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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FI]  수입원의 어처구니 없는 횡포에 대한 세번째 이야기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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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d at 2021-03-09 17:57:17

 오늘 변호사를 통해 그 업체의 의사를 들었습니다.

절대 환불은 안되며 교환도 올린글에 대해 해명을 해야만 교환해 주겠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어떤 해명인지는 물어보지도 않았습니다.

과연 어떤 해명일까요 ?

또한 제가 올린 글에 대한 명예훼손으로 고소를 하겠다고 합니다.

소비자가 1억원이 넘는 스피커라고 한 것이 자기들 스피커라고 특정한 것이 라는군요. 어디 1억원 넘는 스피커가 한두개입니까? 소비자가 1억원이라고 해서 표기되어 있어서 그게 정말 소비자가인가요 ? 일부 수입업체는 소비자가를 정가로 지정해서 판매하는 수입원도 있긴 하지만 대부분 고가의 제품은 아닙니다. 저 또한 문제의 스피커를 1억에 휠씬 못미치는 가격에 구매를 하였고, 다른 구매자도 그와 비슷한 가격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역시나 환불하면 인수한 물건이 중고가 되기에 안된답니다.

또한 고장도 제가 낸거랍니다 !!!

정말 말도 안되는 억지 주장입니다.

그래서 저도 좋게 합의할 의지가 있기에 환불을 해주면 글을 지우고 해명을

하겠다고 변호사를 통해 의사를 보냈습니다. 어떤 해명을 요구할지는

모르지만 저도 그만큼 양보하겠다고요.

그러나 그 의사마저 거절되어 이렇게 글을 다시 쓰게 되네요.

회원님들, 저는 그저 평범한 소비자일 뿐입니다.

음악을 넘 사랑하고 그래서 오디오를 좋아하고 오디오가 넘 좋아서 6개월전

작은 규모로 블루투스 스피커부터 판매를 시작하는 가게까지 오픈했어요.

진열된 스피커와 오디오를 보고만 있어요 흐뭇하고요, 가격이 비싸고 싸고를 떠나서 직접 청음하시고 만족해서 구매하시면 너무 보람있습니다.

오디오에 푹 빠져있다보니 무리를 해서라도 구매를 하기도 하는 그 맘 회원님들은 잘 아시지 않나요?

큰 맘먹고 산 스피커가 이 업체 때문에 저에게 이렇게 큰 상처로 다가올줄은

생각도 못했습니다.

그래서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을 해보려 합니다.

한 보잘 것 없는 소비자가 부당한 업체의 갑질에 얼마나 큰 영향을 줄지 보여주고 싶네요.

우선 분명 새제품을 구매하였으나 작동불량제품이고, 구성품이 빠져있고,

스피커 하단에 얼룩이 묻어있는 점으로 보아 중고제품을 새제품으로

속여 판 정황이 분명하고 또한 순정부품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순정부품이라고

속여 교체한 점, 이 두가지 정황으로 자료를 모아 사기로 관할경찰서에

형사 고소를 하였습니다.

이제부터는 오디오 동호회뿐 아니라 그 업체가 취급하는 아이템이 입점된 대형 매장에도 이 사실을 폭로하여 다른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할 것이며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에도 글을 올려 전국민이 이 업체에 피해를 보지 않도록 글을 올릴 것입니다. 그리고 그 업체에 피해를 보신 여러회원 님들이 쪽지를 주셨는데, 피해 상황을 취합하여 기사화 하도록 할 예정입니다. 추가로 피해 보신 개인회원님들이나 업체회원님들이 계시다면 정의 실현을 위해 부디 저에게 쪽지로 제보 부탁드립니다.

아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글을 링크하였으니 추천과 공유 부탁드리겠습니다. 회원님들중에 언론에 계신분있으시면 도움 부탁드립니다.

회원님들의 격려와 응원에 거듭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보배드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도 올리니 많은 공유 부탁드립니다.

 

보배드림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2220453&bm=1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2220453&bm=1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2220453&bm=1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CML2a64J8kh/?igshid=176xy3fh2pyi0 

 

페이스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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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s
3
2021-03-09 17:00:34

고가품을 팔아먹고 이렇게 오리발 내미는 업체는 소비자의 힘을 당연히 보여줘야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WR
2021-03-09 17:09:29

네, 말씀 감사드립니다.

5
2021-03-09 17:07:05

자신들의 귀책에 대해 전혀 반성이 없고 오히려 되지도 않는 감정을 드러내는군요 ㄷㄷ 

꼭 승리하셔서 사과와 환불 받으시길 기원합니다! 

