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ER HEALTH CHECK: OK
2
블루레이‧DVD
ID/PW 찾기 회원가입

[영화뉴스]  [주디 Judy, 2019] IMDB 트리비아 (짧음주의)

 
2
  678
Updated at 2020-05-01 07:54:31

 

IMDB에 등재된 [주디 Judy, 2019]의 트리비아를 번역했습니다.
아무래도 팬들이 올리는 것이다보니 사실이 아닌 정보가 올라올 수도 있다는 점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어째 북미도 이미 작년에 개봉했는데도 트리비아가 많이 없네요

노력한다고 했지만 오역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ㅜㅜ

IMDB 트리비아 : https://www.imdb.com/title/tt7549996/trivia?ref_=tt_trv_trv 

 

 

 

 

????️ 르네 젤위거는 촬영이 시작되기 전 보컬 코치 에릭 베트로와 1년간 훈련을 한 후, 다시 4개월 동안 음악감독 맷 덩클리와 함께 리허설을 하며 보컬을 마스터했다. 


 

????️ 메이크업 디자이너 제레미 우드헤드는 주디 갈랜드의 프로필과 더 잘 어울리게 하기 위해 르네 젤위거의 코 끝을 약간 늘려야 했다. 갈랜드의 짙은 갈색 눈동자에 가까운 다크 크레이 콘택트 렌즈를 사용했고, 짧은 호두갈색 가발은 갈랜드의 상징적인 머리 모양을 닮은 패션이었다.


 

????️ 이 영화는 올리비에 상 후보에 오른 연극 "엔드 오브 레인보우"를 느슨하게 각색한 것이었다. 연극작가 피터 퀼터는 시나리오 작가 톰 엣지가 연극보다 "판타지 요소"가 적어 "그 이야기가 훨씬 더 진실하고 정확"하길 원했다.


 

????️ 르네 젤위거는 1969년, 주디 갈란드가 사망한 해에 태어났다.


 

????️ 이 영화가 개봉되기 전, 리자 미넬리는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르네 젤위기와 만내거나 얘기한 적이 없다"고 밝히고 개인적으로 이 프로젝트에 대해 "어떤 식으로든" 승인하지 않는다는 점을 분명히 했다.


 

????️ 르네 젤위거는 주디 갈란드의 노래를 커버한 그녀의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 이 영화는 2019년 텔루라이드 영화제에서 프리미어를 가졌다. 르네 젤위거는 그녀의 연기로 극찬을 받았고 은메달(Silver Medallion)을 수상했다.


 

????️ (이제는 런던 웨스트엔드의 Hippodrome Casino가 된) 원래 Talk of the Town은 주요 장면에 쓰일 수 없었다. 제작팀은 대신에 런던 동부의 Hackney Empire Theatre를 선택했다.


 

????️ 주디 갈란드는 1968년에 46세였다. 르네 젤위거는 제작기간 동안 48세였다.


 

????️ 주디가 파티에서 딸 리자 미넬리를 만났을 때, 리자는 쇼를 준비하는 것에 대해 언급한다. 문제의 이 쇼는 아마도 미넬리의 첫 브로드웨이 쇼인 존 캔더와 프레드 엡의 노래가 수록된 뮤지컬 "Flora Red Menace"로, 87년 공연 후 폐막했지만 토니상에서 뮤지컬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캔더와 엡은 미넬리와 자주 협력하게 되었다.


 

????️ 전설적인 영국 코미디언 에릭 모캄베와 어니 와이즈가 1969년 BBC와 계약하고 컬러로 텔레비전 쇼를 만들기 시작했다. 그들은 주디 갈란드를 그들의 쇼에 게스트로 출연시키길 간절히 원했다. 불행히도 그녀는 협상이 시작되기도 전에 사망했다. 공교롭게도, 버나드 델폰트는 당시 마이클 그레이드, 모레캄베, 와이즈의 에이전트였다. 그레이드는 모레캄베, 와이즈가 그들의 쇼를 컬러로 방송하는 것에 동의할 경우에만 BBC와 서명하도록 설득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 영국인이 주디 갈란드의 미국인 남편 중 한 명을 연기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이다. [주디 갈란드 Life With Judy Garland: Me And My Shadows](2001)에서 휴 로리는 두 번째 남편 빈센트 미넬리를 연기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