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뉴스]  파라마운트, DVD 얼룩 관련 공지

 
  3390
2004-10-29 13:12:09

1. 파라마운트 DVD를 아껴주신 많은 고객 여러분과 DVD프라임 회원 분들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 먼저,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당사의 일부 타이틀에서 발견된, 극히 미량이기는 하나, ‘일명 DVD얼룩’으로 인하여 고객 여러분께 물의를 빚어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3. 문제의 얼룩(산화)은 DVD 생산공정에서 디스크 두 장을 붙이는 접착과정에서 발생하였으며, 가장자리의 접착불량으로 인해, 반사막이 부분적으로 산화된 것입니다. 이는 생산과정에서 극소량이 발생하였으며, 현재 유통되고 있는 대부분의 제품은 이상이 없습니다. 또한 얼룩(산화)은 일부 고객 분들께서 우려하시는 것처럼 DVD 플레이어 등에는 손상을 주지 않으며, 이미 Disc생산회사인 ‘뉴스타디지털 -(구)INFODISC KOREA’에서 접착공정의 개선을 통해, 향후 재발 가능성이 없도록 조치하였습니다.

4. 저희 파라마운트 코리아는 고객 여러분께 이번 사태에 대해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를 드리며, 얼룩(산화)이 발생한 Disc는 아래와 같이 교환해 드릴 예정입니다.

-  아    래 -

1) 교환대상 : DVD얼룩(산화)이 발생한 디스크.

2) 교환기간 : 2004년10월28일(목)부터 무기한.

3) 교환조건 : 1:1교환 (고객께서 착불로 신청하여 교환)

4) 교환 및 문의처 : 우편번호 450-151   경기도 평택시 평택우체국 소포팀 ㈜뉴스타 디지털 앞

전화: 031-680-2554

E-mail: gooddvd@newstardigital.com

5) 교환방법

고객께서 (전국 1588-1300)를 이용하여, 로 발송 

6) 교환 신청 시 유의사항 

빠른 배송과 고객의 편의를 위해, 가급적 를 이용, 교환할 Disc와 함께, 반드시 를 기재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또한, 택배송장이나 포장상자에 이라고 명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 교환소요기간 : 접수 후 2주 이내 교환.

8) 기 타 : 참고로 얼룩(산화) 이외의 불량은 구입처에서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 일명 는 장기보존이나 재생에 전혀 문제가 없는 것으로 교환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자세한 교환대상여부는 아래의 사진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저희 파라마운트는 이번 사태를 거울삼아 앞으로 보다 엄격한 제품관리를 통해, 양질의 제품을 출시하여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2004년 10월 28일 

파라마운트 홈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유)

대표이사  서 영 심

4
Comments
2004-10-29 18:11:51

그래도 무기한 교환이라는 걸 보니까 발뺌할 생각은 없는 것 같군요 이미 엎질러진 물... 교환이나 착실히 잘 해 주시고 앞으로 새로 출시되는 제품은 이런 일이 없도록 각별히 신경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뭐 현재로는 이게 최선이라고 생각합니다

2004-10-29 18:14:31

저... 클라우드는 뭔가요? 사진상으로는 차이를 잘 모르겠는데... 혹시 저 미세하게 보이는 둥근 띠 같은걸 말하나요?

2004-10-29 23:31:38

역시 이쪽도 배째라...

그렇게 질질거린 시간은, 결국 업체들끼리 주판알 튕기고 담합할 시간이었나 봅니다.

2004-11-05 19:02:34

[ 뉴스타 디지탈에서는 그곳의 검사기계가 인정하는 얼룩 이외에는 얼룩으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041105 ]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