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피규어‧소장품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TV]  TCL AS거절건 후기

 
6
  3497
2024-04-26 14:30:55

뭐 이런거 까지 적어야 하나 싶긴한데 알려드려야할거 같아서요.

일단 AS가 안되기도 하지만
된다고하면 멀쩡한패널을 바꾸는 수밖에 없다고 하더라고요.
그렇게되면
자원낭비같기도하고 파손부분이 워낙 미미하고 시청에는 아무상관이 없는 부분이다보니 그냥 쓸려고합니다.

또한 보증기간 5년이니까
패널에 문제가 생겼을시 교체하면
자동해결되는 문제입니다.

2차파손으로 인한 as거절이 가장 크긴 했는데....이부분은 솔직히 설치기사님한테 다 떠넘길수도 있던 상황이였지만 이역시 안하기로했습니다.설치기사님이 떼라고했고 안떼어지는걸 사진으로 확인시켜드렸지만 또다시 떼는게 맞다라는 문자내용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설치기사님은 설치하러 오시다가 접촉사고도 있었고 집 설치도중에 일이 있으셔서 중간에 그냥 가셨습니다.
마무리 해주신 기사님은 아무말없이 그냥 가시는 바람에 전담으로 맡으신 기사분께서 보호필름이 제거되었는지 안되었는지 모르시니까 사진보고 제거가 맞다고 이야기하신거고요.ㅠㅠ

TV때문에 이번주 내내 정신적으로 피폐해졌습니다.


11
Comments
2024-04-26 14:37:12
비밀글입니다.
WR
Updated at 2024-04-26 17:37:28

파손이 있었고/..아무도 책임지지 않는 대환장 파티가 있었습니다❤️
역시 가전 삼성+LG

2024-04-26 17:11:36

저 죄송한데 댓글이 보이지 않는데 혹시 쪽지로 알려주실 수 잇을까요?

2024-04-26 14:47:49

억울한 상황이실텐데 위로 말씀 드립니다.ㅠㅠ

1
2024-04-26 14:54:56

배송/설치 기사들의 환장할 일처리와 쿠팡의 나몰라라가 만들어낸 병크군요 ㄷㄷ

사실 쿠팡측은 좀 억울한 면이 없잖아 있는것 같긴 한데.. 자기네들이 계약한 전담기사가

문제를 일으켰으니 구매자 측에는 적절한 보상이 있어야 되지 않을까 하는게 제 생각입니다.

고생 많으셨네요.

2024-04-26 16:14:34

 오다가 사고가 난건 본인책임이고 

 일을 하다 말고 가버리고 개떡같이 했으면 책임을 지는게 맞는것 같습니다.

 기사들도 일배책 가입한게 있을겁니다.

WR
2024-04-26 17:45:51

그냥 안할려고요...계속 연락할수록 저만 이상한 사람되는거 같더라고요.

2024-04-26 16:15:22

보통 이런 문제 때문에 어지간하면 전자기기는 국내 대기업 제품으로 고려를 안할수 없더군요

WR
2024-04-26 17:48:36

맞아요 ㅠ

2024-04-26 19:17:34

위로의 추천 눌렀습니다..ㅠ

2024-04-29 11:15:14

 드릴게 위로의 추천바께 엄네요 ㅜ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