV도 있는데, 이러지 않는데,
패널도 중국 저급을 쓰는지 색감도 그렇고, 영 아니올시다 이네요.
삼*과 결별해아할 때가 왔나보네요.
스마트폰도 이상한짓거리 해서 욕드러먹드만...
삼*전자 주식 떨어져서 사려 했더니,
안사야 겠어요.
이제 곧 사만전자 되고, 미래비젼도 없어 보이는데 망하는길로 접어들게 생겨서....


50
Comments
17
2022-06-30 16:11:37

가전은 엘지

2022-06-30 16:12:56

티비가 대낮이네요.

WR
2
2022-06-30 16:15:21

밤도 아니고.오후 5시 인데도 저모양 입니다. 밤에 보면 거실등이 필요없이 훤 하겠죠?

2022-06-30 16:16:38

모델이 뭔가요?

WR
2022-06-30 16:21:03

85인치 8000번대 입니다

1
Updated at 2022-06-30 16:41:04

앱 화면 말고 그냥 단일 색상때도 저정도로 심각한가요?

2022-06-30 16:23:51

일단 설정 먼저 만져 보세요.  아무리 그래도 저정도는 아닐텐데요. 모든 TV  가 그렇겠지만, 설정에 따라 많이 달라지니 Rtings 값이나, 다른 레퍼런스참고 하셔서 일단 만져보시면 좀 나아질 겁니다. 

WR
3
2022-06-30 16:29:05

저런 빛샘은 설정과 큰관계 없어요. 밝기를 많이 낮추면 조금 덜 느껴질수도 있지만, 크게 다르지 않아요.
저화면도 설정의 선명한화면이 아니고 표준화면에서 찍은겁니다.
제가 CRT프로젝션 SD급분리형 이전부터 쭉 20년 넘게 TV를 많이 구입해봐서 초보자가 아닙니다.

2
2022-06-30 16:33:57

아무리 로컬디밍 없는 기종이라지만 심하네요
VA 아니고 IPS인걸까요

2
Updated at 2022-06-30 16:38:34

유튭 자체가 저래요.

올레드 화면도 이렇습니다.

검정 화면이 아니고 화면 전체에 빛이 들어오는 회색 느낌이에요.

1
2022-06-30 16:41:36

그래도 골고루 회색빛이라 좋아보이네요 ㅎㅎ

2022-06-30 23:04:50

이게 정상이군요...글쓰신분 티비는 심하네요......무라현상......(회색이나 블루 배경에서 얼룩이 보이는 '명백한 제품 불량' 입니다.)

1
Updated at 2022-06-30 16:40:42

qna90은 이 정도네요.

2022-06-30 16:52:23
따님과 함께 있는게 보이시네요~ㅎㅎ
2022-07-01 09:04:11

이것도 어둡게 해서 찍으면 더 좋은 비교가 될 것 같습니다!

WR
5
2022-06-30 17:03:38

균일한 회색이면 괜찮죠. 제화면을 보세요. 얼룩덜룩, 다른색상을 띄어봐도 빛샘이 심한곳이 허옇게 뜨는것이 보여요.
저도 안방에 같은모델 75인치 사용중이라. 원래 어떻게 나오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2022-06-30 17:45:04

폰에서보다 pc 화면으로 보니 훨씬 심하네요.

2022-06-30 17:06:51

 저건 좀 많이 심한듯 합니다. 혹시 옵션값은 어떤지 같이 올려주시면 다른분들께서 답변해주시는데 도움이되시지않을까합니다만....저도 오늘 집에가서 확인해봐야할듯합니다. 

WR
3
2022-06-30 17:12:59

더 황당한건, 방금전 상담실장이란 사람에게 전화 왔는데, 아까 통화했던패널기사는 삼성정책에 따라 안내하는거다고 앵무새처럼 계속 말하고 본인은 책임이 없다는 식으로 계속 말해서 그사람 말고 다른기사 방문 원한다고 했더니, 자기네 정책이 맞다고 하고,
그럼 정상인데 패널은 왜 교체 가능하냐고 하니, 자기는 상담실장이라 그런건 기술쪽에서 하는거라 모른다고 하네요. 그것도 아주 비매너적인 어투로..
삼*전자 서비스가 완전 맛이 간것 같아요....

