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한잔] 같은 제품 AS 기간이 다르면 어쩔수 없나요?
280
2020-01-29 12:26:16 (223.*.*.11)
사용중인 제품이 갑자기 고장나서
AS문의를 했는데 AS기간이 2년이라고
하더군요 2018년 말 제품이라
AS 보냈더니 2019년 제품부터
2년이고 2018년 제품은 1년이라
유상 수리라 하는데 제 입장에선
갑자기 말 바꾸는 느낌이라 기분도
안좋고 사용자 과실도 아닌데
같은 제품 AS기간 다른건 어쩔수
없는지 궁금합니다
6
Comments
글쓰기 |
구입당시 조건이 같은 제품이라도 상이하다면 모를까 구입시점이 상이하면 별로 가망이 없습니다.
기간을 잘못 안내했으니 수리를 하지 않는다면 무료로 반송정도는 받을 수 있을 것 같구요.
혹시 모르니 제품설명서에 AS기간다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