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공지]  [필독] 제작사에 대한 악의적인 비판 금지

 
  2241
2003-09-01 01:28:00

안녕하세요 운영자입니다.

처음 공지한대로 본 게시판에서는 DP 가족들을 존중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제작사를 존중해 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자세한 이유는 아래 공지 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DP에서는 제작사나 타이틀에 대한 비판이 언제든 가능합니다. 단, 본 게시판에서 처음 보는 아이디로 몇자 끄적거릴 것이 아니라, DVD 정보나 소비목을 이용해 문제점을 지적하거나, 정당하고 논리적으로 비판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게시판에서는 IP 추적이 가능하도록 기능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아이디를 등록하여 상대방 업체를 비방하는 행위를 하다가 적발된 업체에 대해서는 공식적으로 항의하고 소비자들에게 공개하여 도덕적으로 망신을 주려 합니다. 아울러 소비자 여러분들도 본 게시판에서는 제발 매너를 갖추고 발언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시 정보 게시판이 자리를 잡기 전까지는 운영자가 직접 관리를 합니다. 앞에서 제시한 기준을 넘는 게시물은 사전 고지 없이 삭제됩니다. 이점 양해 구합니다. 본 게시판 정책에 대해 조언이나 할 말이 있는 분은 park@dvdprime.com 앞으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DP-

P.S : 본 게시판에는 소비자의 참여도 가능합니다. 단, 운영자의 인증을 받지 못하면 출시일이 캘린더에 나타나지는 않습니다. 관심있는 타이틀이 출시된다는 기쁨을 나누고자 할 때는 (설사 그 정보가 100% 정확하지 않더라도) 누구나 참여 가능하니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P.S : DP에서 제작사 별로 일일이 연락을 취하고 있으나 담당자와 통화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관심있는 제작사는 먼저 연락주셔도 환영합니다. 인증을 받지 않으면 캘린더에 출시 일자가 표시되지 않는 단점이 있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