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2
못웃기면맞는다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영화리뷰]  [독전] 보고 왔습니다.

 
2
  1014
2018-06-03 20:41:18

1.

 

가장 칭찬하고 싶은 것은 출연진들의 빼어난 연기력. 특히나 故 김주혁과 진서연의 마약에 쩔은 연기는 흡사 한국판 조커와 할리 퀸을 보는 것 같은 느낌. 조진웅, 류준열, 박해준, 김성령 다들 각자의 위치에서 각자의 분량 안에서 맛깔난 연기를 보여줌.

 

2.

 

촬영, 조명, 편집, 액션 등은 예고편에서 보던 그대로 배우들 연기 다음으로 괜찮았다고 생각. 총격 액션 장면에서의 카메라 워킹, 여자 형사와 여자 경호원의 격투 액션이 백미. 브라이언의 본거지에서의 클라이맥스, 그리고 마지막으로 장식하는 노르웨이 설원의 아름다운 풍경.

 

3.

 

이 선생에 대한 반전은 개인적으로 괜찮았음. 이 선생이라는 닉네임을 가졌다면 나이가 많은 사람일 것이라고 짐작하겠지만 그것을 역으로 바꾸어서 아닐 것 같았던 사람이 이 선생이었다는 것이 신박하게 다가옴.

 

4.

 

마지막의 열린 결말. 과연... 누가 죽었을까? 영문 제목이 왜 Believer였는지 이해가 갔던 마지막 시퀸스. 내가 믿었던 사람이, 내가 집착하고 쫓던 인간이었다면? 그리고 나의 믿음에 근거하여 그것만 바라보고 살아왔는데 갑자기 그것이 사라지면?

 

5.

 

왠지 모르게 마케팅의 일환으로 포스터에 들어간 것 같은 느낌의 김성령 누님.. ㅠㅠ

2
Comments
2018-06-03 23:32:51

 저도 촬영 편집 정말 칭찬해주고 싶어요.

2018-06-04 14:35:24

성령누님 한 임팩트하시더군요!! 정말 아끼는 배우입니다^^ 이제 관능미만 좀 더 보여주시면~더 늙기전에 작품으로 남겨주시길!!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