WR
2021-03-09 17:10:21

사과까진 바라지도 않았는데, 맘이 바뀌는 중입니다. 말씀 감사드립니다.

6
2021-03-09 17:11:46

어떤 업체인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대응하는 최종 책임자가 직원이라면 언능 해고를 하는 것이 좋겠고요, 최종 책임자가 대표라면 문 닫는 편이 낫겠네요. 

WR
2021-03-09 17:14:27

네, 최종책임자는 대표입니다, 말씀 감사드립니다.

2021-03-09 17:12:37

지금 받으시는 스트레스의 10배 이상으로 보상받길 바랍니다.

응원합니다! 

WR
2021-03-09 17:14:50

네, 응원 감사드립니다.

2
2021-03-09 17:38:52

 1억의 물품을 구매하고 변호사까지 선임할 정도시면

오디오 업체 사장이 

루카스님이 만만하신 분이 아닌걸 빨리 눈치 채야 하는데

 

오디오 업체 사장이 무모한 고집을 피우네요

 

루카스님의 건투를 빌며 응원 합니다

 

제대로 혼내 주시길 바랍니다

WR
2021-03-09 18:01:43

네 응원 말씀 넘 감사드립니다.

Updated at 2021-03-09 18:48:43

이 정도의 고가품은 사본적도 없지만 저렴한 물건이라도 쉽사라 회사를 상대로 강경하게 못나가는 소시민으로서 루카스님의 용기에 경의를 표하고, 좋은 결과가 있기를, 또 악덕업체에는 꼭 그에 상응하는 댓가가 있기를 간절히 바라고 응원합니다.

WR
2021-03-09 17:59:10

네, 격려말씀 넘 감사드립니다.

2021-03-09 17:41:09

좋아요 눌렀습니다. 결과도 좋기를 기원합니다.

WR
2021-03-09 17:58:34

네, 넘 감사드립니다.

2021-03-09 17:50:19

썩을 인간들이군요.
시원하게 쌍욕날리고 싶은데 참습니다.
꼭 승소하실겁니다.

WR
2021-03-09 17:57:58

네, 말씀 감사드립니다.

1
2021-03-09 17:55:23


평생가도 1000만원짜리 스피커도 살까 말까 한 상황인데..

 아니...1억이 누구 이름도 아니고..

비싼 물건을 팔기만 하면 그냥 장땡인 마음으로 

한탕주의로서 사업마인드를 가진 가게는 꼭 인과응보가 있었음 좋겠습니다.

사람에게 사기치면 철저히 인실좇 되는 시대가 되길 기원합니다.

응원합니다.힘내세요~

WR
2021-03-09 17:59:33

네, 응원 넘 감사드립니다.

1
Updated at 2021-03-09 18:08:27

전문 변호사를 선임하셨고, 시리즈 1과 2번 글의 내용이 사실과 근거에 입각한 내용이라면 민사소송의 승소에 큰 문제 없으리라 보입니다. 응원 합니다.
소송을 위한 증거 수집과정에 변호사와 긴밀한 협의 하시길 바랍니다

WR
2021-03-09 18:00:40

네, 모두 녹취되어 있고 문자기록이 되어있는 입증 가능한 사실입니다. 감사드립니다.

2021-03-09 17:58:47

업체 사장은 거의

고위직이나 전관 변호사라도 지인으로 끼고 있는 것 같아 보이네요.

아니면 조폭??

 

아무튼 잘 처리되시길 바랍니다.

 

고급 오디오인데 거의 용팔이 수준의 마인드로 장사하니 참..

WR
2021-03-09 18:01:00

네, 말씀 넘 감사드립니다.

2021-03-09 18:15:55

유튜브에 사망여우님을 보는 것 같습니다

저도 댓글로나마 응원합니다

혹시 국민청원 진행하시면 동의하겠습니다

WR
2021-03-09 18:26:05

네, 말씀 감사드립니다. 단계적으로 진행해 나갈 예정입니다.

1
2021-03-09 18:22:31

정말 소비자를 핫바지 저고리로 보는 건지..
저런게 그동안 저 업체에선 당연시 해온건지도 모르겠네요
일반인이 잘모르니깐 넘어가거나 미심쩍어도 좋게좋게 넘어갔을 거 같은데..

루카스님이 정의구현 꼭 해주셨음 좋겠습니다.
1주일내에 여러매체에서 기사화 할듯

WR
2021-03-09 18:26:28

네, 말씀 넘 감사드립니다.