WR
1
2022-06-30 17:15:09

옵션은 "가정용" "표준화면" 입니다. 하나도 안건들었어요.

WR
2
2022-06-30 17:41:57

저도 IPS가 빛샘이 더 심한줄도 알고 있고, 86인치 LG직구제품도 사용해봤어요. 오히려 제가받은 LG는 빛샘없고, 균일한 양품을 받았었습니다. 직구라 UHD수신기 내장 안되어 처분하고 삼성으로 구매한게 저 모양 입니다.
방에 있는 75인치와 색감도 느낌이 좀 다르고, 꼭 중국산 패널 사용한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패널전문 기사에게 물어보니, 자기는 그런것 까지는 모른다고, 그런사람이 무슨 패널 전문기사인지? 이런문제로 담당을 하게 되었으면 적어도 패널만 담당하는 전문가라면 그정도는 알고 있던지, 알아보려고 노력이라도 해야 하는데, 경력 7년 이라는 사람이 완전 수동태! 자기는 삼성 정책에 따라서 안내하는거다. 무슨 수습사원 수준..

2022-06-30 18:26:02

8000 번대 모델이 75인치는 IPS 고, 85인치는 VA 입니다.  그러니까 지금 쓰시는 75" IPS 보다 85" VA 가 빛샘이 더 심하다 하시면, 삼성에서도 말 못 할 텐데요. 같은 설정으로 해 놓고 보여주세요. 아무 말도 못 할 겁니다.  

1
2022-06-30 18:13:00

삼성전자 주가상으론 벌써 망한거 같은데~~

1
2022-07-01 07:32:35

가만히 댓글 보다가 눈물 한 방울 흘리고 갑니다…

1
2022-06-30 18:47:13

뭔가 고급 벨벳 원단 질감이네요.

난감하시겠습니다 ㅠㅠ

1
Updated at 2022-06-30 19:47:52

저정도면 교환 또는 환불 아닌가요?
제가 더 답답하네요..
휴대폰 사진이 더 심하게 보이겠지만..
실물은 제가 찍은 사진보다 훨씬 좋아보입니다.
85qnb95 입니다..참고하십시요.

2
2022-06-30 19:57:09

삼성 as도 옛날말이군요..저건 티비가 아닌것 같네요..물론 빛샘때문에도 lcd는 안사지만 저건 뭐 정상이라고하면 그 기사 눈을 바꾸라고 해야할듯요..기사들이 배째라는 식으로 나오면 소보원에 접수하는 방법밖에 없습니다..엘지는 그나마 불편사항이 있으면 지역별 센타운영하는곳이 있어서 거기에 재접수하면 되는데 삼성은 어쩐지 모르겠네요..기사가 바뀌어도 어자피 똑같은 센타에서 나오기때문에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4
Updated at 2022-06-30 19:57:53

tv에서까지 벤치마크 조작하능게 삼성임
다른 서비스는 안 봐도 뻔함

그래봤자 lcd tv인데 비싼 돈 주고 살 이유 없음

요즘 삼성 하는거 보면

그동안 비싼 돈 주고 산 사람들만 바보 만들어버림

여기에도 많이들 있을텐데

저도 2018년 이후로는 절대 안 삽니다. 삼성 가전

4
2022-06-30 20:57:16

엄한 사람들 바보 취급하는 바보같은 글이나 고만 쓰세요

2022-06-30 21:57:29

네 .. ㅋ

2
2022-07-02 22:34:59

알바들 열받는글 많이 부탁드려요,ㅎㅎ

WR
2
2022-06-30 20:51:35

다들 신경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삼성이 서비스로 돈 번 회사라, 서비스는 삼성이 최고라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보니 맛이가도 한참 간거같은 느낌 입니다. 삼성전자 위에서부터 AS 그렇게 하라고 지시한건지...

2022-06-30 21:01:04

영상에서도 저렇게 심한가요?
패널을 중국산등 여기저기서 가져오는데
재수없게 그쪽 패널 걸리신듯합니다
Tv첨 시작할때 qled마크가 뜰텐데
그때도 저런 수준인지?

