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FI] 수입원의 어처구니 없는 횡포에 대한 세번째 이야기 입니다.
오늘 변호사를 통해 그 업체의 의사를 들었습니다.
절대 환불은 안되며 교환도 올린글에 대해 해명을 해야만 교환해 주겠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어떤 해명인지는 물어보지도 않았습니다.
과연 어떤 해명일까요 ?
또한 제가 올린 글에 대한 명예훼손으로 고소를 하겠다고 합니다.
소비자가 1억원이 넘는 스피커라고 한 것이 자기들 스피커라고 특정한 것이 라는군요. 어디 1억원 넘는 스피커가 한두개입니까? 소비자가 1억원이라고 해서 표기되어 있어서 그게 정말 소비자가인가요 ? 일부 수입업체는 소비자가를 정가로 지정해서 판매하는 수입원도 있긴 하지만 대부분 고가의 제품은 아닙니다. 저 또한 문제의 스피커를 1억에 휠씬 못미치는 가격에 구매를 하였고, 다른 구매자도 그와 비슷한 가격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역시나 환불하면 인수한 물건이 중고가 되기에 안된답니다.
또한 고장도 제가 낸거랍니다 !!!
정말 말도 안되는 억지 주장입니다.
그래서 저도 좋게 합의할 의지가 있기에 환불을 해주면 글을 지우고 해명을
하겠다고 변호사를 통해 의사를 보냈습니다. 어떤 해명을 요구할지는
모르지만 저도 그만큼 양보하겠다고요.
그러나 그 의사마저 거절되어 이렇게 글을 다시 쓰게 되네요.
회원님들, 저는 그저 평범한 소비자일 뿐입니다.
음악을 넘 사랑하고 그래서 오디오를 좋아하고 오디오가 넘 좋아서 6개월전
작은 규모로 블루투스 스피커부터 판매를 시작하는 가게까지 오픈했어요.
진열된 스피커와 오디오를 보고만 있어요 흐뭇하고요, 가격이 비싸고 싸고를 떠나서 직접 청음하시고 만족해서 구매하시면 너무 보람있습니다.
오디오에 푹 빠져있다보니 무리를 해서라도 구매를 하기도 하는 그 맘 회원님들은 잘 아시지 않나요?
큰 맘먹고 산 스피커가 이 업체 때문에 저에게 이렇게 큰 상처로 다가올줄은
생각도 못했습니다.
그래서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을 해보려 합니다.
한 보잘 것 없는 소비자가 부당한 업체의 갑질에 얼마나 큰 영향을 줄지 보여주고 싶네요.
우선 분명 새제품을 구매하였으나 작동불량제품이고, 구성품이 빠져있고,
스피커 하단에 얼룩이 묻어있는 점으로 보아 중고제품을 새제품으로
속여 판 정황이 분명하고 또한 순정부품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순정부품이라고
속여 교체한 점, 이 두가지 정황으로 자료를 모아 사기로 관할경찰서에
형사 고소를 하였습니다.
이제부터는 오디오 동호회뿐 아니라 그 업체가 취급하는 아이템이 입점된 대형 매장에도 이 사실을 폭로하여 다른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할 것이며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에도 글을 올려 전국민이 이 업체에 피해를 보지 않도록 글을 올릴 것입니다. 그리고 그 업체에 피해를 보신 여러회원 님들이 쪽지를 주셨는데, 피해 상황을 취합하여 기사화 하도록 할 예정입니다. 추가로 피해 보신 개인회원님들이나 업체회원님들이 계시다면 정의 실현을 위해 부디 저에게 쪽지로 제보 부탁드립니다.
아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글을 링크하였으니 추천과 공유 부탁드리겠습니다. 회원님들중에 언론에 계신분있으시면 도움 부탁드립니다.
회원님들의 격려와 응원에 거듭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보배드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도 올리니 많은 공유 부탁드립니다.
보배드림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2220453&bm=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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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CML2a64J8kh/?igshid=176xy3fh2pyi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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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가품을 팔아먹고 이렇게 오리발 내미는 업체는 소비자의 힘을 당연히 보여줘야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