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차한잔]  환장하는 아디다스 고객센터

 
4
  4152
Updated at 2021-09-24 10:57:14


주문과 상이한 제품이 도착하여 교환하려고 하는 상황입니다.
1. 고객센터 전화 : 연결이 아예 안됩니다. 기다려달라 이런거 없습니다. 그냥 다시 걸랍니다. (15일 이후 평일 계속 통화 시도했으나 계속 똑같습니다.)

2. 웹사이트 1:1 문의 : 답이 없습니다.

3. 카카오톡 고객센터 : 그래서 최후의 수단으로 카카오톡 채널 추가해서 문의해보려 합니다.
역시나 안됩니다.

대체 어떻게해야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건지…
이게 세계 2위의 글로벌 스포츠기업의 한국지사가 맞는건지…
참 어처구니없는 기업입니다.


17
Comments
2021-09-24 10:57:04

아코의 서비스 상태야 뭐 ...
바로 몇일전에도 자기들이 주문 잘 못 받아 대규모 취소사태 만들어 놓고 그 대응이

WR
2021-09-24 10:58:43

이 정도로 엉망일줄은….
나코가 무슨 AI 마냥 응대해서 별로라 했는데 지금보니 나코는 선녀였어요.

2021-09-24 12:06:59

나코 친절하게 응대 잘해 줍니다 연결도 잘 되고
몇달전 환불 경험입니다

2021-09-24 11:07:01

요즘 상담 시스템 자체가 죄다 이렇습니다. 

얼마전에도 이상한 일이 터져서 모 사 고객센터에 연결하려고 했더니 상담사와 연결 자체를 안 시켜주더군요

WR
2021-09-24 11:08:48

이런 시스템 너무 싫어요.

2021-09-24 11:09:36

응?

교환을 위한 프로세서가 고객상담실 연결 방법밖에 없는건가요?

오픈마켓등에서 구입했다면 그쪽 시스템을 이용해서 교환하면 되고..아디다스 홈피에서 구입하셨다면..제가 사용을 안해봤는데 뭔가 있지 않을까요?

 

해외 기업들 고객상담실 연결이 다 그렇게 개판 오분전이더라고요. 심지어 한국지사 있는데도 해외로 전화해서 영어 써야 하는 곳도 많고..ㅜㅜ

WR
2021-09-24 11:13:25

저게 지금 홈페이지에요.

Updated at 2021-09-24 11:25:07

이번주 계속 쉴지도 몰라요 고객센터는…
아디다스는 예전에 잘못 온 거 처리를 하려고 하니 특정 매장을 가서 하라고 하더라구요 내가 홈페이지에서 산건데 왜 거기 가야 하냐 했더니 그 매장에서 물건을 보냈다고…

WR
2021-09-24 11:42:49

으이그~~

Updated at 2021-09-24 11:27:19

오픈마켓도 공식판매처에서 파는 제품도 있지 않나요?제품사진 상단에 사업자를 확인할 수 있더라구요.오픈마켓도 중개자에 불과하니 교환신청하면 그 사람들도 골치 아플것 같네요.

WR
Updated at 2021-09-24 11:41:52

그렇겠네요

2021-09-24 11:31:08

답이 없는 고객센터 네요
소비자를 너무 무시하는군요

WR
2021-09-24 11:42:08

소보원 신고를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2021-09-24 11:56:43

그거 받으신 물건에 보시면 어느 점에서 보냈는지 있지 않던가요? 그 매장으로 직접 전화하시면 될거에요.저도 그렇게 처리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WR
2021-09-24 13:22:31

확인을 해봐야겠네요.

2021-09-24 12:39:08

그래서 무조건 백화점 매장 사이트(쓱닷컴이나 지마켓의 백화점몰, ak몰 등등)에서만 구매합니다. 그럼 문제 생겨도 백화점측이나 몰 고객센터 통해서 반품/교환 등이 쉽거든요.

WR
2021-09-24 13:22:52

공홈이 이럴줄은…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