1
Updated at 2022-06-30 21:23:00

제가 작년에 받은 q80t는 어두운화면은 기본이고 밝은화면도 균일도가 심하게 안좋더라고요.. (마치 번인온것마냥).. 그래서 배송완료 1주일만에 기사불렀는데 초기불량임에도 해외구매라고 이정도로는 AS가 안된답니다.. 그리고 정상이라고 우기더군요.. 이정도는 국내제품이어도 AS가 안된다는 소리를 ㅋㅋㅋ.. 해외구매대행이니 AS가 안되는것까진 이해해도 국내제품이라도 AS가 안된다고 하니... 저는 그때부터 앞으로 그냥 삼성은 믿고 거르기로 했네요 ㅎㅎㅎ

2
2022-06-30 21:38:26

구입하신지 한달이내면 환불 강력하게 요구하시고 소보원으로 바로 ㄱㄱ하세요.

저는 qna85 로컬디밍 버그로 원래 그렇다 앵무새 답변 받았는데 정보 긁어모아서 소보원 접수하니

환불 받았습니다.

WR
2
2022-07-01 23:38:40

넷플릭스 화면 한번 틀어봤습니다. 가운데에 무지개 같은 세로선들은 또 왜 생기는 건지.... 할말이 없네요.
원래 이화면이 이런 무지개색줄이 있는건지요?

WR
1
2022-07-01 23:46:07

그러고 보니, 제가 처음 올려놓은 사진도 확대해 보니, 비슷한 색감이 보이는듯 하네요.
옛날같으면 정말 끝까지 가서 삼*에게 사과 받아내고 싶지만, 이제 나이도 있고 의욕이 떨어지네요.
하지만 원래 삼*가전 별로 안좋아하지만, 이번에 정말 삼*서비스가 하는짓 보고 다시는 삼*쪽 바라보지 말아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스마트폰이 걱정이네요. 사실상 독점이라, 이것들이 무슨짓을 해도 써야 할 판국이니. 안타깝끼만 합니다.

WR
1
2022-07-02 00:03:40


저녁에 어두운상태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이것은 밤하늘의 뭉게구름이 피어나는 사진이 아니며, 영화 시작의 한장면 입니다.
완전 검은바탕에 글씨들만 있는 화면 이지요.
여러분들이 보시기에는 정상으로 보이시는지요? 삼*서비스는 저 위에 어느분이 말씀하신 무라현상을 일컬으며, 이 TV 스펙상 지극히 정상인 현상 이라 하더군요. 유치원생을 패널전문가로 뽑아서 7년간이나 써먹은건지? 세게 초고라는 삼*전자가 요즘은 덜떨어진 사람을 뽑아서 윗사람들 조정받는 앵무새만 데리고 일 하는지... "윗분들까지 다 물어보고 답변해 주는거"라고 "삼성정책상 맞는 대응" 이라고만 계속 저저귀는데....

2
2022-07-02 10:29:05

이게 불량이 아니라고요..?
이게 교환 사유가 안된단 말입니까?
이런 현실이 있단 말이냐..

2022-07-02 10:55:39

화면테스트 결과값으로 재 요청하시면 됩니다.

 

시청 사진으로는 거부하는 사례가 많아요.

 

삼성이 망한다는 어그로 글은 좀.....그렇네요.

WR
3
2022-07-02 11:35:23

다행이 구매처인 하이마트에 연락해서 사진보내주고 상황설명하니,오늘와서 바로 죄송하다고 수거해갔습니다. 교환 또는 환불해준다고..
대형인치 패널문제는 패널만 전문으로 보는 삼*서비스기사가 따로 있고, 그기사 말로는 집에와서 실제 확인해도 저 증상은 지극히 정상인 무라현상 이라고, 패널교체 밖에 안된다고 했는데... 윗분에게 다 확인하고 삼성정책대로 안내하는거라고 했는데....
유통회사보다 더 못한 삼*서비스가 무서워서 앞으로는 삼*제품은 걸러야 겠습니다.
참고로 문제의제품 뒷면 시리얼 입니다.
버전넘버를 보고 패널이 어디제품인지 아시는분은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WR
4
2022-07-02 11:45:15

