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플레이어]  마란츠 ud7007 넷플릭스 전화문의 결과

 
3
  1922
Updated at 2016-01-15 23:08:41

7007 구매한지 한달되었습니다
요번에 넷플릭스 오픈하여 시청할려고 햇으나 컨츄리 지원안되어서
서비스센터에 문의하였으나 본사에 문의 하라해서 연락처 받고 문의 하였습니다
담당자 말로는 여러나라로 수출되는 제품이고 출시된지 오래된 제품이며 마란츠제품은

pc방식과는 틀려서 지원이 안된다고합니다(오래된제품에 기능을 왜넣었는지.. 차라리 제품소개에 지역별로는 미지원한다는 표시라도 해주었으면...) 차후 지원가능성을 물어보니 자기들도 모르겠다고 하네요 그냥 국내 마란츠는 제품판매와 수리만 하는가 봅니다...

제조사에서 앞으로도 펌웨어 지원할지는 미지수 입니다

 지금 당장 필요하신 분들은 다른제품 알아보셔야 할듯 합니다.      

4
Comments
2016-01-14 23:34:06

두 번 읽었습니다. =.,=; 그나저너 저도 마란츠 7007 유저인데 시청 불가이군요 ㅠ.ㅠ

WR
2016-01-15 23:03:35

앗 ㅋㅋㅋ 글올리기 에러나서 폰으로 수정햇습니다

2016-01-15 04:07:34

궁금해 하던 차에 정보 감사합니다. 7007 사용중이지만 판매 후 지원은 정말 개판이네요. 자기들이 모르면 누가 안답니까..

WR
1
2016-01-15 23:08:41

그러게요..떡하니 지원한다고 해놓고 .....처음부터 지원안된다고 햇으면 일찍 포기할텐데.. 멀쩡히 기능이 들어있는 상태에서 안된다는건 좀 화가나네요 더군다나 지원할지 안할지 말이라도 그냥 좀 알아봐준다고 하던가...뭐.. 그렇다고 쳐도 출시가 오래된상품이라 지원 안된다는것은 문제가 되는것 같네여 그래도 나온지 5년씩이나 된것고 아니구요.. 앞으로 마란츠 안쳐다볼듯 ㅜ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