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ED] 직구 OLED A/S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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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9-16 20:07:42
작년4월에 oled77c8 직구로 구매했는데요
얼마전에 파워보드 무료교체 팝업이 떠서 오늘
교체받았습니다
온김에 기존 증상도 말하면서 봐달라했는데요..
현재 oled77c8 에 사운드바 q950r 사용중입니다
기존증상1.
사운드바와 페어링후 한 두달간은 티비켜면 다시 연결안해도 자동연결이됐었는데 두달쯤지나니
티비켤때마다 페어링해야됨
증상2.
블루투스로 사운드바 연결시 싱크가 안맞음
(페어링끊기는 현상 전 에는 싱크 잘맞았음)
증상3.
페어링이 자꾸끊겨서 HDMI로 사운드바와 연결했는데
이것도 티비를 켤때마다 음향설정들어가서 연결해야됨. 그나마 HDMI로 연결시 싱크는 맞으므로 티비 켤때마다 HDMI로 재연결중
이런증상들 얘기하니
기사 답변이
페어링문제는 WIFI모듈인가? 그거 부품갈아야함
대략10만원대.
HDMI연결 끊기는 문제는 메인보드 갈아야함
대략40만원대.
라고 합니다..
근데 궁금한건..제가 직구를 언제샀는지 서비스센터에서 알수있나요?
대략 구매한지 1년4개월쯤됐는데
무료AS기간은 직구는 1년이니까..
제가 11개월밖에 안됐다 이렇게 우겨볼수있는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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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보통은 구매영수증을 보관합니다
구매영수증이 없을 경우는 시리얼넘버 등으로 공장출고 날짜를 확인하는데...이럴경우 날짜의 손해를 보거든요
뭐 제가 알기로는 대충 이렇습니다
내수를 구입한 경우는 매장에가서 영수증을 다시 출력하던지 아니면 구매날짜를 확인해줄껍니다
예전에 무상AS기간이 지난 티비를 무상으로 수리받으려고 장터에서 2년미만의 구매영수증을 구입하려는 분도 계셨던걸로 기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