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치] 이 시각 다이나믹 김택진.slot machine
6
2236
Updated at 2020-10-28 09:51:43
http://m.inven.co.kr/webzine/wznews.php?site=webzine&iskin=webzine&game=&idx=246245
...(선략)...
27일 김택진 대표는 국민의힘 김종인 비상대책위원장과 당 미래산업일자리특별위원회와 판교 엔씨소프트 R&D 센터에서 간담회를 진행했다. 간담회는 국민의힘 요청으로 성사됐다. 당 관계자는 "고부가가치, 일자리 산업인 게임 산업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비대면, 언택트 시대 국민들의 대표적인 여가활동으로 자리매김한 게임 산업을 국가 미래 먹거리 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현장 목소리를 들으려 한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조명희 미래산업일자리특위원장은 간담회에 앞서 "게임산업은 우리나라 전체 콘텐츠 산업의 수출액 중 게임이 차지하는 비중이 67%(약 8조 2,000억원)에 이를 정도로 국가 경쟁력에 효자 역할을 하고 있다"며 "현장방문을 통해 4차 산업혁명과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전개될 게임산업의 사회적 변화를 예측하고, 미래 성장동력으로 육성하기 위한 규제개선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기대했다.
...(이하 택진이형 발언 발췌)...
[김택진(사이버 도박장 "엔씨소프트"의 사장)]
- 우리 산업은 기술적으로 정의할 때 디지털 액터(Actor, 배우)를 만드는 산업이다.
- 디지털 시대에서는 영화나 드라마, 심지어 아이돌까지도 디지털 액터의 연기에 의해 만들어지게 된다.
- 로봇 분야에서 인간처럼 걸어 다니는 이족보행 로봇을 만드는 것이 무한한 기술적 도전의 과제였다.
- 인간처럼 표정을 짓고, 인간처럼 자연스럽게 연기할 수 있는 디지털 액터가 게임 산업의 도전 과제이다.
- 게임과 같은 미래 문화 산업이 디지털 액터 기술에 의해 쌓아 올려질 것.
- 미래 기술에 대해 도전과 과감한 투자가 산업 육성, 좋은 일자리 창출에 선도적 역할을 할 것.
- 우리나라의 게임산업이 우리나라가 원하는 미래성장산업의 동력이 될 수 있도록 특히 국민의힘이 많은 격려와 관심을 가져달라.
...(끝)...
※ 국민의 힘 쪽 종교쟁이들이랑 유사 의료인들은 최근까지 '게임은 마약이다', '종교의 힘으로 극복해야한다'며 개소리를 했었다.
※ 택진이가 만드는 게임은 게임 아님 ㅇㅇ.
[요약]
미치광이 광신도 집단이 도박장 주인이랑 만나고 있다.
[결론]
기사 링크에 있는 베스트 댓글로 제 심정을 대신 전달합니다.
님의 서명
끄앙숨즴 ㅠㅠ
6
Comments
1
2020-10-28 09:59:34
공감합니다.
2020-10-28 10:06:04
이명박근혜 시절에 게임은 마약이네, 게임은 도박이네 하면서 탄압할 때 반발했지만 쟤네 회사가 만드는 게임은 맞는 듯. |
글쓰기 |
악덕 하우스장이 게임업계 어쩌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