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2
못웃기면맞는다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차한잔]  생명을 다룬다는 것 (2)

 
2
  1021
Updated at 2020-07-01 03:10:56

 생명을 다룬다는 것 이라는 글을 쓴 지 한 달이 넘어가게 업데이트가 없어서 궁금해 하셨을 분 들이 계실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고 글을 올립니다. 아직 안 읽어 보셨거나 궁금하시면 해당 글 읽어봐 주세요.

 

https://dvdprime.com/g2/bbs/board.php?bo_table=comm&wr_id=21524144

 

산일이와 산둘이는 결국 세상을 보지 못하고, 급하게 여행을 떠났습니다. 2주가 지나고, 3주가 지나도 나오지 않아서 걱정과 미련이 남아서 한달을 채우고 보내줬습니다.

 

그 중에 한 녀석은 마지막으로 비춰보니 알 속에서 나름 새의 모습을 하고 있었고, 다른 녀석은 콩알 하나와 물 같은 액체가 한가득 들어 있는 걸로 보이더군요.

 

역시 세상은 그렇게 녹록치 않은가 보네요. 그들이 가는 마지막 길에 사진 한 장 남겼습니다.

 

 

오른쪽에 있는 알이 꽤 안에 많이 자란 녀석이고, 왼쪽이 적게 자란 녀석 입니다. 그곳에선 세상을 맘껏 날아다니렴.

 

+

재취업을 준비하면서 동시에 주부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가사노동이란 것이 그닥 힘들지만은 않지만 하다보니 은근히 할 일이 많더군요. 이것 저것 정리도 하고, 시간도 많다 보니 스피커 바꿈질과 추가도 하고, 집에 돌아다니는 잡다구리한 물건들도 ebay 에서 판매도 시작했습니다. 과연 한국의 당근마켓 처럼 저도 쉽게 쉽게 판매가 이뤄질 지는 미지수네요. 일단은 모든 물건은 제일 싸게는 올려뒀습니다. 종종 해당 관련 포스팅이라도 좀 올려볼까 합니다. 

님의 서명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ECHO))
2
Comments
2020-07-01 09:45:39

소식이 궁금했는데

역시 녹록치 않았나봅니다.

거기선 신나게 뚜다가

신나개 날아오르렴~

 

긍데 이베이는 어캐 쓰고

웨이브님것 장터는 어캐봐요? 

WR
2020-07-01 10:27:48

장터가 있는거 아니에요. 뭐 그냥 개인으로 중고품 올리고 있어요. 생각보다 안쓰는 물건이 많더라구요.

애들은 훨훨 날고 있길 바래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