2021-03-09 18:37:54

어느 브랜드에 어느 수입상일지가 제일 궁금해요 ^^

포칼 소너스파베르 다인 외에 제가 모르는 브랜드가 또 어디 있을까요 ^^

2021-03-09 18:44:30

억대 스피커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게 골드문트와 윌슨오디오 아니였나요?

2021-03-09 19:10:31

유럽쪽이라고 하셔서
윌슨은 아니지 않을까요?
스위스 독일 프랑스??
궁금하긴 합니다

WR
2021-03-09 19:15:45

네, 말씀 감사드립니다.

WR
2021-03-09 19:14:50

언급하신 두 스피커는 아닙니다. 말씀 감사드립니다.

WR
2021-03-09 19:13:51

네 ! 말씀 감사드립니다

2021-03-09 18:38:22

소송이라는게 워낙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시간을 담보한 것이라  자 잘못을 떠나서 잘 해결되길 바랬는데

결국 이렇게 되는군요..

꼭 좋은 결과 바라구요..

소가 진행되더라도 일상에서는 되도록 잊고 지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소송은 체력입니다....정신적인 체력도 포함해서요..

큰 돈이지만 일상엔 다른 소중한 것도 많이 있으니까요...

WR
2021-03-09 19:16:15

네, 그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말씀 감사드립니다.

WR
2021-03-09 19:16:35

네, 응원 감사드립니다.

1
2021-03-09 18:42:00

 설 전에 소리샵에서 스피커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트위터쪽에 얼룩이있어 문의하니 교환해준다고해서 설 지나고 연락하니

재고가 없다고 그냥 환불해준다고 하여 환불받았습니다.

당연한건지 알았는데 소리샵은 대응이 좋았던거 같습니다.

큰 업체들은 대응도 크게 할줄 알았는데 꼭 그렇지는않나보네요

힘내시고, 응원합니다.

WR
2021-03-09 19:17:28

에소타같네요, 이분들은 아주 젠틀하시죠~

1
2021-03-09 19:27:12

 뭐 어딘지 저도 이제는 알겠습니다

백화점에도 입점해 있고 활발하게 인터넷 마케팅도 하는곳 아니던가요

의외네요

하루이틀 이 업을 해온 업체가 아닐텐데

 

2021-03-09 19:32:56

업체 사장도 끈질기네요;; 원래 이바닥이 너무 쫍아서 큰손 고객들 잃으면 끝나는거라 어떻게 해서든 이겨먹을라고 할텐데 건투를 빕니다.

꼭 승소 하기를 바랍니다.

WR
2021-03-09 22:23:09

네, 말씀 감사드립니다

1
2021-03-09 20:43:30

전에 올리셨던 오디오 사진에서 F 사 스피커로 기억하는데 판매 업체라면 A사일 것 같네요.

방송에 한번 나오면 바로 꼬리 내릴 것 같은데 말이죠.

 꼭 이기시길!

 

WR
2021-03-09 22:25:28

네, 방송은 가장 마지막이 될 계획입니다, 말씀 감사드립니다.

Updated at 2021-03-09 20:50:12

 갈수록 태산이군요~ 

업체가 정말 제대로된 제품을 팔았다면은 그에 상응하는 대응을 하면 될것이지

이것 저것 따지고 말이 길어 지는걸 보니 캥기는것이 있는걸까요?

 

 나, 다른사람도 이런일 당하지 말란법은 없는것 같습니다.

 이번일이 마무리 될때까지 같이 지켜보겠습니다~  

WR
Updated at 2021-03-20 11:44:31

네, 구려도 넘 구리죠, 형사고소까진 안하려고 했는데 그업체도 끝까지 가본다고 하니 저도 끝까지 가볼 계획입니다. 말씀 감사드립니다

2021-03-09 21:24:45

직접 샾을 운영하시는데도 이렇게 당하시다니...쩝...힘내세요.

WR
2021-03-09 22:29:50

말씀 감사드립니다, 절대 당하진 않을 생각입니다.

1
Updated at 2021-03-10 08:42:54

구멍가게식으로 하는 회사도 아니고 

전국에 매장도 많은, 사업 크게하는 회사으로 보이는데 

보니까 아주 부유층 대상으로 하는 회사라 

불매 운동이 영향이 적을거라고 판단하는거 같습니다

WR
2021-03-09 22:31:17

이 상황을 보아 실상은 안그래 보입니다.
말씀 감사드립니다

2021-03-09 22:15:55

화이팅입니다.

