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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한잔]  델타항공 아시아거점 日에서 韓으로..인천공항 동북아 허브 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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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d at 2019-08-07 14:41:45

https://news.v.daum.net/v/20190807093605135

 

https://twitter.com/Dctor51796800/status/1158751519585361922?s=20 

https://twitter.com/muncan76/status/1158756067980873728?s=20

 

우리나라 인천공항은 그 운영 노하우를 세계 여러 나라에서 벤치마킹할 정도로 세계 최고 수준이라고 하죠

동북아시아의 허브 공항으로서의 인천공항의 입지가 날로날로 더 커지는듯 하네요...작년에 제2터미널 개장 했는데.....수요는 더더욱 늘어나는거겠죠? 

 

일본에서 우리나라로 거점을 옮겼다고 하니............시점 참 절묘하게 꼬수운 소식이 아닐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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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s
2019-08-07 14:39:39

2019-08-07 14:44:30
2019-08-07 14:47:49

파면 팔수록 아베는 ㄷㅅ짓을 한거구만

2
Updated at 2019-08-07 14:56:40

게시글 내용하고는 상관없지만 일본 지자체에서 지방노선 항공편 축소하지 말아달라는 진짜 이유라고 트윗에 올라왔던데 공식 정보는 아니어서 내용만 캡쳐했습니다. 그냥 재미로 보세요~

 

 

 

1
2019-08-07 15:08:04

그냥 뇌피셜 같은데요.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 중 일본인이 중국인 다음으로 많은데 어차피 한국에 관광을 안 오는 나라라니요.

16
2019-08-07 14:58:11

이 대목에서 인천공항 민영화 해서 팔어먹으려했던 쥐박이를 기억합시다

2019-08-07 14:58:14

고소하고 달콤한 소식이네요.

2019-08-07 14:58:59

댄공이 델타에 공을 들인게 이렇게 나타나네요. 둘이서 조인트 벤처도 만들었던 것 같은데요.

1
2019-08-07 15:00:01

자승자박이다 이 쪽바리 색히들아

Updated at 2019-08-07 15:07:04

일본은 국내선이 없나?. 좀 이해가 안가는데

2
2019-08-07 15:20:59

일본 국내선 항공권 엄청 비쌉니다. 규슈의 거의 모든 도시는 인천발이 도쿄는 물론 오사카발보다 싸요.

2
Updated at 2019-08-07 15:26:08
일본 국내선은 비싸고 환승 등이 불편합니다.
일본 국내선을 타고 동경<->일본지방도시 가는 것보다 인천<->일본지방도시가 더 싼 경우가 많고,
일본 동경 국제선은 대부분 나리타라서 나리타<-(육상이동)->하네다<->일본지방도시하는 불편이 있는데다가,
하네다에 내리는 국제선을 타더라도 국내선 환승을 위해서는 짐을 찾고 이동해야 하는 불편이 또 있습니다.
국제선 화물은 출발지부터 도착지까지 다 연계해서 보내주죠.
2
2019-08-07 16:45:31

도쿄에서 후쿠오카공항 내려서 배타고 대마도 가는 비용과 시간 보다 도쿄에서 김해공항 내려서 부산항에서 배타고 대마도 가는게 시간도 덜걸리고 돈도 훨씬 덜든다고 하더군요.. 그정도로 일본 내국인에게 관광 메리트가 없는게 대마도인데 한국인 오지마라고 쇼하고 바가지 씌우고 하더니 꼴 좋게 되었죠...

2019-08-07 15:15:44

아 이 생각을 못했네요. 간단히 검색해보니 다음주 기준 베이징-삿포로 직항은 150만원이나 하지만 우리나라를 경유하면 60만원 짜리 항공권이 나옵니다. 우리나라를 전혀 경유하지 않으려면 75만원짜리 홍콩 경유가 제일 저렴하네요. 삿포로가 이 정도면 가고시마나 기타큐슈 같은 곳은 정말 방법이 안나오겠는데요.

1
2019-08-07 15:25:54

선뜻 이해가 안가는것이

한국사람이 안타도 외국사람 수요로 넘처난다면 노선을 폐지할 이유가 있나요?

1
2019-08-07 15:49:17

현재로써는 한국인 관광객을 대신하여 여타 외국인 관광객을 더 유치할 거란 건 일본 지방도시들의 계획일 뿐 아직 아직 보장된 상황이 아니기에 손해를 감수해가면서까지 노선을 유지할 이유가 없겠죠.

2
2019-08-07 16:47:37

한국에서 출발하는 노선인데 한국인들이 안타면 노선 유지할 필요도 없고 한국 여행중인 중국관광객 중에 그 일본 지방노선 이용할 사람이 비행기 하나 채울만큼 나올까요? 중국 관광객 상당수는 '쇼핑'을 아주 중요하게 여기는데 굳이 일본 소도시 관광을 할 필요가..

2019-08-07 15:47:04

7월말에 상해 푸동공항에서 중국동방항공으로 인천 가려고 대기할 때

출발목록에 한국 (인천) 비행기는 오후 5시 이후 제가 탈 비행기 하나뿐인데

일본 도시는 대여섯 개 목록에 뜨는 것 보고 (생소한 일본 내 도시도 있었음) 

중국-일본 많이 다닌다고 생각했는데

지금 조회해 보니 항공료가 많이 비싸기는 하네요.

2019-08-07 15:48:04

유럽에서 일본가는데 인천공항에서 저가항공 갈아타고 간다는건 무슨 말인지.

유럽에서 일본으로 바로가면 되지 굳이 왜

Updated at 2019-08-07 16:05:48
한국인천공항에서 일본지역공항 직행편으로 환승하면 지방공항으로 바로가니까 비용도 싸고 간편하죠.
나리타, 하네다로 가면 다시 지방으로 가야하니 교통 비용, 시간이 더 들어갑니다.
큐슈 쪽은 인천공항에서 김포공항 저가항공사 타면 직항이나 다름없죠.
2019-08-07 16:15:16

중국사람들이라면 가깝고 자주갈 수 있으니 그렇거니 하겠는데 굳이 유럽에서 일본을 얼마나 자주간다고 우리같이 일부러 지방을 찾아가기 위해 한국경유해서 저가편을 타겠느냐 하는거죠

Updated at 2019-08-07 16:29:05
유럽 국가들만 합해도 매년 50~60만이 관광갑니다.
유럽 배낭족들이 한국보다 많이 관광가는게 동남아와 일본이죠.
물론 한국 경유는 최근 몇년 사이에 활성화됐을테니 일본 직항을 크게 상회하지는 못할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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