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프라임차한잔
ID/PW 찾기 회원가입
파프롬홈 정발 커버 / 일본판 스틸북
 
1
  1159
Updated at 2019-12-08 15:06:15


파프롬홈 정발 풀슬립과 일본판 스틸북 입니다.

공용판 스틸북이 워낙 맘에 안들어 일본판 사서 합체하면 최고겠다고 생각했는데, 정발판 뜯지를 못하고 있네요.ㅎㅎ 그냥 감상용으로 다른버전 구했어요.^^


8
Comments
1
Updated at 2019-12-08 15:13:13

프랑스 한정판도 슬리브가 아마 저 느낌 날 것 같긴 해요 ㅋㅋㅋ

일본판 스틸북 예쁘게 정말 잘 나왔습니다. 뒷판도 예쁘구요ㅋ 국내판이랑 딱 셋트죠ㅋ 3 Disc 만 수납 가능하지만ㅋ

WR
1
2019-12-08 15:25:53

일본판 우려하시던 분들도 계셨는데 너무 잘 나왔습니다.
다른 부속들도 괜찮고요.

1
2019-12-08 15:21:10

일본한정판 잘나왔는데 한글자막 여부 아시는지요?

WR
1
2019-12-08 15:27:15

아쉽지만, 한글자막은 없어요.ㅜㅜ
일본판 한글자막 있었으면 대박이었을텐데요...ㅎㅎ

1
2019-12-08 19:55:26

저도 정발 풀슬립 가지고 있는데 스틸북은 볼때마다 진짜 한숨 나옵니다.

개봉할때 참 마음에 드는 포스터 없다 생각했었는데 그것들을 아득히 뛰어넘는 걸 보게 될 줄은...

블루레이 관심없는 제 동생도 도대체 이게 뭐냐고 하네요.

WR
1
2019-12-08 20:57:08

공용판 스틸북은 정말 한숨이죠.ㅜㅜ
일본판은 역동적인 스파이더맨은 아니지만, 정말 최고입니다.

2019-12-09 08:15:15 (14.*.*.84)

일본 스틸북 볼수록 맘에 드네요

WR
1
2019-12-09 10:00:35

가격이 좀 비싸서 그렇지, 잘 나왔어요.

근데, 어차피 일본판 블루레이는 스틸북 말고 일반판도 타국가보다 비싼 편인지니라....ㅜㅜ

정발판이 있어서 취소할까 고민도 했는데 실물 보니 주문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