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차한잔]  같은 제품 AS 기간이 다르면 어쩔수 없나요?

 
  280
2020-01-29 12:26:16 (223.*.*.11)

사용중인 제품이 갑자기 고장나서
AS문의를 했는데 AS기간이 2년이라고
하더군요 2018년 말 제품이라
AS 보냈더니 2019년 제품부터
2년이고 2018년 제품은 1년이라
유상 수리라 하는데 제 입장에선
갑자기 말 바꾸는 느낌이라 기분도
안좋고 사용자 과실도 아닌데
같은 제품 AS기간 다른건 어쩔수
없는지 궁금합니다


6
Comments
Updated at 2020-01-29 12:30:40

구입당시 조건이 같은 제품이라도 상이하다면 모를까 구입시점이 상이하면 별로 가망이 없습니다.
기간을 잘못 안내했으니 수리를 하지 않는다면 무료로 반송정도는 받을 수 있을 것 같구요.
혹시 모르니 제품설명서에 AS기간다시 확인해보세요.

WR
2020-01-29 12:58:54 (223.*.*.11)

기간은 구매시기 따라 다르다고
말했다는데 전 전혀 들은 기억이
없어서요
못들었다면 어쩔수 없구요 하는데
짜증 나더라구요
근데 어쩔수 없긴하네요 ㅠ

2020-01-29 12:37:45

구매라는것이 계약이랑 같은 거라서,

구매 시점에 구매 조건을 그렇게 하셨으면 어쩔 수 없습니다

WR
2020-01-29 12:57:25 (223.*.*.11)

어쩔수 없군요 ㅠㅠ

2020-01-29 13:42:09

구매하실때 확인하셨어야했어요

 

WR
2020-01-29 18:37:11 (121.*.*.242)

워낙 많은 기기들을 구매하고 하는 터라 일일이 기간을 기억하긴 힘드네요

처음부터 1년이라 했으면 그런가보다 했겠는데 갑자기 얘기해줬는데 못들었다

싶으로 나오니 기분이 나빠서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