그리고 제가 여기 DP생활한지 누구보다 오래되었는데, 이전에 대형TV 가격이 넘사벽일때 프로젝터 사용인구가 많았죠. 국내에서 갈수록 AV동호회 사이트가 전무해지다 싶이 하고, 그나마 가장 장수하는 사이트가 DP이다 보니, 프로젝터 업체들도, L*, 삼* 도 디스플레이파트에서 DP모니터링 다하고있습니다.
DP생활 오래하신분들은 알고 계시리라 생각되는데요.
처음에는 업체 옹호글을 올리더니, 정체가 노출되서 회원들이 의심하자, 나중에는 합리적인것 처럼 약간씩만 업체를 편드는 식으로 글을 올리더라구요.
아이디도 바꾸어 가면서 직원들 활용하는 거였죠.
일단 이런 사실도 있다는것을 알려드리고 싶었구요.
이제 잊어버리렵니다.너무 피곤하네요.
지금까지 관심가져주신 DP회원님들 감사드립니다.

WR
2
2022-07-02 12:05:04

참고로 6월29일 설치받고, 그날 바로 문제 발견하고 삼*전자 서비스에 전화했었습니다. 그런데 제조는 2월이군요. 다른분이 사운드바 재포장 의심가는 글 올린거 봤는데... 문제패널 재포장 출고? 포장재에선 그런 흔적 보이진 않았지요. 새로 포장했으니..
이건 그냥 그럴수도 있겠다 라는 추측일뿐 입니다.

2
2022-07-02 20:19:59

진짜 삼성 답없네요 저도 불량화소로 새제품 교환으로 싸웟는데 결론은 패널교체만 가능하다뿐이었습니다 똑같이 고객상담실 실장이란 사람 말투가 정말 거슬리더라구요 친절하지도않고 그렇다고 불친절하지않다가 은근히 말끊고 결국엔 삼성기사말이 삼성대변인에 답입니다 그 어디다가 이야기해도 달라지는건없다하고 단정지어버리더라구요 지들 공장에서 어쩔수없이 나오는 불량이지만 이건 삼성에선 몇개까지 정상으론본다 그래서 고객한테 설치완료됐지만 정상이다 고객이 불편해하니 패널교체정돈 해줄게 였습니다 엔지니어랑 팀장 실장 다 규정다 다르구요 와 저도 불량화소는 솔직히 여러사람 의견 들어봐도 나는 바꾼다 나는 멀어서 안보이니 걍쓸래 이런 의견나뉘어서 점점 그래.. 나도 지친다 그냥 쓰자로 생각이 바꼈지만 이건 아니라봅니다 무슨 저딴걸 정상이라고 쓰라고하다니...
지들 티비도 저러면 가만히 있을려나요

3
2022-07-02 22:32:51

삼성 gos 욕했다 달려드는 알바넘들 보고 알바 많구나 느꼈어요

그럴시간에 제품이나 정직하게 만들던지 ㄷㄷ

 

3
Updated at 2022-07-03 15:50:10

저런 제품이 정상이라... 정신나간 사람이네요.

핸드폰 물에 빠졌을때 액정이 저런 모양으로 켜지던데.ㅎ

8만전자 주주로서 사과말씀드립니다.

1
2022-07-03 16:50:29

이제품 이사가면서 구매할려고 했는데
별로 인가보네요 ㅜㅜ

2
2022-07-04 13:09:16

 삼성제품은 이제 3류 냄새가 풀풀.... 가전은 자체 제작 안 하는 제품들도 많고..

Updated at 2022-07-05 10:13:08

 허..... 패널이  바둑이네요...

동물들 얼룩무늬 만들어놨네....

이정도는 출고 검사에서 걸렸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QC검사 통과한것도 미스터리네요...

2022-07-05 11:34:49

패널 셀갭이 너무 안좋네요.
boe카 csot 제품 갖다 쓰다보니 관리 진짜 안되나보네요.
패널 손바닥으로 퉁퉁 치면 uniformity가 좀 즇아질 수는 있습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