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그랜저+아반테>>르+쌍+쉐제네시스>>르,쌍,쉐 ㅠ현기 독주는 바람직하지 않습니다소비자는 경쟁상태에서 이득을 취하지요
오.. 기아는 쏘렌토와 셀토스가 잘나가네요. 거리에서 봐도 신형 디자인이 워낙 잘나와서 시선이 가더군요.
순전히 디자인때문에 쏘렌토 알아봤는데 디젤하고 하이브리드만 나와있어서... 가솔린도 나오긴 한다는데..
쉐보레는 수입차쪽에도 데이터가 나오고 국내쪽도 나오고... 아직 제대로 정리되고 있지 않은 느낌...
본인들이 브랜드 이미지 재고한답시고 해외공장에서 들여오는 차는 수입으로 잡아달라했죠
그랜저 사이즈의 차가 우리나라에서 젤 많이 팔린다는게 정말 놀랍습니다.
1.과시욕.2.길에서 깜박이 켜면 (깜박이 켜지 않아도, 쏘나타급 아래 차량들은) 잘 비켜준다.
전 안비켜줍니다. ㅋㅋ
그랜져가 무슨 과시욕이에요 ㅎㅎ
정확히는 과시욕이 아니죠. 제네시스나 독3사 차는 아니니까요.
중형 이하 탓을 때의 "업신여김"을 피해 갈 수 있다는 의미 입니다.
독일3사 7월 판매량이 15천대였네요
한국만큼 수입 외제차 많이 사는 나라도 드물걸요?
현기 점유율이 86%군요.이른바 독과점 시장.현기차 그렇게 욕을 해도 마땅한 대안이 없죠.르+쌍+쉐 합쳐도 대안으로서 많이 부족(제품 라인업, 상품성).
르쌍쉐가 딱히 국내 시장을 노리는 듯한 느낌이 들지도 않으니....현기가 먹을 수 밖에....그나저나 아반떼 n와 하이브리드 모델은 언제 발표하려나 모르겠군요. 6월쯤에 공개한다고 했던 것 같은데
제 아이오닉 하브는 저조한 판매로 단종의 길을 걷는군요....연비는 참 좋은데.....
오.. 기아는 쏘렌토와 셀토스가 잘나가네요. 거리에서 봐도 신형 디자인이 워낙 잘나와서 시선이 가더군요.
순전히 디자인때문에 쏘렌토 알아봤는데 디젤하고 하이브리드만 나와있어서... 가솔린도 나오긴 한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