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블게]  CJ 한국영화 블루레이 할인행사 어이가 없네요.!!

 
3
  2588
2016-12-16 14:06:57

어제 떡하니 예스24시에 블루레이가 품절이 있으니 주문취소하란 문자를 받아서

1:1문의했더니 

물건이 다 품절이라고 하네요 정말 어이가 없네요. 

 

제가 구매한게 12/9 3개하고 12/14에 3개 구매한건데 

그럼 12월 9일부터 블루레이 재고가 없었다는건데. 

예스24시 14일까지 원데이특가까지 하고 정말 어이가 없네요.. -_-

14
Comments
2
2016-12-16 14:12:22

이번 취소가 Cj쪽의 일방적인 요청이라고 하더라구요.

2016-12-16 14:18:14

몇일 되지도 않았는데 죄다 품절로 뜨길래 뭔가 이상하다 싶었는데.. ㄷㄷ

8
2016-12-16 14:39:15

안녕하세요~ 그래주니어 입니다.

해당 상황과 관련하여 오해를 풀어드리고자 댓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우선 고객분들께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ㅠㅠ

결론부터 말씀 드리자면 주문 하신 상품에 대해서는 모두 정상 배송이 가능 하답니다.

이 점은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상황을 말씀 드리자면 

 이번 CJ 블루레이 특가 상품의 경우에는 아쉽게도 한정된 기간 동안만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가 가능한

상황 이였습니다.ㅠㅠ

그래서 판매 가능 시간에 맞추서 현재 판매 기간이 종료되었고 상품은 품절 처리 된 상황임을 알려 드립니다.

 

재고가 부족해서 품절 처리가 된 것이 아니라 판매 가능한 기간이 종료되어 품절 처리가 된 상황입니다.

 

그런데 품절/취소 안내 설정이 되어 있지 않은 상품임에도 시스템 오류가 발생하여 일부 고객님들께

해당 상품들에 대해서 품절/취소 안내가 발송된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이유를 막론하고 고객분들께 혼란을 드리고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주문 하신 상품은 정상적으로 모두 배송이 된다는 내용 다시 한번 전달 드리며

 

계속해서 이렇게 좋지 않은 내용으로 DP에 나타나서 댓글을 남기게 되는 상황에 대해서도

죄송하다는 말씀 다시 한번 전달 드립니다.

 

그럼 추운 날씨 감기 조심 하십시오

 

 

2016-12-16 14:43:37

다행이네요.어쩐지 알라딘에선 취소하란말이 없더라구요.

2
2016-12-16 14:48:06

문제 발생시 직접 업체가 신속하게

소비자에게 피드백을 주는 것 매우 바람직해 보입니다.

 

2016-12-16 14:53:35

그래주니어 오~~ 

Updated at 2016-12-16 15:19:29

이벤트 페이지에서 한정판매 기간 종료 시점을 정확히 명시했으면 혼란이 덜했을 것 같네요.

앞으로는 신경써 주시길 바랍니다.

WR
2016-12-16 15:12:22

근데 왜 예스24시는 저버고 상품 취소하라고 하는건가요?

그쪽에 해당 내용이 전달이 안된건가요??

1
2016-12-16 16:49:42

 그런데 이거 이대로 팔아도 문제인게 갈변타이틀도 다수 포함되있어요 아직 리콜도 이뤄지지 않았는데요

2016-12-16 14:44:18

 그런데 어제 기간이 다 안 끝났는데 다 품절이더군요.

 

나는 사려고 본 건 아니고 배너 눌러서 들어간 거였는데.

4
2016-12-16 15:11:39

아래에 이 문제에 대해 글을 올렸던 사람입니다.

 

원데이 특가가 같이 나와서 그래 24에서 주문한 뒤 이런 황당한 일이 생겨서 어제 2회에 걸쳐서 그래24에 문의를 했습니다. 1회차는 일반 고객상담사였고 잘 모르는 것 같고 같은 이야기만 반복해서 2회차는 매니저와 연락되었습니다. 뭔가 석연치 않은 점이 많으니 cj쪽에 알아봐 달라고 하니 그럴 수 가 없다, 죄송하다는 이야기만 하더군요. 그래서 일단 내가 주문한 것들은 절대 취소하지 말고 그대로 두라고 이야기하고 이야기를 마쳤습니다. 일반적인 품절이면 저도 이해하고 넘어갔겠지만 이번 건은 아무래도 이해가 안되는 겁니다. 품절된 상품을 두고 14일까지 계속 원데이 특가를 하다니요?

 

오늘 지금 그래 주니어 님의 말씀을 보고 방금 그래 24 고객센터에 전화해보니 여전히 이 건에 대해서는 모르는 상태이고 그래서 그래 주니어님의 말을 읽어주고 확인해달라고 하고 통화 마친 상태입니다.

 

만일 내부적으로 상기 사실들이 확인되었으면 전화문의한 사람들을 포함해서 주문한 사람들에게 안내문자 정도는 지금 정도 보내줘야되는것 아닌가요?  여기 사이트를 모르는 사람들은 그냥 그래24 문자 안내받고 할인행사에서 주문한 것 취소하는 사태가 줄줄이 일어나는거잖아요. 뒤늦게 아니라고 밝혀졌을 때 그 고객들의 분노는 어떻게 감당할건가요? 그래 24가 자체적으로 할인가로 다시 주문해줄건가요?

WR
2016-12-16 15:16:41

맞아요 예스24가 해당내용을 알고 있어야하는건데

알고 있지도 않고, 

그래주니어 말이 사실이라면 오해였다고 단체문자라도 다시 보내야죠!!

2016-12-16 15:20:16

저는 예스에 특가 올라오길 기다리다 망했어요. 갑자기 다 품절되었더라구요.

2016-12-16 17:08:15

 차라리 알라딘에 주문할걸 그랬다고 후회합니다.

저도 오늘 취소하라는 문자 받고 

미리 취소하라고 하지 

행사다끝나고나서 물건이 없다고하니 어이가 업습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