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2
못웃기면맞는다
자동
ID/PW 찾기 회원가입

[블게]  매트릭스 트릴로지 4K 재구매한 물품도 표지 불량입니다...

 
3
  2341
Updated at 2020-10-17 20:17:05

 

매트릭스 트릴로지 4K 또 다시 불량품왔습니다. 새상품도 아니나다를까 3부작 모두 표지들이 모두 케이스 안에서 울퉁불퉁 우그러든채 들어가 있습니다. 문제는 이것이 습기를 먹어서가 아니라 케이스 규격에 맞지 않는, 케이스 규격보다 좌우로 더 긴 표지를 넣어서 우그러진 것이라는 점입니다. 이미 전 이 문제로 앞서 구입한 동일 물품을 반송 처리 한 바 있고, 다른 제품은 괜찮겠지하는 생각에 새로 구입을 했지만 이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현재 제조사 해리슨 앤 컴퍼니에 문의하니 일부의 불량일 뿐 문제 없다는 입장인데 적잖은 비용을 지불하고 4K 타이틀을 구매하는 입장에서는 납득이 가지 않는 조치일 뿐입니다. 예전에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아웃케이스 파손품을 교환해주었던 그 회사가 아닌거 같다는 인상까지 받습니다. 어쩌면 현재 재고가 있는 매트릭스 트릴로지 4K 세트는 대부분이 저런 상태일지 모른다는 의심이 듭니다.



약 현재 있는 매트릭스 트릴로지 4K의 제품 상당수가 이러한 상태라면 번거로운 교환만을 반복할 뿐입니다. 그래서 알라딘 측에 두 가지 옵션을 요청해봤습니다.


1. 현재 있는 재고 중 비닐을 뜯어서 표지가 울지 않는 정상적인 제품으로 교환해 주실 것.(이 방법의 문제는 알라딘 측이 너무나도 번거로워지고 손실을 감수한다는데 있습니다.)

2. 해리슨 앤 컴퍼니 측에 정상적으로 케이스에 들어맞는 사이즈의 표지를 따로 제공해달라고 알라딘 측에서 요청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이 물품의 구매자 저 개인만이 아니라 추후 있을 매트릭스 4K 세트의 잠재적 구매자들을 위한 조치가 될 것입니다.(전 솔직히 이 편이 바람직하다고 믿습니다.)

정가 88000원이면 적잖은 돈입니다. 좋아하는 영화를 최선의 상태로 관람하고 소장하고자 하는 것이 영화광의 바람일진데, 제작사측의 이러한 무책임으로 인해 반품이나 교환을 반복해야하고 이로 인해 일상적인 업무가 따로 있음에도 계속 스트레스를 받아야 하는 상황은 마땅치 않아보입니다.

기껏 교환했더니 세번째 받은 매트릭스 트릴로지 4K까지 이런 불량품으로 받고 싶지 않습니다. 이 문제에 입 닦고 있는 해리슨 앤 컴퍼니에 알라딘 측에서도 (제품을 공급받은 입장에서) 정당한 문제제기와 양품 표지를 요청해주시길 바랍니다. 추후에 같은 피해가 없어야 합니다.

 

16
Comments
2020-10-17 19:24:08 (14.*.*.47)

 이전글보고 습기 때문인줄 알았는데 ... 사이즈를 잘못 재단했군요.

이건 이거대로 황당하네요. 저정도면 멀쩡한 슬리브가 없겠다

싶네요. 

 

어떻게 해결방법이 없을까 싶네요. 유통사에서 저리 말해버리니..

WR
2
2020-10-17 19:26:07

이건 비슷한 상태의 제품을 어쩔 수 없이 소장하고 계신 DP의 유저 여러분들이 해리슨 앤 컴퍼니에 함깨 문제제기를 해주시는 것 말고는 방법이 없다고 봅니다. 저 혼자 따지는 것 만으론 역부족입니다...

Updated at 2020-10-17 19:31:14

4K 디스크는 문제 없나요?
저는 한 번 교환했는데,교환한 제품도
같은 구간에서 떨림 현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블루레이는 같은 구간에서
떨림도 없고 문제 없이 정상 플레이가
되더라구요.

또 그럴까봐
구입을 못하고 있습니다.

말씀하신대로 커버도
저랬습니다.
심지어 2,3편은 디스크가 바뀌어져
껴져 있더라는

WR
2020-10-17 19:37:08

4k 재생은 지금 체크 중입니다. 3편의 모피어스와 니오베가 시온으로 돌아가는 부분의 화면깨짐이나 엔딩에서 사티와 고양이 장면의 멈춤 증상은 없어보이고, 지금 1편 체크 중인데 이것도 특정 챕터의 그 문제는 없는 것 같습니다.

2020-10-17 19:28:08

미개봉이라 확인차 뜯어봤는데
제건 1,2편은 이상없고 3편이 그렇네요.

WR
2020-10-17 19:37:36

그래도 운이 좋으셨습니다. 전 재구매품도 다 저 지경이네요...

Updated at 2020-10-17 20:08:37

저도 구입 후 그냥 가만히 있었는데
이건 당연히 리콜감이죠.
해리슨앤컴퍼니가 리콜해주기를 바랍니다.
품질 관리를 제대로 했다면
시장에 나오지도 못했을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WR
2020-10-17 21:14:22

매트릭스 4K는 이제까지 불량 디스크 교환부터해서 정상적인 AS를 해온 걸로 아는데 왜 슬리브 표지애 한해서는 이러는지 모르겠습니다...

2020-10-18 00:04:40

 자 대고 1미리쯤 잘라내고 넣어보면 어떨까요?

 

WR
Updated at 2020-10-18 01:02:10

한 번만 더 교환해보려고 합니다. 알라딘이나 해리슨에서 어떠한 조치가 없다면 마지못해 해야겠지요. 그런데 구입한 사람이 제대로 된 걸 받지 못하고 스스로 손을 대야한다는 건 좀 아닌 것 같습니다...

2020-10-18 02:08:39

저는 트릴로지 3편에 정상적으로 안나오는 구간이 있었고 2~3편이 서로 바껴서 들어있었습니다~ 우선 바껴져 있는건 케이스에 넣는 작업에서 오류였던듯하고 끊킴있는 현상땜에 교체를 했는데 전체 교체하기엔 다시 확인하기 번거로워 3편만 교체하고 저도 2~3편 슬리브가 울어서 케이스도 교체를했죠.. 전체 다 그런듯합니다.. 

WR
2020-10-18 02:48:02

케이스는 어떻게 교체하셨는지요? 따로 구입을 하셨는지, 아니면 해리슨에서 케이스는 교환해 준 것인지요? ㅠㅠ

Updated at 2020-10-18 11:37:16

아 저는 11번가에서 응몰꺼 구매한건데 11번가로 문의했는데 바로 교체해줬어요~ 교체사유는 저는 케이스때문은 아녔고 3편 화면이 끊키는 문제가 있었어요 

2020-11-11 08:25:50 (125.*.*.219)

이 제품 현재 구매해도 되나요?

1. 슬리브 쭈글쭈글 재단불량

2. 디스크 재생화면 끊김.

WR
2020-11-11 11:12:32

2번 문제는 해결되었습니다. 1번은 11월 말일에 신청한 분애 한해 수정된 표지를 발송하기로 한다고 합니다.

Updated at 2020-11-11 11:29:56 (125.*.*.219)

11월말일까지 구매한 사람들한테 수정된 표지 발송한다는 거죠?

아 11월말일에 따로 신청을 해야하는 건가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