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1
프라임차한잔
ID/PW 찾기 회원가입

[홈시어터]  옵토마 UHD51A 구입기

 
4
  3590
2020-03-09 09:48:34

안녕하세요,

 

이번에 아파트로 처음 이사를 하면서 거실에 저만의 홈시어터 공간을 만들고 싶어 프로젝터를 구입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지난 한주간 계속해서 네이버, 유튜브와 구글로 빔프로젝터 브랜드들과 사양, 유튜버 추천제품, 브랜드 랭킹 등을 고려하면서 결국 옵토마 UHD51A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빔프로젝터 같은 경우 한번 사놓으면 결혼 후에도 계속 쓸 수 있다고 생각하여, 처음 구매하지만 제 나름대로 고가의 제품을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ㅎㅎ 알면 알아갈수록 높은 가격대의 제품들이 있는 것에 먼저 놀랐고, 구입 후 설치와 부수제품들의 구입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시연 후, 프로젝터 화질이 이정도로 출력이 가능하구나 하면서 정말 많이 놀랐습니다. 티비와 별차이 못느낄 정도의 화질이었습니다.. ㅎㅎ 이번엔 UHA51A 제품을 구매하지만, 점점 매력에 빠져 더 더욱 고사양 제품을 구매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집이 화성이고 용산까지 거리가 있지만, 배송보다 직접 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겠다 싶어 방문 수령했는데, 직접 와보니 역시나 방문 수령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매장 직원님께서 구매전에 친절하게 실제 체험할 수 있도록 시연해주셨고, 질문사항에 하나하나 완벽히 대답해주셔서, 더욱 믿고 살 수 있었습니다. 단순히 판매하시기보단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해서 추천해주시는 것이 참 좋았습니다.

 

UHD 51A 기기 구입 후, 집에 와서 언박싱 후, 배치를 생각하니.. 천정밖에 답이 없더군요.. 어떻게 설치해야할지 좀 갑갑하긴 하지만, 한번만 설치해놓으면 되니 고생좀 해야겠어요 ㅎㅎ 얼른 설치하고 스크린까지 구매하여 시연 당시 봤던 그 어메이징한 화면을 집에서 보고싶네요.

 

이상 OPTOMA UHD51A 제품의 구입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
Comments
2020-03-11 17:19:01

즐거운 av생활 되세요!!

프로젝터 올려논 탁자가 정말 제가 찾던거네요. 혹시 구매처나 가구 제조사 알수 있을까요?

2020-03-18 12:14:06

저도 탁자가 탐나네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