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사운드바]  사운드바 음끊김..흔한 정상인가요?

 
  1252
2020-06-22 13:41:02

아래글보 보니 사운드바 음끊김 증상이 있던데..음끊김은 흔한증상인가요? 

 

저도 베오사운드 스테이지 들인후 음끊김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거든요.

저같은 경우는 TV에 HDMI ARC로 연결해서 사용중인데요.

 

이 음끊김 증상이 계속 그러면 오히려 더 좋을텐데, 하루나 이틀에 한번 꼴로 그러니 

사운드바 고장인지? 종특인지? 아니면 TV문제인지를 모르겠더라구요.

 

본사에 문의하니 제품 보내고 동일한 환경에서 테스트 해본후 괜찮으면 고장 아니라고 다시

보낸다고 하는데, 이 끊김 중상이 언제 생길지 모르니 보냈다가 테스트 한번 해보고 고장 아니라고

다시 보내면 택배로 계속 왔다갔다 하는것이 좀 찜찜해서 아직 안보내고 케이블도 바꿔보고 이리저리

테스트 해보는데 증상이 개선되지를 않네요.

 

혹시 저같이 ARC로 연결하신분들 중에 음끊김 증상이 왜 생기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음끊김이 생기면 TV한번 끄고 다시 켜면, 정상적으로  들려서 혹시 사운드 바 문제가 아니라

다른 문제인가? 싶기도 한데요.

 

PS. 참 인터넷은 사운드바 구입후 5G공유기로 바꿨는데 혹시 ARC는 5G 와는 상관이 없겠죠?

 

 

 

 


2
Comments
2020-06-22 15:43:42

아래 끊긴다는것은 무선으로 연결했을때 끊기는거라 arc랑은 상관이 없죠. 유선 연결시 끊김은 hdmi 케이블변경, 단자 변경, 소스기기와 소스변경, 인터넷끊김 등등 확인하시면 어느 기기가 문제 인지 알 수 았을것 같네요.

WR
2020-06-22 16:06:16

HDMI케이블은 2.0으로 토요일에 바꿔서 테스트 해봤는데 똑같이 끊김 있고.. 

 

예를 들어 TV를 볼때 끊김 증상이 있을시, 소스를 블루레이나 블루투스로 변경시 끊김이 없으면

사운드바 문제는 아닌걸로 봐도 될까요?

 

알려주신 걸로 하나하나 확인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