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블게]  아마존 구입했는데 아웃케이스가 없이 왔네요...(해결완료 + 추가)

 
  933
Updated at 2017-02-04 00:39:12

아마존에서 최근 디즈니 타이틀들을 구입하고있어서

 디즈니 쇼트필름과 팅커벨6편, 토이스토리 스토리 오브 테러

이렇게 구입했는데

분명히 아웃케이스 있는걸로 사진이 있는데...

전부 하나도 아웃케이스가 없이 왔네요..;

아웃케이스 없다고 명시되어 있지도 않고... 아웃케이스 때문에...구입한건데...

이런것도 쿼리 가능한가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쿼리를 넣어봤는데 대인배 아마존은 아웃케이스 있는 상품으로 다시 보내준다고 하네요

배송도 업그레이드 된걸로요~ 근데 그 밑에

아래같이 추가되어있는데

대충 봐서는 한가지는 개인한테 한거라 환불해준다는 거랑

같은 상품 판매자 아마존으로 되어있는걸로 구입하면 어케 해준다는거 같은데...자세히

해석좀 부탁드리구요~ 환불하려면 저기 들가서 뽑아서 어떻게 보내야 하는지도 좀 부탁드립니다.ㅠㅠ;

 

Order Number:115-0551941-2689800
Shipping Speed: Amazon Global Priority Shipping
Guaranteed delivery by:Tuesday, February 7, 2017

Here is a direct link to check on the status of your replacement order:
https://www.amazon.com/gp/css/summary/edit.html?orderID=115-0551941-2689800

##For item: 1 x Tinker Bell and the Legend of the Neverbeast [Blu-ray]

I've checked your order and see the item was ordered from Phase 3, LLC, a seller on our website. Because Phase 3, LLC's inventory is constantly changing, we can't replace items sold by them that are Fulfilled by Amazon.

Instead, I've created an authorized return label to help you with the return. Follow the link below to find instructions and a mailing label for returning your item:

https://www.amazon.com/gp/orc/rml/DpB5p9PvRRMA

You can track your return on its way back to us here: http://www.amazon.com/gp/orc/returns/track/DpB5p9PvRRMA

Once we receive the item we will issue full refund.

Further, to help you compensate for the inconvenience, I suggest you to place new order for the same item which is fulfilled by Amazon and with fastest shipping method and write us back with order ID so that we'd be able to issue a full refund for shipping charges.

You can also send us all the items in same box.

If you need any further assistance, feel free to contact us. We are here to help you 24 hours a day, 7 days a week.

http://www.amazon.com/gp/help/contact-us

Rest assured, We’ll continue working hard to ensure that you receive accurate service, and to minimize the chances of anything like this occurring again.

Thanks for your patience and understanding in this regard. We look forward to seeing you again soon.

We'd appreciate your feedback. Please use the links below to tell us about your experience today.

Best regards,
Aarti
4
Comments
2017-02-03 23:44:47

저도 북미판 아웃케이스가 멋지고 이뻐서 많이 수집하는데, 제 경험상으로는 제품사진하고는 상관없이 아웃케이스 유무는 전혀 알수가 없드라구요~

저도 아마존 주문할때는 제품이 집에 도착해서 박스 오픈할때까지 아웃케이스가 있을지 항상 맘 졸이면서 오픈합니다.

그나마 프리오더때나 출시일때 완전 초기에 구입해야 아웃케이스가 있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북미판 아웃케이스 여부는 시간 지난 타이틀들은 말그대로 복불복 입니다. 

2017-02-03 23:44:49

초판이 아니라면 대부분 아웃박스 없는거 보내주더군요.

일본같은 경우 사진은 그대로더라도 상품 설명에

초판 재고 소진후 초회 특전 없습니다라고 못박더라구요.

Updated at 2017-02-04 13:23:52

블루레이의 slipcover 유무는 아마존 물류센터 포장하는 측에서 고르고 어쩔 재량이 없을텐데 어떻게 다시 보내준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다시 주문하거나, 새로 보내줘도 슬립커버 없는 제품으로 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프리 오더를 하거나 출시 초반이 아니면 슬립커버 유무는 타이틀별로 복불복입니다. 심지어 오프라인 매장에 가도 없는 것과 있는 것들이 막 섞여있습니다. 아마존 제품 사진과는 상관이 없습니다.
질문을 혹시 한국말 그대로 outcase 라고 하신건가요? 케이스 어쩌고 하니 고객상담원은 그냥 케이스가 파손되었거나 뭔가 없다는구나 하고 대수롭지 않게 받아들인게 아닌가 싶은데요.

그리고 아마존이 직접 판매하는 제품이 아니라 외부판매자의 제품은 아마존 재량으로 교환해줄수가 없다보니, 해당 물건을 반품해야 환불이 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반품 배송비가 들게되니 그걸 무료로 해주기 위해 리턴 레이블을 인쇄해서 붙이라는 것이죠.
혹시 배송대행지 통해서 받으셨나요? 리턴 레이블이 국제우편 말고 미국내에서만 통하는 걸로 알고 있거든요.
암튼 반품한 물건이 도착하면 해당 제품 가격 전액 환불해줄테니, 아마존 자체가 판매하는 제품으로 주문을 다시 하랍니다. 가장 빠른 배송수단 선택해서요. 그러자면 당연히 비싼 배송비를 지불해야하는데, 일단 그렇게 결제한 후에 주문 번호랑 적어서 다시 문의글을 쓰면 배송비는 환불을 해주겠다는 내용입니다.

2017-02-04 15:02:33

저도 아마존 외 해외몰에서 구입해본 경험으로

물품 이미지상 아웃케이스 있는걸로 알고 주문했지만 도착한 물품 보면

출시 초기 초판 외 어느정도 시일 지난 타이틀은 물품 사진과 틀린 아웃케이스 없이 도착하더군요

반품도 생각해 봤지만 배대지 통해서 구입하다 보니 머리 아파서 그냥저냥 소장하고 있습니다...ㅎㅎㅎ

잘 해결 되시길 바랍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