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필 스파인이 이렇게 구겨져 왔네요파손 걱정에 우체국 택배로 신청했는데도..이정도 구겨진걸 다행으로 여겨야 할까요?블게서 위트는 박스만 교환해주기도 한다는 말씀을 본 것 같은데..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램프나 위트 쪽으로 문의를 넣어봐야 하는지 어째야 하는지 고민 되네요고수님들은 보통 이럴 땐 어떻게 처리 하시나요? 댓글 기다립니다..
저의 경우 당연히 교환입니다.
위트 측으로 바로 문의 넣어보면 되겠죠? 생애 첫 원클릭인데 맘이 참 아픕니다
아흙 마음 아프네요. 교환은 백퍼 되겠지만, 먀칠을 더 기다려야한다는 그 잔인함
넘버링도 연속 숫자라 넘 좋은데 교환 신청하려니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흑
예전에 원클릭 박스만 교환한적 있는데요.
넘버링 스티커 없이 왔어요 ^^;;
살살 떼어내서 옮겨 붙였던 아픈 기억이.. ㅜ.ㅜ
전 헤어드라이기를 써도 떼어낸 자국이 남더라고요
위트에 교환신청해도 됩니다. 박스만요구매처에서 교환이 힘들떼 위트에 신청하시면 박스만 재배송 해주더군요넘버링스티커는 드라이기로 좀 가열해서 떼서 붙히면 되구요넘버링을 살리고 싶으시면요그방법이 싫으시면 구매처에 교환해야 하는데 물량이 있으면 교환해줄겁니다.
마침 위트 QNA 게시판에 글 남기고 오는 길입니다
박스만 재배송을 해주기도 하는 군요! 안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친절히 넘버링 스티커 떼는 방법까지 알려주시고
구매처 교환하면 같은 일이 또 생길 것 같으니 위트 측 답변을 기다려야겠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위트나 노바나 서비스는 매우 좋으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ㅎㅎ램프나 예스나 배송 품질이 가면 갈수록 안좋아지는듯.저런 큰 물건은 좀 많이 감싸야 하는데 그렇지 않더라구요좋은 하루되세요
이래서 원클릭 응몰,램프몰 거릅니다 !
아 저는 며칠전 이미 저렇게 구겨져서 와서 ㅠㅠ
이번에도 저렇게 구겨져서 올까봐 겁나네요.
저의 경우 당연히 교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