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삼성 NEO QLED 75인치 QNA90 환불 받기로 했습니다.
1
5084
Updated at 2022-02-18 23:07:42
전에 올렸던 글입니다.
https://dvdprime.com/g2/bbs/board.php?bo_table=tvmonitor&wr_id=194985&sca=&sfl=wr_subject&stx=%EC%A0%95%EC%83%81&sop=and&scrap_mode=
다음 날 기사님이 왔고 오기 전 저 사진들을 첨부해서 보냈었습니다.
오더니 패널 교환 해야 할 거 같다고 하더니 패널 뒤를 보더니 가셨습니다.
까먹고 있다 2월16일까지 아무 연락이 없어서 삼성전자서비스에 메일 보냈습니다.
언제 가능 하냐고요.
어제 일 마치고 집에 가다 보니 모르는 번호로 전화 왔었더라구요.
늦게 확인 하기도 했고 스팸번호랑 막 섞여 있어서 확인 전화는 못했습니다.
어제 다시 언제 가능 하냐고 메일 보냈더니 오늘 센터에서 전화가 와서
영수증 보내주면 환불로 해주겠다 합니다.
이때까지 아무얘기 없다가 메일 보내고 항의 하니까 환불 해주겠다는 것도 어이가 없더군요.
환불 해주든 새것으로 교체 해주든 처리만 해주면 됐으니 상관은 없습니다만,
그럼 첨부터 그렇게 해주던가.
기껏 평일에 반차내고 기사님 온대서 갔는데
뭐 개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저도 삼성은 그래도 AS라고 생각하는 편이었는데 그것도 아닌거 같고,
TV는 다신 삼성 안삽니다.
21년7월에 구입한 제품이고 나름 고가라인인데 저런 하자가 나오는 것도 그렇고
뭐 나올수 있다쳐도 대응 자체도 너무 짜증나네요.
7
Comments
글쓰기 |
수리 안하고 환불해준다는데 좋은거 아닌가요?
환불말고 교환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