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2
프라임차한잔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사운드바]  jbl bar 9.1 최신펌웨어 개선사항 문의결과 공유

 
  4231
2021-04-07 08:27:03

jbl 미국사이트 접속하여 채팅문의를 했더니 한 3일뒤 메일로 회신을 줬네요

요약하면
1) 간헐적 오디오 드랍아웃 개선
2) 캘리브레이션 더 신속히 진행되게 개선
3) 리어스피커 배터리 잔량 표기 개선
( 아예 배터리 잔량이 나오지를 않는데 펌웨어가 잘못된건지 의도대로 진행된 수정인지 애매합니다 'now show the right battery perxentage'에서 now가 not의 오타인건지 now가 맞는데 펌웨어가 잘못된건지..)

관련하여 홈페이지에 공지라도 하면 좋을텐데 후속조치가 아쉬운 펌웨어 업데이트이긴 합니다 ㅎㅎ

아래는 회신메일 전문이며 구글번역한 내용도 함께 올려봅니다

Thanks for contacting Harman Audio. We apologize for the delay in our response. We're from Harman Audio Specialists Team and we'll do our best to assist you. We noticed that you wanted to know how the firmware update 21131180 version of the JBL Bar 9.1 will help the sound bar and we'll be glad to answer this inquiry.

The latest firmware update version 21131180 of the JBL Bar 9.1 will help the sound bar improve on more features and functions. This update helps eliminate  or resolve audio drop out issues that occasionally occur with the unit. Another improvement is regarding the calibration.

This will make the sound bar do the calibration faster and easier. However, calibrating the unit still depends on the size of the room to where the sound bar is located. If the sound bar will be calibrated on a room that was advisable or based from the owners manual, calibrating the unit will be as easy as 1, 2, 3, or with just one try. 

Another improvement will be with the battery percentage of the satellite speakers. Once the sound bar receives the latest update, the satellite speakers will now show the right battery percentage. That's how important the update is for the sound bar. Just like any other device that requires an update, this will improve the units performance. 

We hope that we're able to answer your questions and if you need more information or if you have any other question just feel free to reply to this email.

Thank you for giving me the opportunity in helping you out today and we'll be looking forward for your response,

For more details and information feel free to visit the link below:
http://www.jbl.com and http://www.harmanaudio.com? or call us at: (800) 336-4525?

----- 구글번역 -------


Harman Audio에 문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이 지연되어 죄송합니다. 우리는 Harman 오디오 전문가 팀에서 왔으며 최선을 다해 도와 드리겠습니다. JBL Bar 9.1의 펌웨어 업데이트 21131180 버전이 사운드 바에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알고 싶으 셨으며이 질문에 기꺼이 답변 해 드리겠습니다.

JBL Bar 9.1의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 버전 21131180은 사운드 바의 더 많은 기능과 기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업데이트는 장치에서 가끔 발생하는 오디오 드롭 아웃 문제를 제거하거나 해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 다른 개선 사항은 보정에 관한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사운드 바가 보정을 더 빠르고 쉽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치 보정은 사운드 바가있는 방의 크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사운드 바가 권장되는 방에서 또는 소유자 설명서에 따라 보정 될 경우 장치 보정은 1, 2, 3 또는 단 한 번의 시도로 쉽습니다.

또 다른 개선은 위성 스피커의 배터리 비율입니다. 사운드 바가 최신 업데이트를 수신하면 이제 위성 스피커에 올바른 배터리 비율이 표시됩니다. 이것이 사운드 바에 대한 업데이트가 얼마나 중요한지입니다. 업데이트가 필요한 다른 장치와 마찬가지로 장치 성능이 향상됩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드릴 수 있기를 바라며 추가 정보가 필요하거나 다른 질문이있는 경우 언제든지이 이메일에 회신 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도움을 드릴 수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과 정보를 보려면 아래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http://www.jbl.com 및 http://www.harmanaudio.com? 또는 전화 : (800) 336-4525?


9
Comments
2021-04-07 08:58:08

업데이트 하신분들 저 포함 모두 배터리 잔량이 아예 표기 안된다고 하는데

의도된 것인지 펌웨어 수정을 잘못한것인지 알 수는 없지만

사용자한테는 불편해진게 사실이네요. ㅠㅠ

 

2021-04-07 09:38:15

답변에서는 배터리 잔량이 옳게 표시될거라고 했는데  표시가 안된다면 오류가 맞겠네요. 

2021-04-07 10:17:11

저 친구들이 이야기하는 드롭아웃이라는게 우리들은 묵음이라고 표현하는 그것이겠죠?

오늘 집에가면 넷플릭스로 당장 테스트 해봐야겠습니다.

2021-04-07 12:04:14

펌웨어가 안정하다는 평이 나오면 중고로나 한번 사봐야겠네요....

Updated at 2021-04-07 12:34:20

엑스박스에서 애트모스 종종 묵음되던 현상이 없어져서 게임기 업데이트로 해결된 줄 알았는데

사운드바 업데이트 였네요 ㄷㄷ

2021-04-07 12:56:25

오 그럼 일단 업데이트효과는 있다는 이야기네요~

2021-04-07 23:39:00

저도 최근 새제품으로 AS 받은 후 21131180 버젼으로 업데이트 하였습니다.(4/2)

묵음으로 인한 교환이였고 펌웨어도 업데이트 되었으니 묵음현상이 좀 개선되었을까 기대하였으나

3일간은 큰 문제없이 묵음현상이 없었지만 최근부턴 다시 묵음현상이 나오기 시작하네요 ㅠ.ㅠ

삼성 80T 모델(애트모스지원)이고 유플러스 IPTV, 자체 넷플릭스앱으로만 시청하는데 또다시 묵음이라

씁쓸합니다. 고객센터에 또 연락을 해서 아예 환불을 요구해야 될까요? 정상작동 중 일때는 정말 편리하고 

좋은데 채널돌릴때나 넷플실행시 언제 묵음이 발생할까 계속 신경이 쓰이네요 ㅠ.ㅠ 

WR
2021-04-07 23:56:34

안타까운 일이네요 저는 사실 딱히 신경쓰일만한 묵음 증상 없이 잘쓰고 있어서 (간혹 1초정도 묵음생겼가가 곧바로 다시 음성이 나옵니다)
제품교환을 하셨는데도 그렇다면 케이블을 교체도 한번 생각새보심이 좋지 않을까요? 참고로 저는 hdmi 2.1 인증 케이블로 사용중입니다

2021-04-08 08:02:14

케이블은 타뮤즈 2.1 을 사용중인데 혹시 어떤 케이블을 사용하시는지요?

AS 하기전에도 테스트로 JBL 순정 케이블, 다른 케이블을 이용해서 사용해 봤지만

시간문제지 묵음현상을 계속 있었습니다. 새제품 받고 아직 다른 케이블을 사용안해봐서

한번더 테스트 해봐야 겠네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