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과 상이한 제품이 도착하여 교환하려고 하는 상황입니다. 1. 고객센터 전화 : 연결이 아예 안됩니다. 기다려달라 이런거 없습니다. 그냥 다시 걸랍니다. (15일 이후 평일 계속 통화 시도했으나 계속 똑같습니다.)2. 웹사이트 1:1 문의 : 답이 없습니다. 3. 카카오톡 고객센터 : 그래서 최후의 수단으로 카카오톡 채널 추가해서 문의해보려 합니다. 역시나 안됩니다. 대체 어떻게해야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건지…이게 세계 2위의 글로벌 스포츠기업의 한국지사가 맞는건지…참 어처구니없는 기업입니다.
아코의 서비스 상태야 뭐 ...바로 몇일전에도 자기들이 주문 잘 못 받아 대규모 취소사태 만들어 놓고 그 대응이
이 정도로 엉망일줄은….나코가 무슨 AI 마냥 응대해서 별로라 했는데 지금보니 나코는 선녀였어요.
나코 친절하게 응대 잘해 줍니다 연결도 잘 되고몇달전 환불 경험입니다
요즘 상담 시스템 자체가 죄다 이렇습니다.
얼마전에도 이상한 일이 터져서 모 사 고객센터에 연결하려고 했더니 상담사와 연결 자체를 안 시켜주더군요
이런 시스템 너무 싫어요.
응?
교환을 위한 프로세서가 고객상담실 연결 방법밖에 없는건가요?
오픈마켓등에서 구입했다면 그쪽 시스템을 이용해서 교환하면 되고..아디다스 홈피에서 구입하셨다면..제가 사용을 안해봤는데 뭔가 있지 않을까요?
해외 기업들 고객상담실 연결이 다 그렇게 개판 오분전이더라고요. 심지어 한국지사 있는데도 해외로 전화해서 영어 써야 하는 곳도 많고..ㅜㅜ
저게 지금 홈페이지에요.
이번주 계속 쉴지도 몰라요 고객센터는…아디다스는 예전에 잘못 온 거 처리를 하려고 하니 특정 매장을 가서 하라고 하더라구요 내가 홈페이지에서 산건데 왜 거기 가야 하냐 했더니 그 매장에서 물건을 보냈다고…
으이그~~
오픈마켓도 공식판매처에서 파는 제품도 있지 않나요?제품사진 상단에 사업자를 확인할 수 있더라구요.오픈마켓도 중개자에 불과하니 교환신청하면 그 사람들도 골치 아플것 같네요.
그렇겠네요
답이 없는 고객센터 네요소비자를 너무 무시하는군요
소보원 신고를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그거 받으신 물건에 보시면 어느 점에서 보냈는지 있지 않던가요? 그 매장으로 직접 전화하시면 될거에요.저도 그렇게 처리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확인을 해봐야겠네요.
그래서 무조건 백화점 매장 사이트(쓱닷컴이나 지마켓의 백화점몰, ak몰 등등)에서만 구매합니다. 그럼 문제 생겨도 백화점측이나 몰 고객센터 통해서 반품/교환 등이 쉽거든요.
공홈이 이럴줄은…
아코의 서비스 상태야 뭐 ...
바로 몇일전에도 자기들이 주문 잘 못 받아 대규모 취소사태 만들어 놓고 그 대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