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차한잔]  영화는 폭망했는데, OST와 관련 제품이 대박난......

 
5
  4486
2024-04-18 00:57:36

https://youtu.be/1uBeRyllhco?si=4BP2SgDcFi05Z-Bl

 

https://youtu.be/RroYoeTNKfc?si=h1GA8-Mz2xe9M6Kb

 

'꽃을 든 남자'란 영화가 나오기 전에, OST에 수록된 'Hey Hey Hey'가 방송에 나와서 인기를 얻게 되는데요.

얼마 지나서, '꽃을 든 남자'란 화장품이 처음 선보이게 되는데, 영화 주인공인 김승우를 모델로 내세워서 성공적으로 판매하게 됩니다.

 

 

곧 영화가 개봉했으나, 폭망하게 됩니다.

'꽃을 든 남자'란 영화는 1년도 지나지 않아 잊혀졌지만, 반대로 '꽃을 든 남자'란 화장품은 몇 년에 걸쳐서 성공적인 판매를 이어오게 됩니다.

광고도 모델을 바꿔가면서 말이죠.

위 노래를 부른 자우림은 지금까지도 성공적인 밴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
Comments
1
2024-04-18 05:11:26

당시만 해도 드라마 PD도 방송국 직원(?)이던 시절인데 MBC 드라마 PD와 작가가 연출허고 방송사에서 제작한 영화였어요 연애의 기초였던가 샴푸의 요정 등 나름 히트작 드라마 감독이었는데 방송국이 영화를 제작한 경우도 많지 않을 걸요 차라리 드라마를 제작하지… 이 영화 흥행 부진 이후 다시 드라마로 돌아가서 궁을 제직했던거 같아요

1
2024-04-18 07:45:16

윗분 말씀대로 MBC 자회사가 제작해서 당시에 MBC TV에 자우림이 자주 출연하기도 했죠.

당시 여의도였나? 어딘가에서 MBC가 관여하는 애니메이션 관련 행사를 했는데 

평일 대낮에 MBC에서 그 행사를 소개하는 방송을 했거든요.

그 방송에 뜬금없이 자우림이 나와서 야외축하무대를 했습니다.

제 기억으로는 그게 자우림이 처음 TV에 나왔던 걸겁니다.

 

다른 얘기지만 그 방송에 배우 김현주가 리포터로 출연했었는데 애니메이션 행사라서 그런지 캐릭터 티셔츠를 입고 나왔는데 초등학생처럼 보였어요.

저 여자는 어른인지 어린이인지 모르겠다 싶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김현주를 TV에서 처음 본 날이기도 합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