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지로버 베낀듯한 저 디자인으로 나오면
우리가 중국과 무슨 차이가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현대차는 아이덴티티가 없어서 아쉽습니다.
한줄 램프를 아이덴티티로 밀고 나갈려고 하는지..
개인적으로는 싫어해서...여튼 짝퉁 느낌은 안 좋습니다.
옆은 딱 보자마자 레인지로버 판박이네요 ㅎㅎㅎ
그래도 위보다 아래쪽 모델링이 낫네요.
펠리지로버군요!!!
타고 다니기 쪽팔릴거 같네요 ㅎㅎㅎ
여튼 지금보단 나은 것 같네요
설마 레인지로버에 로고만 입힌 합성이겠죠?
애초에 제네실수는 마크부터 외산차랑 비슷했죠..
위에 4장은 레인지로버의 향기가...^ ^
카피켓이 현대차의 아이덴티티인가 봅니다.
내/외수 차별이 아니고요?
설마 이렇게야 안하겠죠.^^;
현대차 디자인 수장이 현대차는 동시대 가장 잘팔리는 최신 트렌드를 따라간다고 했어요. 아이덴티티 이런거 없다고...
설마... 1, 2, 3번 처럼 나오면 진짜 타고 다니기 좀 창피할 것 같네요. 옆에 진짜 레인지로버라도 지나가면 기분이...
-.-;;
예상도 가지고 이러쿵 저러쿵 하는 것은 예상도 그린 사람만 좋은 일 시키는 것이 아닐까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예상도라서 조금 더 기다려 봐야 하는거라 생각은 합니다만
현대차가 요 몇년 사이에 헤리티지도, 아이덴티티를 못 정립하는게 안타깝습니다.
현기차그룹 디자인 언어라는게, 분명 유럽에서 그양반 데려오면서 생겼다고,
그러니까 앞전 10년동안은 있었다고 하거든요?
근데 같은 현대차 내부에서,
세단 - SUV - 전기차로 구분되는 차종 간에도, 같은 차의 전/후 모델을 보면
그런게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번에 전면 데이라이트 한 줄 그걸로 어떻게든 잘 해 줬으면 합니다...
그렇다고 혼다 닛산처럼 세단 대짜 중짜 소짜 이렇게 내어놓으라는건 아니지만요.
현재 나오는 펠리가 더 좋아보이는데. 올려주신 예상도는 호감이 안가는군요.ㅠ
어디서 먼저 시작한지는 모르지만 lf소나타 후면 디자인이 한참 돌고 돌아 신형제타에 떡 하니 박혀 있더군요.yf센터페시아도 q50에서 보이구요.양산차들의 디자인 정체성은 희미한 느낌입니다.그리고 펠리 신형 나오면 가격도 무자비 할 것 같네요.
현대차는 아이덴티티가 없어서 아쉽습니다.
한줄 램프를 아이덴티티로 밀고 나갈려고 하는지..
개인적으로는 싫어해서...여튼 짝퉁 느낌은 안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