WR
2021-03-09 22:31:40

네, 응원 감사드립니다

1
2021-03-09 23:11:27

지금까지의 상황을 보니 아무래도 민사 및 형사고발까지 가셔야 할것 같습니다
이건 이제 돈이 문제가 아닌것 같습니다 1억원이 넘는돈을 투자해서 제품을 구매햇는데도 불구하고 그걸 정상제품이다 억지로 증거도 없이 우기고 잇으니 말이죠
사기성이 아주 짙네요
만약에 합의를 햇다면 진작에 햇겟죠 허나 지금까지 그러지 않앗으니 루카스님을 아주 얕봣다는걸로 박에 생각이 안드네요
그러니 법적으로 민사 및 형사고발까지 진행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절대로 그냥 둬선 안됩니다

WR
2021-03-10 07:51:39

네, 이미 사기로 형사 고소 한 상태입니다, 내용증명을 보낸 상태로 곧 민사도 진행될 것입니다, 말씀 감사드립니다.

2021-03-09 23:19:12

계속해서 내용을 읽고있는데 제가 더 화가나네요.
마음으로 깊이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WR
2021-03-10 07:52:08

네, 응원 감사드립니다.

2021-03-09 23:45:53

1억원이나 하는 스피커가 고장상태인 것도 참 의문이네요.

분명 업체에서도 소중히 관리를 해왔을텐데 말입니다.

그리고 개인적인 의사지만, 고가의 스피커를 구매하셨음에도 딱히 정확한 분석이나 대책이 

마련되지 않아 보이고 서툴리 행동하신 부분도 전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이미 갈 때까지 가야하는 상황에 놓였으니 돈은 또 돈대로 깨지시겠네요..

안타까워서 이상한 글 주저리 적었네요.

어쨋든 좋은 결과가 있길 응원합니다.

WR
2021-03-10 07:55:23

네, 조언 감사드립니다.

3
Updated at 2021-03-10 07:08:34

수입원이 오디인지 모르겠지만 정말 디오를 사랑하시는분께 가혹한 처사인것 같네요.

디씨 갤러리에도 올리면 좋을듯 합니다.

WR
2021-03-10 07:53:46

네, 말씀 감사드립니다.

2021-03-10 15:31:55

업체명이... ㅋㅋㅋ

2021-03-10 07:34:41

업체는 일을 왜 크게 만드는지 모르겠네요.

응원하겠습니다! 힘내세요!

WR
2021-03-10 07:54:19

네, 응원 감사드립니다.

2021-03-10 08:53:19

 정말 일을 키우고 어렵게 만드는 군요.

스피커 회사 자체와 판매처의 문제가 있는거 아닌지

어떻게 하면 이런 서비스 개념으로 제품을 팔 수 있는 것인지?

어디 공방에서 만든것도 아니고

초기 품질도 이해가 안되고, 환불이 안되는 사유도

뭔가 계약상 문제가 있지 않고서야 이렇게까지

소비자에게 책임을 전가할리가...이해가 안되네요.

많이 힘드시겠지만 꼭 끝까지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WR
2021-03-10 11:19:50

네, 말씀 넘 감사드립니다.

2021-03-10 10:48:14

참으로 답답하겠습니다. 아무리 변호사에게 맡겼다 하더라도 이일로 심신이 많이 지치고 일도 잘 안잡히겠네요 보는 제가 속터지네요!!

WR
2021-03-10 11:21:02

네, 침착하게 이성적으로 판단하려고 애쓰는 중입니다.

말씀 감사드립니다.

4
2021-03-10 10:54:40
품격있는 명품만 취급한다고 자랑하면 뭘하나요. 들리는 얘기들은 하나같이 좋은 소리가 없는데.
유력 매스컴들 이용해서 명품 마케팅하는걸 보면 인맥도 있고 평판 따위는 신경안쓰는 좀 힘있는 집 출신일지도 모르겠는데, 언제까지 그런게 통할거라 생각하는지... 저런 사람들이야 장사 접어도 먹고 살 걱정은 안하겠지만 최소한 오디오 바닥에서는 사라져야할 부류라고 생각합니다.
WR
2021-03-10 11:22:27

네, 맞는 말씀입니다. 담당직원 마인드도 그래서 처음 좀 실망했는데 갈수록 태산이었습니다.

말씀 감사드립니다.

2021-03-10 11:55:02

전부터 조금 궁금했던 사항이 스피커 구매 후 설치 기사님 방문 시점 부터

한쪽 스피커의 우퍼가 작동하지를 않았던 것인가요?

아니면 구매 후 몇일이 지난 후 불량 사실을 알게된 것인가요?

