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TCL AS거절/환불거절
최종적으로 환불/AS 다 포기했습니다.쿠팡 별하나 받은 리뷰보니 상태 심각한데도 환불거절당했더라고요.제TV의 문제는 아주 경미한경우라서 사용하는데는 아무 불편은 없습니다.아마 AS도 또 거절당할거 같아서 마음 비웠습니다.제목에 사지마세요는 삭제하기로 했습니다.-끝-
티비 설치시^
설치기사님 계실때 문제점있는지 확인하시고 또확인하시고 문제점 없으면 그때 돌려보내세요.
기사님 떠나시고 발견한 외관문제는 쿠팡측에서 절대 해결하지않습니다.씨알도 안먹히고 모두 고객잘못으로 끝나더라고요.
저의 경우는 일하냐고 밤늦게 오다보니 그다음날 아침에 확인해 연락했지만 쿠팡은 환불거부함 ㅋㅋ
그럼 AS라도 해줘야하는거 아니냐고 했더니 안해줄꺼라고함 ㅋㅋ
뤼앙스가 "왜해줌? 그냥써라"이느낌인데...여기서 더이상 해결해줄 상위 기관이 아예없는게 문제입니다.
죄없는 상담원 붙잡고 화풀이하는것도 아닌거 같고
AS부서는 철벽방어하면서
"회사의 손실을 최대한 막겠다는
굳은 의지가 보이는 메크로 답변"들로 인하여 구매자만 개호구되다보니 TV도 꼴보기 싫어서 아예 안보고 있습니다 ㅋㅋ
내가 웃는건 하도 어이없어서
웃음밖에 안나옴 ㅋㅋ
삼성 LG AS가 10점이면
쿠팡AS는 1점입니다.
괜히 여기 사이트에서
TCL환상 품고 가성비로 합리화시켜 구매하지말고 고객응대좋은
삼성이나LG로 가세요.
진짜 거짓말 안하고
유튜브,넷플릭스 글씨보고 있으면
눈아프고 어지러움 심합니다.
(어지러움증찾아서 글올렸습니다)
자기 눈이 막눈이라면
이제품 살이유가 없습니다.
★★★★★★★★★★★★★
쿠팡은 제조회사가 아니라 수입원이라는걸 꼭 명심하시고....
책임회피로 말돌리고 아무도 책임안집니다.
★★★★★★★★★★★★★
백색가전은 LG 입니다
글쓰기 |
티비는 아닙니다만 다른 제품 문제로 쿠팡에 여러번 디어 봣는데 대응이 기재아빠님이 이야기한 딱 그대로만 합니다 결제스타일 보고 네이버 멤버십으로 갈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