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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게]  hdzeta질문드립니다.

 
  537
2019-09-19 22:33:23 (115.*.*.162)

아르고 스틸북을 hdzeta에서 구입을 했습니다.

구입일자는 2019.8.28일이었습니다.제가 구입 당시 아르고 스틸북은 in stock 상태였습니다.

재고가 있는 상태에서 결재를 했으니 당연히 배송이 되는줄 알고 추석이 껴서 배송이

늦나보다했습니다.그런데 혹시나해서 며칠전에 홈피에 들어가서 보니 주문상태가 pending상태더군요.

이건 주문진행중인거죠?오늘도 여전히 저 상태입니다.

제가 제타측 홈피에 있는 contact us를 통해  두번이나 메일을 보내도 답이 없습니다.그래서 수신확인이 가능한 네이버메일로 제타측에 문의를 해봐도 역시 보낸 메일을 읽어보지도 않네요.

돈은 이미 결재가 끝났고,제가 주문한 상품이 프리오더제품도 아니고 재고가 있는 제품이었는데  저렇게 오랫동안 주문보류상태일수 있나요?제가 중국어를 할수 없으니 통화도 불가능하고 이메일은 매일 씹어대고..다른 분들이 다들 잘 구입하시는 곳이니 문제가 없는 사이트는 맞을거 같은데 전 너무나 당황스럽네요.

혹시 제타에서 주문해보신 분들 계시면 이런 경우 대처방법같은거 알고 계시다면 알려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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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s
2019-09-19 22:43:17

페이먼트 석세스 상태이면 결제완료된거에요. 제타는 보내기 전까지 펜딩으로 표기 되더라구요. 배송도 자기네들 보내는 날짜에만 해서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WR
2019-09-19 22:50:15 (115.*.*.162)

제타측에서 보내준거라면 정말 좋겠습니다ㅠㅠ메일을 보내도 답이 없으니 정말 답답하더라고요.오래 기다려도 상관은 없는데 받을수만 있다면 좋겠어요ㅎㅎ기다려보겠습니다.답변 감사합니다.

2019-09-19 23:31:39

메일을 service@hdzeta.com 이쪽으로 보내신거 맞는지요?  제가 제품 구매 취소나 문의사항이 있을시 몇 번 보낸적이 있는데 답장은 매번 왔었습니다

WR
2019-09-19 23:49:47 (115.*.*.162)

네.홈피에서 보내도 답이 없어서 저 메일로 보냈어요.아직 읽지를 않았습니다ㅠㅠ
또 보내보려고요.읽을때까지 보내볼거예요ㅎ
답변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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