구매 후 10일 이상 많은 시간이 경과하였다면... 법적 공방이 복잡해질것 같기도 하여 내물건도 아니지만 걱정되기도 하네요

WR
2021-03-10 12:35:14

낮은 볼륨에서 우퍼가 작동하지 않았기에 바로 알지는 못했지만 물론 구매 10일전에 업체에 고지하였고

그 업체도 초기불량이라는 것을 인정하였습니다. 말씀 감사드립니다.

1
2021-03-10 18:30:32

아마 정신적으로 상당히 스트레스가 심하실겁니다 진짜 한국에서 소비자는 한없는 약자거든요 

누가 도와주는것도 아니고 결국에는 본인 혼자 외로운 싸움을 해야겠지요 

판매자가 한가닥 양심이 있다면 환불해줘서 서로 윈윈 하는게 좋을텐데 말이죠 

그리고 한국법이 쓰래기 같은게 억울한일을 당해도 상호명도 거론을 못하는거죠 이게 좀 불리하게 갈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툭하면 명예훼손딴지 걸기도 하구요 오죽하면 모욕죄로 용돈벌이가 가능하겠습니다 

힘드시겠지만 화이팅 하세요!! 저도 도와드리고 싶어도 이런말밖에 못하는게 안타갑습니다 

WR
2021-03-10 22:52:13

네 말씀 넘 감사드립니다, 최선을 다해 보겠습니다.

Updated at 2021-03-12 13:03:45 (72.*.*.146)

오디오가 자동차에서 고가의 스포츠카와 비슷한 부분들이 많아서
억대 스포츠카들같은 경우도 어느 부속에서 어디 빠지거나 하자등이 발생되도
어지간하면 다른 스포츠카로 바꿈질하지 않는한 죽을때까지 끌어안고 가야되는 경우들이 종종 있습니다
대신 그런걸 감수하고라도 가전용 양산차로는 불가능한 400Km/h대의 초고속 레이싱 속도까지 느낄수 있는거죠
아니면 그냥 가성비뛰어난 좋은 중고 오디오를 사시든가요. 그 오디오 수입상인가가 예전에도 울모시기스 오디오가 어디 기스나거나 까진 꺼림칙한게 좀 들어와서 문제된것 같은데 어쨋든 한가지 확실한건 오디오보다는 사실 억대 스포츠카나 독일차들, BNW, 아디 폭발, 싼마이 가전이 훨씬 지저분하거나 심각한 문제들이 많은 차량운명을 뽑기에 맡겨야 하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그런게 싫다면 그냥 현기차나 쌍용,르노,대우등 전국에 대리점, AS수리점들이 탄탄하게 박혀있는 양산차들을 구입하는 방법밖에 없죠
오디오 홈시어터로 치면 그냥 LG OLED TV나 삼송을 구하는 방법밖에 없어요
그나마 AV 리시버나 P4,5같은 뿅뿅이같은 경우는 진짜 몇달이나 1-2년만 지나면 HDMI단자가 터지거나 보드가 파열되거나 소비자들을 우롱하는 망가지는 온갖 쓰레기들이 많아요^^
그에비하면 오디오는 진짜 몇년이상씩 쓰고 좋은거죠~

WR
2021-03-10 22:53:45

네, 말씀 감사드립니다,

2021-03-10 22:28:20

저도 판매업을 하고 있지만 대단한 업체이군요.
뭘 믿고 그러는건지...
소비자가 고장 냈다고 덮어씌우기까지?

통상 상법에는 구매한 제품 하자시 교환이나 환불을 해야한다라고 되어 있는데 업체측은 교환을 우선으로 생각할거고 소비자는 업체측의 제시에 따를수 밖에 없는게 현실입니다.
다만 교환이란 것이 상식적인 기간안에 이루어지지 못하면 그 귀책사유는 업체측이니 환불이 당연합니다.
아마도 업체는 민사판결에 따라 환불이나 교환을 할거 같은데 구매자가 스트레스 많을듯 합니다.
소송의뢰 법무법인이 우리나라 최초의 인공지능 판례검색시스템을 도입한 회사인 만큼 저런 업체를 애 먹이는 방법을 잘 모색 하시기 바랍니다.

WR
2021-03-10 22:55:21

네 그렇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말씀 감사드립니다.

2021-03-11 16:49:14

어딘지 무슨 스피커인지 궁금합니다

이게 알려지면 문제가 되나요? 

WR
2021-03-11 23:53:21

곧 알려질 거에요, 말씀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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